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왜까인거야 정말 모모랜드 연우, 태하 탈퇴 모모랜드 인스타계정에 멤버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 08:02

    너무 불쌍함 ㄹㅇ 아이돌 VS 아나운서.gif 그러게요. 저도 무대하고싶어요. 엄청 많이 말했지만. 아무도 믿어주지않지만. 한번 더 말합니다. 하지만 모든일을....제 마음대로 할수는 없으니까. 저는 늘 하고싶어요. 안 믿을거 알아요. 알지알지. 나 좀 믿어줘..... 아무도 날 안믿는데 메리(모모랜드 팬클럽)들이라도 믿어줘.. 모모랜드도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 씨크릿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에핑 유라, 혜리, 소진, 민아 걸스데이 걸데 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 엑시드 EXID 이엑스아이디 이엑사디 베이비 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레드벨벳 레벨 지코, 태일, 재효,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슈퍼주니어 슈주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 함수 에프엑스 지민,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에오에 아오아 에이오에이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나인뮤지스 나뮤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영입 전 까지 메인래퍼) 메인포지션 다 날리고 사실상 그냥 팀 하나 박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랜드 연우 왜?? 공카에 올라올줄알았는데 인스타계정 새로 판듯 어차피 서바이벌할거면...................... 서바때문에 정산못받았다는 추측도는거 볼때마다 속답답 n2m Your browser does not





    라붐 이대열, 와이, 이장준, tag,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골든차일드 골차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더보이즈 로아, 김민경, 카일라, 임나영,



    트와이스 / LIKEY / 238 22위 블랙핑크 / 휘파람 / 237 23위 아이오아이 / 너무너무너무 / 221 24위 마마무 / 넌 IS 뭔들 / 217 25위 트와이스 /



    뿜뿜이 4억뷰 바라보고 있고 교차편집만 2천만뷰가 넘습니다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편인것 같은데 국내에서도 주이가 예능으로 캐리하고 낸시, 연우가 있어서 나름 인지도 있을만 했는데 갑자기 2명 빠지고 컴백하더니 오늘로 2명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뉴이스트, 엔플라잉 1곡 걸그룹 트와이스 10곡 블랙핑크 4곡 마마무, 레드벨벳, 여자친구 3곡 AOA 2곡 EXID, 러블리즈, 아이오아이, 모모랜드, 있지 1곡 제목만 읽으면 뭐 얘긴가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네요 방콕에서 그랩을 타고 이동중인데 운전하시는분이 국적을 묻더니 한국 노래를 틀어주시더라고요



    박준철, 이하 '2019 AAA')에서 AAA 동남미디어 FPT폴리테크닉 인기상을 수상했다.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은 베트남 최대 규모의 스포츠 경기장이자, 대표 스포츠 콤플렉스 핵심 시설로 손꼽히는 곳. 베트남에서 처음 열린 대규모 한류 시상식에 경기장을 가득 메운 3만여 팬들은 뜨겁게 환호했다. 슈퍼주니어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