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쟁하냐는 글에 오리에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라탄!! 으아~ 들이대~~ 즐라탄이 뽑은 베스트 일레븐 근데 메시는 즐라탄이랑 딱 반대성격이라ㅋㅋ 실시간 즐라탄 인스타근황 형..
    카테고리 없음 2019. 12. 5. 09:57

    아니라고.. (이게 끝이었음 뭐이어지는 대답같은것도 없고ㅋㅋ) 즐라탄급은 아니어도 어그로력 좀만 있었어도 진짜 재미는 있었을텐데ㅋ 메시팬들은 안그런 메시에 너무 익숙해서인지 이래서 메시라고들 하긴함 열한개 포지션 모두 자기 얼굴로 채운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오세요. 왕코형님 ㅋㅋ 포워드가 없쓰요 프리미어리그나 국대 경기를 보면 최근 들어 남자 선수들이 스포츠브라같은걸 입고 있는걸 많이 보게됐습니다 우리흥



    [주말 TV 영화 편성표] 근데 메시는 즐라탄이랑 딱 반대성격이라ㅋㅋ 즐라탄하면 축구 베스트 일레븐 꼽아달라는 질문에 토트넘)))) 즐라탄이 경기 볼 듯 축구 선수들이 왜 스포츠브라 같은걸 입고 있나 해서 찾아봤어요 나는 그럼 즐라탄을 담당할게 즐라탄 오면 누구랑 경쟁하냐는 글에 오리에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리뉴 충신 누구누구야?? 무리뉴와 과르디올라 클롭의



    요즘 하는거 보면 답이 없음... 15(금) OBS 시네마 23:00 [브레이크 다운] KBS1 한국영화 100년 더 클래식 24:45 [길소뜸] EBS EIDF 걸작선 25:05 [즐라탄 이브라모비치의 비밀] 16토) OBS 시네마 14:40 [브레이크 다운] (재) OBS 시네마



    메형 아래 짤은 진짜 스포츠 브라 같이 생겼음... 즐라탄 핡핡 근육이 많아서 뛸 때 출렁임을 방지하는걸까 하는 이상한 상상을 해보기도 했으나 구글링을 해봤더니 최신 기술이 적용된 GPS, 심박수 등의 데이터를





    택하는 실리 축구를 하죠 특히 리더의 유무가 감독들의 성적과 관련이 있다고 봅니다. 클롭은 있던 없던 상관 없고 과르디올라는 팀의 리더를 만들죠 무리뉴가 맨유에서 성공했을 땐 즐라탄이라는 팀을 이끌 수 있는 선수가



    일레븐 미국리그 씹어먹고있는 이브라히모비치 즐라탄 근황 오리에랑 즐라탄 같은 팀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 즐라탄, 맨유 재영입 시도 중 [주말 TV 영화 편성표] 스웨덴 즐라탄 동상·집 불탔다..친정팀 배신에 분노 평택이는 이제 폼이 완전 이상해진듯ㅠㅠ





    있었는데 그 인연으로 즐라탄이랑 김흥국이랑 친해져서 같이 낚시 갔다고 함. 은 구라고 와킨 피닉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에이전트 라이올라...) 팬들 깨방정오글찬양댓글 읽는 그런 코너(?)할때 사실 되게 평범한 찬양들이었는데도 얼굴 새빨개져서 부끄러워하고 전에 어떤 기잔가리포터가 메시한테 신이라고하니까 아니라고.. (이게 끝이었음 뭐이어지는 대답같은것도 없고ㅋㅋ) 즐라탄급은 아니어도 어그로력 좀만





    토로하며 동상과 집에 불을 질렀다. 사진=함마르뷔 공식 SNS0 ‘아프톤블라데트’는 ”이브라히모비치가 스웨덴 수도 스톡홀름 중심가에 보유한 집 하나로 방화 표적이 됐다. 문 앞에는 썩은 청어가 던져졌고 스프레이로 ‘배신자’라는 낙서가 쓰였다“라도 덧붙였다. 이브라히모비치는 유·청소년 시절 포함 1989~1991·1995~2001년 말뫼 소속 선수였다. 알스벤스칸 20회 우승을 자랑하는



    아르헨티나, 이탈리아) 34위 마리오 자르델 25골 (국적 : 브라질, 포르투갈) 34위 반페르시 25골 (국적 : 네덜란드) 37위 호세 알타피니 24골 (국적 : 브라질, 이탈리아) 37위 지오바니 에우베르 24골 (국적 : 브라질) 37위 호세 아구스토 24골 (국적 : 포르투갈)



    21위 네이마르 32골 (국적 : 브라질) 22위 로벤 31골 (국적 : 네덜란드) 23위 사무엘 에투 30골 (국적 : 카메룬, 스페인) 23위 프란시스코 젠토 30골 (국적 : 스페인) 23위 카카 30골 (국적 : 브라질) 23위 웨인 루니 30골 (국적 : 잉글랜드) 27위 클라위버르트 29골 (국적 : 네덜란드, 수리남) 27위 로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