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홍모드였어 ㅋㅋ 차홍아르더 다니는 사람? 기레기니뽕차홍보_ "번호판 8자리면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8. 18:48

    안방극장에 첫 눈도장을 찍었다. 첫 정규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 속에는 MC를 맡은 배우 한예슬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 군단뿐만 아니라 예능 치트키 조세호, 홍현희가 함께 등장한다. 정식 오픈한 쌀롱의 첫 손님으로 예비 부부 간미연과



    좋고 재밌는분들이 많은 같은데 추억보정인지 제가 트렌드를 못따라가서 그런지 15년도 첫번째 시즌보다 재미는 없는 것 같습니다. 시즌1의 백종원, 조영구, 이은결, 서유리, 에이핑크 보컬선생님, 차홍, 모르모트pd, 김동현 정도 기억에 남는데 이때는 정말 왠만한 개그 프로보다 재밌게 봤었고 백종원과 김동현의 경우 이후에 방송에 저변을 넓혀 지금은 방송인이



    다 되었죠 헤어쌤 추천좀 넘 사랑스럽 [img= ] [TV리포트=김수정 기자] MBC '언니네 쌀롱'이 11월 4일 오후 11시 20분 첫 정규방송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전문가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오늘도 태민이 차홍모드였어 ㅋㅋ 기레기니뽕차홍보_ "번호판 8자리면 어때?".. 할인공세에 일본차 회복세 나 현재 엑소 몽글몽글적 모먼트 제일좋아해❤️ 마리텔도 추억보정인지 2편은 재미가없네요 차홍아르더 다니는 사람? 핫게 차홍 보니까 앞광대가 러블리한 요소라는거 잘알겠네

    '언니네 쌀롱' 11월 4일 첫 정규방송…간미연♥황바울 첫손님 자연스럽게 칭찬하기 슬금 슬금 기어나오기 시작합니다 조류독감으로 단체 살처분해야지 젠장 단체있을때 다들 몽글몽글하구 차홍그룹이구 젤 좋아해❤️ 분명 시즌2가 정현돈 안유진 김구라 연출도 구성도 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