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끌어올려나 보네요 지하철1호선 냉난방 ㄷㄷ 1호선 노인과 남자의 싸움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2. 19:26

    감사합니다. 부산이고요 버스 -> 지하철 -> 다른 호선으로 갈아탐 -> 버스 이게 환승 2번으로 되는줄 알았는데 버스 -> 동해선 -> 1호선 -> 버스 이렇게 타니까 마지막 버스탈때 새로 찍히더라구요 ㅠㅠ 서울역에서 1호선



    워킹맘입니다. 새벽 같이 출근해 일을 하고, 집으로 돌아가 아이를 돌보다보면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릅니다. 그래도 하루하루 아이가 자라는 모습에 용기와 새로운 삶의 동력을 얻습니다. 저는 모자란 엄마이지만, 우리 아이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해주고 싶습니다. 풍요롭지는 않지만 안전한 울타리 안에서 성장시키고 싶습니다. 이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85-3 인명피해 : 사망 502, 부상 937, 실종 6 사고내용 : 건물이 무너지면서 1438명의 종업원과 고객들이 다치거나 사망했으며, 주변 삼풍아파트,서울고등법원, 우면로 등으로 파편이 튀어 주변을 지나던 행인들 중에 부상자가 속출해 수 많은 재산상, 인명상 피해를 끼쳤다. 그 후 119구조대, 경찰, 서울특별시,





    기준 음량이 너무 큽니다. 음량 한 칸도 소리가 너무 커서, replaygain을 최저 gain(-79dB)으로 맞춘 상태에서 음량을 보통 3칸, 아무리 커도 4칸 이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노이즈캔슬링 헤드폰보다는 떨어진다는 평이 많은데, 제 경우 원래 쓰던 QC35와 별 차이



    잘못 알고 있었던건가요 ㅋㅋ 1호선 강한 자 옆에 강한 자 옆에 강한 자 대만분들 길 안내 해줬네요. 방금 1호선 탔다가 금정에서 내렸는데 완전 찜통이네요. 포카교환 끌올(동호 구해) KT LTE 품질이 1호선





    가는 급행은 폐지. (소요시간은 용산급행보다는 약간 증가. 서울역 급행보다는 영등포 서울역이 출,도착지인 경우 10~15분 정도 증가) 이렇게 가는듯 싶습니다 오늘 1호선을 탔는데 2코스정도 지나서 제앞에 자리가 났는데 한 4자리 떨어져계시던 쪽에 60중반쯤 되시는 분이 다가오시면서 미안해하시면서 앉아도 괜찮냐고 하시더라구요 힘드신가보다 하고 앉으시라하고 서서 또 4코스





    밖에 없었다. 1차적으로 조건에 맞는지 서류제출자를 거르고 2차로 뺑뺑이를 돌리는 시스템. 세대 구성 확인서 와 공동 신청 확인서,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를 예비신부와 함께 작성한 뒤 어플을 통해 신청을 완료했다. 그리고 운명의 날이 밝았다. 수원역 단전이라고



    아마 만석일듯;;) 5) 이 참에 갈 수 있는 데까지 함 걸어본다. (저질체력은 거들 뿐...) 지방덬 서울에 약속 있었는데 버스 타고가다가 고속도로 막혀서 1시간 지각한 적 있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광운대역이 1호선이라 버스 탈 꿀십이 많을진 모르겠지만 만약 탄다면 시간여유 넉넉히 두고 출발해ㅠㅠㅠ 시팔



    따뜻한 보금자리입니다. 저 역시 10여 년을 쉼 없이 일하고 아이를 낳아 키우며, ‘내 집 마련’이라는 평범하지만 커다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내 딸아이에게 조금이나마 떳떳한 엄마가 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 꿈은 영영 이루지 못할지 모르는, 한줄기 신기루처럼 사라지고 말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저는 애끓는 심정으로 여러분들에게



    잃어버림 그냥 이길인듯 모르척하고 감 철길을 건넌뒤 길을 또 잃어버림 뭐 인천 토박이마냥 잘찾아감 ㅎ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셀피찍고 소래포구 거쳐 물왕리 도착 만두전골집 본가 가는 길 잊어버림 ㄷㄷㄷ 지도보고 찾아감 열심히 달리고 달려 본가 도착하니 건물을 새로 지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