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시작했군요 윤계상 왜 이렇게 좋냐...오늘 별거 한것도 없는데 윤계상 연기는 집행자때 연기가 생각나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4. 01:32

    안형섭, 이의웅 체리, 희진, 채솔, 보민, 하은, 나윤, 지니, 지원, 럭키, 비바, 굿데이 권은빈, 장예은, 최유진, 엘키, 장승연, 오승희, 손 씨엘씨 CLC 진후, 쿤, 고결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업텐션 종환, 록현, 민우, 혁진, 찬용 백퍼센트 제로, 야노, 비주, 호준, 상도 탑독





    천지 틴탑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수현, 기섭, 일라이, 에이제이, 훈, 케빈, 준 윸준 유키스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 위너 비아이,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양식의 양식‘(기획 송원섭, 연출 한경훈)은 ‘배를 채웠으면 이제는 머리를 채울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최고의 인문학 논객들이 전 세계 음식 문화 속에서 오늘날 한식의 진정한 본 모습을 찾아보는 신개념 푸드 블록버스터 프로그램이다. 6개월의 촬영





    Jae, 원필, Young K 영케이, 성진, 도운 데식 데이식스 Day6 MJ, 차은우, 윤산하, 문빈, 라키, 진진 아스트로 진솔, 레이첼, 채원, 채경, 예나, 나은 에이프릴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빅톤 이동훈 와우 김세윤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몇시간 안 남아서 그거 때우려고 제발회 봤는데 왠걸 너무 재밌었다 감독님이나 세 배우나 성격이 수줍수줍 조용조용해서 보기도 좋았어 제발회 대답하면서 본인들 5회 봤다고 너무 좋았다고 윤계상 배우가 자신있게 말하는 거 좋았어 ㅋㅋㅋㅋ ㅠㅠㅠㅠ 경희야 잘 했다고 믿을게...... ?? 예전에



    표현해보고 싶다. 마치 하나의 색이 그라데이션으로 물들어가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변해가려고 한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감성 드림팀으로 불리는 이형민 감독, 이경희 작가의 조합이 만들어낼 이야기 위에 배우들의 시너지가 덧입힐 새로운 색의 감성이 설렘을 자극한다. 장승조 역시 기대가 크다. 장승조는



    두고본건지 스토리가 납득이 안가네요 ㅎㅎ 개존멋... 근데 윤계상도 홍보목적으로 나오자나.. 실제방송은더그럴듯..ㅇㅇ 예전에 팬클럽창단식이었나 팬미었나 여튼 그런 데서 토이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이거 부른 적 있었는데, 그때 토이라는 가수 첨 알음ㅋㅋㅋㅋ 윤계상덕분에 발걸음이란 노래도 처음





    변신으로 차별화된 감성의 휴먼 멜로를 선사한다. '나의 나라' 후속으로 오는 11월 29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연출 이형민, 극본 이경희, 제작 드라마하우스·JYP 픽쳐스) 측이 4일, 시니컬함 속에 상처를 숨긴 외과의사 이강으로 돌아오는 윤계상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초콜릿'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윤계상 분)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외과 의사, 초콜릿은 윤계상이 신경외과 의사) 남주가 중간에 죽을 듯한 고비를 넘기고 살아서 등장하는 것도 똑같고 (송중기가 마지막 회에서 살아 돌아옴, 윤계상이 2회에서 살아 돌아옴) 그냥 초콜릿은 좀 억지스러운 구성도 눈에 보이는 게... 뻔한 억울한 서자 신세 주인공에 과거 트라우마 있는



    걸데 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 엑시드 EXID 이엑스아이디 이엑사디 베이비 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레드벨벳 레벨 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 블락비 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틴탑 서은광, 이민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