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샤에서 클렌징 빗? 브러쉬? 사라고 한 덬 복 받으렴 미샤 클렌징워터 어때????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 05:05

    어떤날은 끈적이는거 없이 그냥 흡수하고 비폴렌 크림도 괜찮고 아이프라이머는 그냥 와.... 이때까지 파우더 바르고 일반 프라이머 발라도 쌍꺼풀이 찐해서 그냥 무조건 끼고 뭉쳐서 지워지는데 나갔다 들어온 딸래미랑 보자마자 박수 침 와 대박이람서 둘이서 눈 문지르고 난리났었음 아이브로우는 간만에 사서 그런가 엄청 편하게 그려지고 라이너도 그립감 죽이고 쉐딩은......안하던거라

    그만 살꺼야ㅠㅠ 히알론 미셀라 클렌징워터? 이거어때????? 평소에 더샘 그린티 아주잘썼는데 저거 잘지워졍?? 글구 미샤 약산성폼클은 어때...? 센카 퍼펙트휩 한 번 쓸 정도 남았는데 하도 찜찜해서 어제 미샤 가서 폼클렌징 사와서 바로 버렸습니다. 이제 집에 남은 일본 물건은 유니클로 난닝구랑 츄리닝이군요(하필 유니클로...) 안 그래도 난닝구가 많이 늘어나서

    그립감 죽이고 쉐딩은......안하던거라 패스 마지막은 오일로 잘 지워지나까지 테스트 그리고 다시 비폴렌 찹찹찹 이번엔 다 잘산거 같어 덬들아 고마워~~~~~ 세수계의 광명을 찾았어.. 나도 정가 주고 샀지만 진짜 이거 왜 다들 쓰니ㅠㅠㅠㅠㅠ + 근데 혹시 피부 많이

    좋은거 찾는 덬들에게 추천해 미샤대란때 일단 비폴렌 쟁여두고 11일 마지막날 짭테라 주문하는데 딸램이가 화장품 없다고 징징 거리는거야 그래서 아이프라이머 아이브로우 라이너 쉐딩스틱 클렌징 오일까지 원뿔원으로 다 준다는 소리는 안했는뎈ㅋㅋㅋㅋ

    패스 마지막은 오일로 잘 지워지나까지 테스트 그리고 다시 비폴렌 찹찹찹 이번엔 다 잘산거 같어 덬들아 고마워~~~~~ 저번에 피카소 브러쉬 두개 샀고 미샤 사려고 보니 끝도 없이 담아서 아예스킵하고 투쿨포스쿨을 노린다 쁘띠쿠션 + 쉐딩 + 브러쉬 그리고 저번에 샘플로 쓰고 좋았던 핑크솔트 클렌징폼 두개 해서 만구처넌!!! 이제

    오일까지 원뿔원으로 다 삼 준다는 소리는 안했는뎈ㅋㅋㅋㅋ 그담날부터 택배 언제 오냐고 계속 보챔 잊으면 온다고 했는데 토욜 저녁 도착 일욜 지는 나눠준걸로 화장하고 나가고 난 집에서 테스트 함 비폴렌은 건성인 나한테 딱!!!

    국산으로 바꿀 겁니다 일본 관련해서는 규동 텐동 타카하시 쥬리 사이토 아스카 무라세 사에 만 인정합니다. 이거 신세계다 진짜 좋아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클렌징하면서 항상 찝찝하고 잔여물 남았을 것 같고 그랬는데 이건 막 상쾌해 정가 주고 샀지만 안

    지금 두통째 쓰구있는데 픽서안해도 고정력 짱짱해 가루날림없고 징짜 깔끔하게 발려 대신...양이 ㅈㄴ적음... 꺼낼꺼 통안을 한껏 훑고 꺼내야해 ㅋㅋㅋㅋ 양이 너무 적어서 세일할때만 사는 거 추천해 ㅋㅋ 클렌징도 쉽게잘되고 깔끔하게 발리고 지속력

    그담날부터 택배 언제 오냐고 계속 보챔 잊으면 온다고 했는데 토욜 저녁 도착 일욜 지는 나눠준걸로 화장하고 나가고 난 집에서 테스트 함 비폴렌은 건성인 나한테 딱!!! 어떤날은 끈적이는거 없이 그냥 흡수하고 비폴렌

    크림도 괜찮고 아이프라이머는 그냥 와.... 이때까지 파우더 바르고 일반 프라이머 발라도 쌍꺼풀이 찐해서 그냥 무조건 끼고 뭉쳐서 지워지는데 나갔다 들어온 딸래미랑 보자마자 박수 침 와 대박이람서 둘이서 눈 문지르고 난리났었음 아이브로우는 간만에 사서 그런가 엄청 편하게 그려지고 라이너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