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배구 얼짱신인!! 오늘 한일 여자배구 열립니다 여자배구 호남정유 경기력이 압도적인가 보네요 여자배구
    카테고리 없음 2019. 11. 28. 17:43

    러시아 징계당해도…한국 女배구는 亞예선 통과해야 올림픽 출전 여자배구 신인 보는 재미가 있네요 오늘 여자배구 헤딩 디그.gif 여자배구 1라운드 순위 어제자 여자배구 시청률 여자배구 인삼공사가 예쁜 여자 플레이어가 있내요 여자배구 일본전 라이브 보면서 느낀 여자배구 작년 한일전 역대급 랠리 여자배구팀 별명이 재밌네요. 여자배구는 연봉이 낮네요



    기대하지 않고, 자력으로 올림픽 진출을 꿈꾼다. 원론적으론 맞는 말인데 전력분석 2만원 주면서 하라는 배협이 최선을 다한대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시즌 신인이나 2년차 선수들 정말 잘합니다 오늘은 흥국생명 박현주네요. 2001년생 귀요미인데 서브가 무시무시합니다 (아직 고등학생) 오늘 서브득점만 3개인가 4개 하고있네요. 현대건설 이다현도





    어떻게 나왔는지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차범근 축구 선수도 그렇고... 아래 여자배구 선수 이야기 하다 생각났어요 ㄷㄷㄷ 최근 몇년중 가장 좋은 상승세의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다가 지난 경기 팀의 주축인 이소영이 부상 이탈된 악재를 만난 GS 칼텍스 전년도 준우승 팀이지만 주전들의 노쇠화로





    신나베 ㄷㄷ 3위 흥국 생명 5승 5패 승점 18점 4위 kgc인삼공사 5승 5패 승점 11점 승패는 같은데 흥국은 3점짜리 5승 + 1점짜리 3패 해서 18점이고 인삼은 2점짜리 5승 + 1점짜리 1패 해서 11점 인삼은 승률은 5할인데 매번 풀세트를 가서 승리 하는 바람에 승점이 너무 낮네요 ㅋ 카메라가 자꾸 인삼





    이야기 여자배구 한일전승ㅅㅅㅅㅅ 여자배구 이분 목소리와 외모에 관심 가던... 여자배구 헤딩 .gif 어제자 여자배구 시청률 어제 여자배구 한일전 보고 느낀점. 요즘은 여자 배구 보는 재미에 푹빠졌네요 어제 여자배구 문정원 서브.gif 여자배구는 조송화죠. 과거 농구 선수 김유택 키... [여자배구] GS 칼텍스 : 도로공사 중요한 일전이네요



    관중은 3만5천825명으로 집계됐다. 경기당 평균 관중도 여자부가 2천388명으로 남자부(2천183명)보다 많았다. .................................... 커뮤니티 분위기만 봐도 확실히 여자배구 인기가 체감되죠.. 과거 여자배구는 일반관중 끌어들이는건 엄두도 못내고 회사 직원들이나 강제로 관람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상전벽해와 같은 느낌입니다. (PC따위는 제쳐두고) 까놓고





    여배 184연승 ㄷㄷ 요즘은 여자배구가 대세인듯. 중국 무시무시합니다 중국 여자배구 근황 가족같은 가족 아닌... 이런 거 나올 줄 알았음 ㅋㅋㅋㅋ 김연경 수능 끝 축하 인별 (feat. 터키 너가 왜...?)





    스코어 2-3(25-21 25-20 22-25 16-25 11-15)으로 패해, 올림픽 직행 티켓을 놓쳤다. 1월 태국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종 예선에서 1위를 차지하면 도쿄올림픽에 진출할 수 있다. 한국 여자배구는 비현실적인 '러시아 여자배구 출전권 박탈'을





    수에서도 여자 배구는 비약적인 증가세를 나타냈다. 이번 시즌 1라운드 남자부 시청자 수는 254만5천909명, 여자부는 207만8천828명으로 집계됐다. 절대적 수치상으로는 남자부가 여전히 많지만 남자부 시청자 수가 약 6만1천명이 감소한 반면, 여자부는 무려 36만명 가까이 폭증했다. 경기장을 찾는 관중도 직전 시즌보다 소폭 늘어 올 시즌 1라운드 남자부 총관중은 4만5천850명, 여자부



    김연경이 속한 터키 엑자시바시 공계 댓글임 한국어가.. 왜.. 거기서 나와?ㅋㅋ 터키 리그는 여자배구 최고 리그로 손꼽힘 김연경은 동양인 선수로서는 최초로 유럽 배구 구단의 주장을 맡음!! 인업 하자마자 주장님 포스팅에 한국어로 댓글 달아주는 공계 ㄱㅇㅇ + 위 사진에서 K-하트까지 전파한 주장 갓연경의 포스를 확인할 수 있음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