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씨맥 개빡쳤네 미드오픈각이다 정말 씨맥이 한화가면 남아있을 선수가 있을까?
    카테고리 없음 2019. 11. 8. 19:50

    하니까 벙쪄서 뭐가 뭔지 몰랐음. 전화했을떄 '저 그냥 짤린걸로 해주세요'라고 하니까 '아니야 난 너가 했으면 좋겠어.' 계속 이렇게 말하더라. 이후로 1시간동안 '1시간동안 짤린거로 처리해주세요'무새와 '정 니뜻이 그렇다면 그건 너의 선택을 해야겠지' '너가 선택을 해야겠지' 앵무새가 이어졌다. 제 생각은 제가 롤드컵을 앞두고



    까이는거같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부조리가 더 남았다고? 팀은 선수한테 씨맥 얘기나 시키고 ㅋㅋ에효 좋은쪽이든 나쁜쪽이든 ㅋㅋㅋㅋㅋ걍 겜 처돌이같이 말함 악용소지가 있는 임대규정 보완하게 된거 하나만으로 나에겐 까방권 생김 ㅇㅇ ㄹㅇ 유미다 유미 8강이상에서 할 픽이였다고함 (일부) 사람들이





    클템도 씨맥이 터트린건 잘한거라고 생각 그리핀이 운이 좋으면 8강에서 스플라이스 같은 팀 3:0으로 잡겠지 클템 "씨맥 쌍수" 폭로 근데 씨맥이 그리핀선수관련으로 말한게 거의없는데 씨맥 야방해라 조규남은 슼한테 열등감이 있었나 그리핀 터질거같지





    식으로 브레이크 없이 막 살았던 거 같다. 이런 식으로 누가 날 패주지 않았으면 더 커지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내 주제에 맞지 않게, 나 자신을 너무 과대 평가 하고 있었던 것 같다. 그걸 너무 늦게 인지한 것 같다. 지금이라도 말할 때 상대에게 영향이 갈만한 공격적인 발언은 줄이겠다. 이





    관련된거라서 변영섭 코치한테도 이얘기를 했대요. 김동우 단장 소개로 오고 제가 받은 건데 용도가 뭐냐면 데이터정리인데 게임이 끝나면 스샷을 찍고 밴픽창에서 밴픽을 찍고 날짜별로 정리하고 뭐 카이사노틸할때 유미한테 진적 있나 하면 카이사 노틸!





    씨맥 폭로와 라코 중재에 의해 계약이 파기되고 4. 카나비는 그리핀 소속으로 돌아옴 5. 스틸에잇은 이 모든 과정 생략하고 결과만 발표 나는 이제... 진짜 역겨워서 회의감 든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스틸에잇은 피해자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스포츠 팬들 호구로 알고 더러운 피코짓한 기자회견이었네 방송 안끄고있는데 (어제 그리핀



    다 같이 침몰하던가 본인들만이라도 탈출하던가 이상호 방송에서 잘린 경위 말할때 말고는 그리핀 팀 자체에 대해 안좋은말 한게 없는데 선수 이야기나하고 경기 이야기나하고 칭찬이나 했지. 근데 갑자기 바이퍼 소드가 저따위 인터뷰를 한다? 머리에 지능 장착 누가 시켯는데..ㅋㅋ 진짜 씨맥은 그냥 1회용 방송으로



    그리핀 대표 조규남측이 템퍼링(기존 계약중에 다름팀과 미리 계약 체결을 하는 행위) 하는거냐고, 이제 너는 끝난거다 라고 당시 미성년자인 카나비에게 협박을 했습니다. 그리고는 조규남 대표가 독단적으로 카나비의 이적을 결정하고 이적료 10억은 조규남이 꿀꺽한 사건입니다. 카나비선수는 아마 겁에 질려서 아무것도 못한채 그대로 현실을 받아들였고 “은퇴를 하고싶다”



    갑자기 이니시를 건게 존나 웃기잖아 킹존 저기 프런트랑 윗대가리들 마인드 안바뀌면 씨맥 내년 이맘때쯤에 또 폭로하고 있을지도 씨맥방송 틀었음ㅋㅋㅋㅋ 씨맥 선견지명 오지네 일부 선수들이랑 씨맥이 밴픽이나 이런거 관련해서 불만있는 것도 맞는거 같긴 한데 씨맥 스크림 왕따 미쳤나 씨맥이 Tl이랑 IG는 체급차 난다고했는데 경기보고 뭔 느낌인지



    일로 피해를 입은 좁쌀님께 죄송하다. 좁쌀님께 따로 연락을 드려서 사과드리겠다. 같은 말을 하더라도 다른 방식으로 할 수 있었는데 이런 방식으로 한 것을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 드리고 싶다. 그리고 내 행동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