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지 팬들 영상 맨유가 올겨울에 토트넘 토비를 노리나는 말이 있군요.. 토트넘 동료들이랑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1. 12:02



    뉴캐슬의 기성용(110경기) 전북 현대 공격수 이동국(105경기) 보훔의 이청용(89경기) 셋만 손흥민 보다 A매치 기록이 더 많다. 기성용은 A대표서 은퇴했다. 이동국의 나이(40세)와 이청용의 최근 경기력 등을 감안할 때 그들의 A매치 기록이 더 누적될 가능성은 높지 않다. 따라서 손흥민이 이청용과 이동국 기성용을 차례로 넘어서는 것도 시간 문제라고 보면 된다. 손흥민 앞에는 그의 우상이었던 박지성(100경기) 한국 월드컵 첫 승의 주역 황선홍(103경기) 이영표(127경기) 등이 버티고 있다. 손흥민이



    싶었던 걸 레반도프스키가 멱살 잡고 끌고 오는 상황이라서 뮌헨 한테 이 정도로 깨져나갈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이름값 빼고 보면 해볼만 한 상대였는데 홈에서 이렇게 처참하게 발리면 16강 이상 올라가는 건 이번 시즌 힘들겠네요. 나름 토트넘 보강 잘했다 생각했는데 이번 시즌 마가 제대로 꼈네요 우리팀 젤 중요한 선수라 다치면 안됨..ㅠㅠ..90년대도 아니고 뭔 팩스 ㅅㅂ 그나저나 프국대는 뭐냐 축구도 잘하고 우노도 잘하고..? 후반부터 봤는데 골이 더 나올까 했건만 벌써 2:7 이라니... 충격적이네요. 토트넘 홈경기인데;;; 적어도 뮌헨 전은 전반에 뭘 들고 나왔는지





    선수들의 도를 넘는 행동에서 비롯됐다. 손흥민은 "축구를 하다보면 몸싸움은 당연히 허용된다. 하지만 누가 봐도 거칠게 들어오는 상황이 되게 많았다. 그쪽 선수들이 너무 예민하게 반응했다"고 말했다. 당연히 욕설도 난무했다. 손흥민은 "거짓말 하면 안 되는 선수로서 심한 욕설도 많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구체적으로 어떤 말이었는지 다시 묻자 "별로 기억하고 싶지는 않다"고 웃었다. 이런데도 문재인이 단일팀 운운하니까 흥민이 입장에선 문재인 아구창 날리고 싶을듯 저런 새끼들이랑





    to fight for the things we expect to fight.” 1월에 영입이있을거냐고 묻자, 아닐거같다. 난 지금 토트넘 선수들을 믿는다. 맨유 토트넘이랑 동진 줄 알았더니 이러기냐... 우리 닭집은 왓포드랑 겨우 비겼다고... 지금 좀 배신감 느껴ㅠ 지성팍이 아스날 킬러로 불릴때도 두 팀이 붙으면 박지성이 골 넣고 아스날이 이겼으면 좋겠다였음 뭐 모르는팬들은 얘가 북한가더니 여름에 갑자기 머리 빡빡밀고 군복입고 korea army training center 라고 태그걸려 써져있는데 있어서 존나 놀라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케인pk 에 이어 모우라 골까지



    역시 이번주에 토트넘 경기를... 토트넘 틀렸어 손흥민 대단하네요 봄형이 토트넘 오고싶다고 먼저 전화요청한거래 챔스) 토트넘은 홈에서 대참사가 벌어졌네요? 경기는 맨리가 했는데 자책은 왜 토트넘 덬들이 하는거야 베르통언도 부상인가요 ㄷㄷ 근데 첼시 태업때는 참 놀라웠는데.. 토트넘은 신구장 만들고 챔스 못나가면 망할것같은데 토트넘은 또 쏜 군사훈련 1달 받으러 가는것도 볼텐데 헉.. 토트넘 무슨일이





    깃털처럼 가볍고, 윙어의 기능적 역할을 잘 못하는 것 때문에 결국 롱 패스를 받지 못하고 끊기며 다시 역습을 맞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2편 예고 벤투는 호주전에서 이 전형으로 끝까지 가지 않고 크게 2번의 대대적인 대형변화를 추가 하여 운영방식을 바꿨는데, 전반전엔 위에서 설명한 5백 수비 후 윙백, 미드필더 전진한뒤 다이렉트 롱볼 축구, 후반전 초반에는 일반적인 4231 (황의조 골), 마지막엔 2002년 한국의 343으로 완전히



    시즌 아웃 될 상황이라 끝났네요.. 바닥이 안보입니다. 젠장이네요 ㅠㅠ 아직 경기 안 끝났다구~~~ 안녕하세요, 어제의 호주전 벤투호의 전술을 이야기하려다 보니 기성용 은퇴이후 벤투호의 전술 변천사를 설명하지 않을 수가 없는것 같아서 아시안컵 시절 부터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길어서 호주전 3백을 한 이유까지만 이번 글에서 설명하고 호주전 한 경기 내에서의 3백 전술의 변화 방향은 다음 2편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어제 있었던 벤투의 전술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일단 윙어의 역할과 하프스페이스에서의 메짤라의 중요성, 그리고 빌드업 속도에



    버립니다. 특히나 맨시티처럼 공격에 집중하는 팀과 붙게 된다면, 그림같은 패스로 수비 뒷공간을 쉽게 털수가 있기 때문에 10-0 같은 비현실적인 스코어 나올수 있습니다. 그래서 EA는 벨런스 조정을 위해 수비수 발에도 자석을 붙여 버렸고, 슈팅이 골로 잘 연결되지 않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이게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게 수비수가 근처에만 오면 공을 빼앗아 버리니 개인기를 연발하게 만들고, 아무리 그림같은 패스가 연결이 되었어도 골키퍼가 야신급의 미친 선방을 해버리거나 골대만 주구장창 맞추고 있으니 내가 축구 게임을 하는지 슈팅게임을 하는지 모를 정도가 되버립니다. 그런데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공동 7위 에릭 라멜라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공동 7위 루카스 모우라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공동 7위 무사 시소코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 11위 크리스티안



    보도했는데요. 알려진 이적료가 7100만 파운드, 우리 돈으로 1047억 원에 달한다고 전했습니다. 소속팀 토트넘은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는데 손흥민 선수만은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전반에 벌써 4대 0 / N☢︎ JAPAN,일베 그룹 싫어요(댓글 서명) 왜 이것도 웃기지 ㅋㅋㅋㅋ 저 같아도 은돔벨레때문에 축구할만 안날듯 합니다. 그렇다고 은돔벨레가 캐리하나? 그것도 아니니까요 손항민 말고 들어가 활약할 선수도 없고 손항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