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 편애중계 엠비씨에서 편애중계라는 예능을하는데.. 스포츠 중계+예능=MBC ‘편애중계’…내달 5일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1. 16:36

    MBC 편애중계 어제 첫방했는데 존잼이었던 예능 [단독]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편애중계 요즘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있으세요?^^ 엠비씨에서 편애중계라는 예능을하는데.. 편애중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녹두전 끝나면 케사도 월화드라마 폐지네 mbc 편애중계 다시 하는군요... 스포츠 중계+예능=MBC ‘편애중계’…내달 5일 첫



    유후~~~~~~~~@ 오늘기분 왜 붕 뜨냐~~~~ 쉬고 싶다, 할 일 없다고 TV 켰을 때 말고 매회 ..가능한 매회 꼭 챙겨보는 예능, 시사 프로그램이 몇 개 있는데 함께 공유하고 싶어 올려봅니다. JTBC 방구석 1열 영화 주제별로 뽑아 요약본 같이 보며 게스트들과 함게





    다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JTBC 뭉쳐야 찬다 여러 스포츠 경기에 두루 관심이 많았던지라 현역 시절의 화려함을 알고 봐사 그런가 한 때 한 운동했던 아저씨들의 축구 하는 이야기가 왜 그리 절절하고 웃픈지 모르겠어요. 특히 오늘은 제가 한 때 무지 애정했던 현대전자 이충희 선수 나온다고 벌써부터 설레고





    짝을 이뤄 활동에 나선다. 여섯 명의 출연진은 도전을 앞둔 사람들을 찾아 응원하고, 그들의 도전을 중계할 계획이다. 각종 스포츠를 전하는데 이용했던 중계 포맷을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관찰 예능에 접목해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해설 위원과 캐스터들은 각자의



    의외로 붐이 입풀려서 날라다님 11일 iMBC 취재결과 김성주와 한혜진이 오는 12월 열리는 '2019 MBC 연기대상'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김성주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복면가왕' MC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간 MBC '가요대제전'(2013~2016)과 '방송연예대상'(2014~2016) 등 수차례 연말 시상식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혜진 역시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뛰어난 입담과 유머감각을 입증한 바 있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양세형 김희철과 뛰어난 케미를 자랑해 호평받기도 했다. 새롭게 호흡을 맞추는 김성주, 한혜지 2MC의 조합에 기대를 걸어본다. 은근개꿀잼. 안정환 서장훈 이제 연예인. 소개팅남녀. 급이 너무현실적이었어 히릿~@

    미운오리새끼야 뭐...워낙 재방율 높으니 안 챙기고 봐도 걸리다 보게 되면 거의 다 보게 되는데 일부러 다시보기하면서까지는 안 보네요 ...... 뭐. TV 바보상자라고도 하고 차라리 그 시간에 ...하시는 분들은 시간 낭비일 수도 있겠지만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우선순위 놓고 일주일에 몇 번은 그 시간

    사람이좋다랑 스트레이트를 11시로 보내고 편애중계랑 언니네쌀롱 10시로 내리는게 나을거 같은데 파일럿만 하고 안하는 줄 알았는데... 한참지나서 정규 편성 된 건가요 붐이 있어서 그런지, 유명인의 지인들이 나와서 그런지... 2019 스친소 맛이 나네요.... 예능과

    맞춰 기다리는 즐거움도 크고 혹시 못 보더라도 몇 주 후에 IPTV로 무료보기라도 다시 보며 나름의 인생의 재미를 찾네요 어떠세요? 요즘 힙한 프로그램이나 추천 프로그램 있으신가요? 아..막 시작한 MBC 편애중계도 나름 설정 재밌던데 지켜보고 애정 리스트에 넣을까 말까 고민중이네요..^^ 다른건 모르겠는데 '이론만' 박사인 김제동이 연애코치하면서 이야기하니까 뭔가 좀 같잖군요...ㅋㅋㅋㅋ 자기가

    스포츠 스타·예능인·캐스터 등 개성 담은 입담으로 재미 더해 출연진은 농구, 축구, 야구 스타 해설 위원과 베테랑 예능인, 캐스터 등 6명이다. 왕년의 스포츠 스타였던 서장훈과 안정환, 김병현은 방송인 붐과 김성주, 김제동과 각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