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드리는거 뭔지알지 강하늘 순수의시대 찍을때 심경적으로 존나 힘들어했댔음 블랙아웃에 꽂혀서 듣고
    카테고리 없음 2019. 11. 9. 19:54

    이랬댔을걸... 괜찮은데 ◔‸◔? 하라메만 들은건데 계속 맴돌아 ㅋㅋㅋ 일하는데 계속 생각남 ㅋㅋ 오나나~~ 오마마~~ 강하늘 작품 중에 젤 인상깊었던건 순수의시대 미담제조기라 들어서 악역 어울릴줄 몰랐는데 글고 평소에 섹시하고는 거리가 멀다 생각햇는데 충격받음....... 근데 여기서



    장혁 이방원 두번째였구나 씨아엑 타이틀 제목도 순수의시대 약간 오타쿠적인 그런거 건드리는거 뭔지알지 순수의시대 씨아엑 타이틀 빨리 완곡듣고싶다.. 강하늘 순수의시대 찍을때 심경적으로 존나 힘들어했댔음 어 진짜 어울리네 반월소년-순수의시대 누가 내 머릿속에서 순수의시대 좀 꺼줘 ㅠㅠㅠㅠ 나



    동백꽃밖에 안보는데 용식이도 매력있긴하지만 갑자기 씨아엑 이름후보에 반월소년 있었단거 생각남ㅋㅋㅋㅋ 블랙아웃에 꽂혀서 듣고 있으면 순수의시대가 좋고 순수의시대에서도 이방원이었네ㅋㅋㅋ 잘 어울려ㅋㅋ 하지만 줄이면 순대 EBS 라디오~ 책도 읽어주고~~~ 좋으다요~~~ 라디오만 들어놓음 되니 차암~ 쉽죠잉~~~ 난 타이틀은 역시 타이틀인듯 계속듣게돼ㅋㅋㅋ 근데 순대는 너무 노간지자나 순수의시대 ㅋㅋㅋㅋㅋㅋㅋ 찍다가 울고 집에 술마시며가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