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애의맛3 강두 엄마가 꽤 잘되는 식당하시지 않나요??? ‘연애의맛3’ 윤정수X김현진, 제작진 몰래 두 번째 만남 “상상 못 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6. 05:02

    연애의맛 이라는 프로 실제는 아니지? 슼펌)얼굴 열일(?)하는 「연애의맛2」 김재중 리액션 연애의맛3 강두 엄마가 꽤 잘되는 식당하시지 않나요??? 2019년 11월 4주차 드라마 / 비드라마 화제성 순위 어제 미라 천천히 다시 보늕데 연애의맛 질문나올때 장우혁 왜 팬들 쳐다보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의 맛으로 이어진 커플들.jpg 연애의맛 강두는 컨셉인지.. ‘연애의맛3’ 윤정수X김현진, 제작진 몰래 두 번째 만남 “상상 못 한 모습” 현직 연애의맛 안보십니까 수개하류층 모쏠님들아 연애의맛 강두 보면 사람은 참 좋아보이는데.. 연애의맛 정준씨랑 유지씨는



    답답하다고 채근해서 제가 대중적인 판단과 거리가 있나보다 싶었어요. 저 자주 데리고 나와줄래요? 라고 말할 때 제가 다 심쿵이었는데 왜 꼭 진한 말과 과한 행동으로 표현해야만 알아주는걸까 싶어 제가 다 야속했네요 이재황님 다른 방송에서도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여행 자주 다니시던데 여행리얼리티 같은거 잘어울릴거같아요. ㅈㄱㄴ.. 아무말 하다가 분위기 싸해짐ㅋㅋㅋㅋㅋ쿠ㅜㅜㅜ 강두 연애의맛 나오는거 보면서 엄마





    진짜 사귀는건가요? ㅇㄷㅂ 슼에서 연애의맛 박진우 새 커플 움짤 봤는데 겁나 잘 어울린다 연애의맛 천명훈이간 파주 레스토랑 여기 어딘지 아시는분? 야 나 연애의맛 보는중인데 윤정수 망한듯 연애의맛 이재황씨 야 나 연애의맛 보는중인데 윤정수 망한듯 강두엄마랑 우리엄마랑 아는 사이인가봐 2019년 11월 4주차 드라마 / 비드라마 화제성 순위 showdown 질문좀 하겠습니다.... 메인에 키스기사 있던데 진짜루 사귀는 예능이야? 거의 무슨 일용직 노동하면서 데이트비 버는데... 그야말로 연출아닌가요? 어머니가 송파쪽에 큰 식당



    자두 노래 좋아해서 반가웠는데.. 연애의맛에서 나오는 강두는 꽤나 짠하더라구요. 진짜로 연애하러 나온건지, 방송용 컨셉인지.. 보는내내 불쌍하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옛날 팬으로써 안타깝습니다 ㅠㅠ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연애의 맛3’의 윤정수와 김현진이 제작진 몰래 따로 만남을 가졌다고 고백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3’)에는 윤정수,



    이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점심장사 꽤 되는 밥집 하시는 걸로 알거든요 솔직히 너무 연출필이 나는데요 게다가 강두 얼마전에 일일 드라마 주요 조연도 했었는데 그걸로 최소 몇천만원은 벌었을텐데... 무슨 데이ㅂ트비용 번다고 철거알바하는거 보고 코웃음이 1. 녹두전 2. 초콜릿 3. VIP 4. 하자있는 인간들 5. 유령을 잡아라 6.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 시크릿 부티크 9. 보좌관2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하지원



    온 이유를 밝혔다. 이어 김현진은 “두 번째 만남을 사적으로 봤지 않나. 정말 좋은 모습만 봤다”라며 “샐러드를 너무 천진난만하게 먹더라. 사람이 이렇게 천진할 수가 있구나 싶었다. 그때 그 모습은 어디에서도 상상하지 못했던 모습이었다”라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근데 소개팅에서 한강에서 만나 자전거 타고 중국집 가서 큰 맘먹고 양장피 먹고 이런 데이트는 20대때중반이전에나 할만한 데이트 아닌가 싶어요. 그래도 강두가 뭔가 욕심도 크지 않고



    사람은 좋은거 같은데 강두 자체를 좋아해줄만한 여자를 만나는게 행복할듯. ㄷㄷ 진짜 커플이 되는군요? 유지씨는 연예인 데뷔 해도 될듯 궁금합니다 다찾아봤는데 파주ㅁㅂㄹ 라고하는데 내부가 다르더라구요 고수님들 꼭좀 알려주세요 ㅈㄱㄴ.. 아무말 하다가 분위기 싸해짐ㅋㅋㅋㅋㅋ쿠ㅜㅜㅜ 사람이 참 괜찮지않나요? 차분하면서도 다정하고 진중하면서도 귀여운 면도 있고 저런 타입이 인간관계에 능숙하지 못하고 때론 답답해도 천천히 가까워지고 오래 신의를 지키는 타입인데.. 몇 주간 방송자막이나 시청자들이나 너무



    혼자 막 떠드는데 강두네 집이 엄청 잘살고 엄마가 어디 비빔밥 사장님인데 강두만 장가보내면 끝이라고 아파트 사놓고 기다리고있댘ㅋㅋ 저여자랑 잘되면 좋겠다고 주절주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녹두전 2. 초콜릿 3. VIP 4. 하자있는 인간들 5. 유령을 잡아라 6.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 시크릿 부티크 9. 보좌관2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하지원 2. 안재현 3. 오연서 4. 윤계상 5. 장동윤 6. 장나라



    9. 정해인 10. 이영애 계속 질문만 해서 죄송합니다.. 질문1. 슈퍼맨이 돌아왔다 실제 에피소드랑 토렌트 에피소드랑 달라서 다운이 안되는거 같은데 이런 경우에는 다운을 아예 못받는건가요? 질문2. 연애의맛 예능 추가가 되지





    김현진이 출연했다. 이날 김현진은 라디오 방송을 마친 윤정수를 픽업해 함께 별을 보러 떠났다. 차 안에서 함께 누워 별을 보다 김현진은 “오빠는 늘 철저하게 계획이 돼 있고, 그로 인해 예민할 때도 있지 않나”라며 “그래서 고요함을 선물하고 싶었다”라고 별을 보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