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릭남 아니냨ㅋㅋㅋ 에릭남은 음색 좋은데 가창력까지 좋아..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3. 08:10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 00:00 ] 헤일(HAIL) - 열아홉(Nineteen) [ 03:57 ] 마멀레이드 키친 (Marmalade Kitchen) - 오늘도 응원할게 [ 07:49 ] 볼빨간 사춘기(BOL4) - 나의 사춘기에게(To My Youth) [ 11:33 ] 아이오아이 (I.O.I) - 소나기(Downpour) [ 15:29 ] 지어반(G.Urban) - 위로해줄게(Fix You) [ 19:00 ] 옥상달빛(Okdal)





    교체만 했음 문제시 삭제 그동안 음색 좋다는 생각만 했었는데 오늘 들으니까 노래 완전 잘하네 풀영상 [@@youtub_tag-0@@] 언급 부분 번역 번역 출처 한국에서의 언급만♥ 1. 다비치 강민경님 2. 가수 로시님



    뮤비보고 에릭남 기절했다는거 넘 웃곀ㅋㅋㅋ 계속되는 에릭남님의 유포리아 찐사랑의 역사 알렉 벤자민, 에릭남 인터뷰 - 지민 언급 에릭남님 유포리아 완벽하다고 극찬하셨네 컴퓨터로 커뮤했던 시절 겪어봤으면 무조건 들어봄 ㄷㄷㄷ 에릭남이야? 노래 잘한다ㅠㅠㅠㅠ 에릭남 해외 인터뷰 중 방탄 언급 가수분들에게도 정말 많은사랑 받았던 유포리아♥ 충격.... 엠버 키스신 본





    Young' Jeremy Zucker - comethru (Eric Nam's Playlist) - 릭남이 잘됐으면 좋겠다 진짜 음색부자인데 ㅠㅠㅠㅠㅠㅠ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태형 포스트 3개 - 태형 댓글 5개 ✔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BON VOYAGE Season 4



    효과 " (인터뷰) * 그래미 뮤지엄에 그래미에서 입었던 의상 전시 * 인터파크 최고의 음반 투표 시작- 투표관련 공지 * 12시 넘어서 올리는 글이니 MMA 카카오 핫스타상 투표 시작!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음색 좋다는 생각만 했었는데 오늘 들으니까 노래 완전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버





    ✔ BT21 트위터 ✔ 라인 프렌즈 스토어 트위터 ✔ 레모나 인스타그램 - 단체 및 개인 컷 ✔ 경남제약 페이스북



    Royche 트위터 ✔ 현대자동차그룹 트위터 ✔ Hyundai Motor Group 트위터 ✔ Hyundai Worldwide 트위터 ✔ tokopedia 트위터 ✔ TikTok korea 트위터 ✔ 1theK 트위터 ✔ kpopHerald



    에릭남 에일리.... 눈물.....GIF ㅇㄷㅂ 덬들아 빨리 이거봐봐 엠버 키스신보는 에일리랑 에릭남ㅋㅋㅋㅋㅋㅋ 취준생들 충격 받는다는 에릭남 스펙 ㄷㄷ.JPG 오우 에릭남 사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가폴에있는 동생 보고 한국 돌아오는길에 내가 탔던 뱅기에 돈스파이크 한현민 에릭남 같이탔음 ㅋㅋㅋ 지문이다ㅋㅋㅋ 제발 앨범 타이틀 수록곡





    않고 그냥 적당히 사람들이 좋아하는 노래 분위기 생각하면서 만든곡일뿐인데 그게 또 엄청나게 인기 끌면서 작곡가랑은 다른 취향의 노래들만 호응 받는다고 묘한 기분이 들었던 곡이라고ㅋㅋ 에릭남 - 눈, 코, 입 영어버전 에릭남이 빅뱅 태양의 눈, 코, 입이란 노래를 영어버전으로 커버했는데 어쿠스틱 버전으로 에릭남 달달한 목소리로



    - 캐나다 타블로 - 캐나다 존박 - 미국 이현우(가수) - 미국 에릭남 - 미국 알렉스 - 캐나다 지누 - 미국 션 - 미국 박재범 - 미국 바비킴 - 미국 백청강 - 중국 브라이언 - 미국 박정현 - 미국 한고은 - 미국 이대해 - 호주 한채영 - 미국 그리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