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미스나인 내일 뮤직뱅크 출연 확정 170210 뮤직뱅크
    카테고리 없음 2019. 11. 8. 18:01

    • Simply K-POP 트위터 • [Simply K-Pop] TOMORROW X TOGETHER Behind : Their stage story (SIMPLY S'MORE 25) • Arirang world 트위터 • MBC MUSIC 페이스북 %3A%2F%2Ft.co%2F1osfa15sLa&_rdr • Mnet



    하나를 골라서 올려드리려고 해요- 전현무씨가 그렇게 좋아하던 (?!) Lucifer 가 타이틀 곡으로 들어 있는 정규 2집 'Lucifer'의 8번째 트랙 Wowowow 입니다 ㅎ 제목부터 생소하죠? 그러니까 들어봐야죠! ㅋ 아무래도 아직 꼬꼬마 시절 당시의 샤이니 노래라서 지금과는 창법도 느낌도 많이 다르겠지만 그리고 벅스 기준 인기 순위도 높은 곡은 아니지만 나름의 느낌과





    영양제도 먹어야 할 나이가 오고 있어서 확실히…(팬: 아니예요. 아니예요) 아니예요? 안먹어도 힘 나는 나이예요.??? 확실히 먹을때 그래도 힘이 좀 나는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정말 몸에 좋은 것들만 챙겨 먹어야되요. 족발 이런것도 많이 먹고 ㅎㅎ (팬들 오늘 먹어) 그럼 감사하죠. 그래도 먹어야죠. 진짜



    공방이 떴네요. 이걸 가 말어.......;;) 은 슈퍼주니어 려욱 뮤직뱅크 1위 기념으로 고독방에 셀카 올려줌ㅋㅋ 진심 려욱나이 내가 다 드는듯.. ((문제시 삭제)) 해외덬이라 투바투 보고 싶은데 ㅠㅜㅠㅜ 체리깅인데 존나 선배야.... 170310 뮤직뱅크



    5개월 아기에요ㅠㅠㅠ 25개월도 이거보다 낫죠ㅠㅠㅠㅠㅠ “뭐. 할 수 없지! 이대로 살아야지” 오빠는 정말 미련한 소리만 하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너무너무 답답해서 글올리는 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하면 울 오빠를 설득할 수 있을까요? 제 친구가 왜 그런 건가요? 평소에 오빠나 제가



    사녹/사후녹 댓림도 있어염! 공카 L.O.Λ.E LETTER : 굳나잇 ▶ 디스패치 'ⓓxV' "달콤함, 바로 뉴이스트" 재킷 비하인드 ▶ 동호 cut ver.





    다른 연예인 있어요? 아니 없어요 없었어요? 없어요 없었어요? 아니 없어요! 아, 있었는데? 아니 없어요 그냥! ------------------------------------------- 엄청 자세해 넘 좋아 ㅠㅠㅠㅠ 왕잭슨 왜맨귀???????? 러블 인스타 보는데 궁금 그냥 사쿠라가 뮤직뱅크



    #LOΛE_DRIVE  곱슬백호 귤덬's CHECK LIST ❤ 스밍관련 ▶ 중간중간 끊기지 않았는지 확인해주기 ▶ 멜론 총공팀에게 선물하기 꼭꼭 하기 (아이디당



    밖으로 나와서 피우지 말 것.) 6. 음악중심: 더쇼, 엠카와 동일, 혹은 상암 맥도날드 후문 옆 공터 (재떨이 있음. 수색역과 마주보고 있는 MBC본사 앞길에서 피우는 경우가 있는데, 근처에 어린이집이 있으니 절대 X) 7. 인기가요: 등촌 SBS에서 가양역 쪽으로 한블럭 지나다보면 Tworld가 있는데, 그 건물로 꺾어들어가서



    ❤ 동호에게 다양한 좋은 질문 많이 남기러 가기 10월 29일 (화) [라디오] 파워타임 10월 30일 (수) [라디오] 영스트리트 ▶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 ▶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 [동호 이름] 말머리 달고 질문남기기 ❤ 스밍관련 ▶ 중간중간 끊기지 않았는지 확인해주기 ▶ 멜론 총공팀에게 선물하기 꼭꼭 하기 (아이디당 하루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