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락을 했더라. 저는 정말 형을 존중하고 존경한다. 이승기 입모양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8. 05:27

    뜨거운 작품이었다. 지상파 드라마와 tvN에서는 시청률 가뭄 속 단비 같은 작품들이 나왔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19표를 얻어 4위에 올랐다. 대규모 제작비나 화려한 CG 없이도, 시골 동네를 배경으로 한 평범한 인물들의 소소한 일상과 따뜻한 멜로, 로맨스 기반에 미스터리 요소를





    조합인데 진짜 티키타카도 잘되고 누구랑 붙여도 어색함이 없음 방금 전에 시즌2 전편 다 공개됨!!!!! 그 전 최애 이승기 ㅋㅋㅋㅋㅋㅋ 정말 뚜렷한 예능픽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박경기사난거보더니 울엄마왈 쟤가 얼마나똑똑한앤데 이미 다 예상했을거라고 쟤가 판단을 잘못할애가 아니라고 ㅋㅋㅋㅋ 무한신뢰중이심 그리고 피오는



    무서워 하고 두려워 하고 초조해합니다. 혹시 이거 불안 장애 인가요? 아니면 의존성 성격장애? 의존장애 같은 건가요? 의존성 성격장애나 불안 장애 자가진단법은 혹시 없을 까요? 자가진단을 해서 결과가 나오면 울 오빠를 설득할 수 있지 않을까요? 아기 친구에게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까요? 6년 넘게 오빠가 한 것처럼 하면 될까요???



    이승기. 최근 그의 고민은 무엇일까. 이승기는 "15년간 한 번도 대충하지 않았다. 달리 말하면 집요했고, 너무 힘이 많이 들어갔었다"며 "이젠 '너무' 잘 하려 하지 말자는 생각을 한다. 이렇게 생각하더라도 내 나름대로 열심히 할 테지만, 부담감까지 가지면서 하진 않으려 한다"고 덧붙였다. 자연스럽게



    곧바로 가수로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박지훈이 보여줄 멀티테이너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향미로 큰 감동을 줬던 손담비, 섹시한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발휘한 박아인, 반전 연기력으로 워너원 출신 꼬리표를 뗀 박지훈까지. 이들은 배우에게 역할의 크기는



    식당을 차려 손님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프로그램으로 윤식당의 인기로 인해 다양한 아류작들이 탄생했다. 윤식당 특유의 영상미까지 벤치마킹하는 것은 덤. 2018년 : 나 혼자 산다 2018년 당시 출연진 : 전현무, 박나래,



    울면서 투정 부릴 때도 있어요 토닥토닥 하면서 재우더라구요 제가 진짜진짜 충격을 먹었어요!!!!!!!!!!!!!!!!!! 완전 경악 그 자체에요!!!!!!!!!!!!!!!!!!!!!!!!!!!!! 8년 넘게 같이 살아서 적을 돼서 지금은 괜찮은데요 처음엔 진짜 깜짝 놀랐어요;;;;;;;;;;;;;;;;;;;;;;;;;;;;;;;;;;;;;;;;;;;;;;;; 오빠 가슴팍에 얼굴 묻고, 오빠





    따지면 지금 40시즌 이상이 방송되었다. 2013년 : 아빠 어디가 2013년 당시 출연진 : 김성주-김민국, 성동일-성준, 이종혁-이준수, 송종국-송지아, 윤민수-윤후 일밤은 코너들의 시청률이 1%대인 그 어느 때보다 처참한 암흑기였고 아빠 어디가도 별 기대 없이 시작하였으나 기대 이상으로 대박이 난 케이스다.





    중요하지 않다는 걸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상대적으로 적은 분량이었음에도 자신만의 스토리를 완성해내며 역량을 뽐낸 세 배우에게 박수를 보낼 수밖에 없다. ㅡ 안재현하차하고 충원없이 가나보군요.. 이승기는 이후에도 안하려나요ㅋㅋ 안재현도 꽤 재미있었는데





    응원해주면서 여주가 부르면 젤 먼저 달려가는 남주 쿨한 척 여주 옆자리 지키지만 집에와서는 혼자 혼술 즐기는 조용한 남자 이런 담백한 캐맄 존나 어울리고 연기 잘할듯 진심 존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에도 잘생겼는데 뭔가 더 잘생겨짐 처음 들어오자마자 강호동 디스하고 이수근 디스하고ㅋㅋㅋㅋㅋ GIF GIF GIF GIF 맛있는녀석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