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중 똥싸러간 레알마드리드 선수 꽝하이 레알마드리드 진출했어요? 레알마드리드에서 오퍼 온 청주fc의(이재현·김예건) 레알마드리드에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8. 11:59

    위할 준비가 되어있어야 해. 그게 클럽이고, 그게 팀이고, 그게 나에 대한 거고, Mr. 레비에 대한 것이지만 근본적으로 그건 선수들의 행복에 대한 것이야."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행복하게하는 것을 선택해야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엔 우리는 눈앞에 놓인 것부터 봐야만 해. 그리고 우리는 다가오는 두 경기에서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오려고 노력해야해." -토트넘 선수단에 대한 생각 무리뉴는 1월 이적시장에서 큰 돈을 쓰지 않겠다는 제안을 했다. 그리고 그는 현재 토트넘 팀에



    그런 점에 대해서 겸손했어. 내가 내 커리어를 분석함에 있어서 원칙은 (해결책을 찾음에 있어서) 남을 비난하지 않겠다는거야. 내가 내 코치들이나 나를 여기에 있을 수 있게 해준 모든 사람들과 미팅을 가질 때, 항상 적용되는 원칙은 우리 말고 다른 누군가를 비난하지 말자는 거였어." "그건 오직 우리에 관한거였지. 나는 매우 깊은 부분까지 분석했고 그건 나에게 매우 중요했어 "나는 누구에게도 조언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야. 하지만 가끔은 휴식을 가지는게 나에게 굉장히 긍정적으로 작용하기도 해"



    축구 챔피언스리그 우승해본 감독들 해축 강팀들 의외로 많이 잡혔네요 - 포체티노에 대해 "먼저 나는 이 얘기를 해야할거같아. 난 지금 슬픈 감정을 느껴. 나는 포체티노에 대해 얘기해야 해" "그가 이뤄낸 업적에 대해 그를 축하해야 해. 이 클럽은 항상 그의 집이 될거야." "이 훈련장은 항상 그의 훈련장이 될 거고, 그가 원할 때면 언제든 올 수 있어" "문은 항상 포치를 향해



    이렇게 말했다. "그건 내가 짤리기 전에 말한거잖아! 이게 현대 축구야. 선수들과 관련해서, 보스만 룰은 모든 것을 바꿨어. 감독들과 관련해서, 미디어 때문에 우리는 안정성을 잃었어." "관계를 맺고 끝내는게 너무 빨라. 선수들은 서로에게 지칠 수 있고, 감독에게 지칠 수 있어. 모든게 점점 더 빨라지고 있어" "내가 홀가분한





    클럽으로 옮기는 건 매우 흔한 일이야 난 내일 당장 포체티노가 다른 EPL 클럽을 맡게 되더라도 전혀 놀라지 않을거야. 그게 현대 축구거든" "이제 나는 단 하나의 셔츠와 단 하나의 열정과 내 마음속에 단 하나의 클럽만을 가지고 있어. 그건 바로 토트넘이야" "나는 포르투로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했었고 3개월 후에 포르투를 상대로 경기를 치뤄야 했지. 그게 인생이야"





    그걸 바꿀 수가 없어. 내가 경기에서 이기지 못하면 행복할 수 없는 선수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어." "만일 경기에서 진 후에도 행복하다면, 감독경력의 어느 순간에서도 승자로 남을 수 없어" "내 선수들은 무조건 지는 것을 증오해야만 해" -아직도 Mr.첼시인지? "나는 그들이 나를 Mr.인테르, Mr.레알마드리드, Mr.포르투로서 봐야한다고 생각해. 나는 클럽맨이지, 하지만 그 클럽이 너무 많네" "나는 그랜드슬램이라고 불리는,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같은 다른 나라에서 내 경력을 보내는 모험을 하기로 결정했었어. 나는





    만족한다고 말했다. 계약과 관련해서 그에게 가장 완벽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무엇이 될지 물어보자 그는 이렇게 답했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줄 선물을 생각하고 있어. 항상 최고의 선물을 주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늘 골치가 아파. 나는 늘 매우 분석적이고 사람들이 뭘 원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편이거든" "선수들... 나에게 최고의 선물은 여기 있는 선수들일거야. 나는 다른 선수가 필요 없어. 나는 내가 가진 이 선수단에 대해 행복해.



    좋아할지 아무리 고민해도 모르겠어서 보배드림이 많은 분들이 하시는 것 같아서 글 올립니다! ㅠㅠ 어떤 게 필요한지 물어보아도 정말 괜찮다네요ㅠㅠ 요즘 일하는데 일이 많아져서 너무 힘들어보여서 기쁘게 해주고 싶은데.. 일단 남편이 좋아하는 것이 플스인데.. 작년에 플스4프로? 그거 하고 vr 머리에 쓰는거?? 손에 잡는 거 그런거 세트로 사줘서.. 플스5는 아직 출시예정이더라구요ㅠㅠ 친구들에게 물어봐도 돈이 최고라는데! 평소에 남편에게



    이런 상황 속에서 토트넘은 합이 잘 맞던 가족의 모습이 아닐지도 모른다 포체티노 감독과의 관계는 정말 좋은 것 같고, 선수들은 그와 함께하게 되어 행복해 보인다. 클럽은 성장했고, 뛰놀 수 있는 멋있는 경기장도 생겼지만 다른 무언가를 원하는 선수도 있을 것이다. 정말 완벽한 집단이 있어도, 그들 중 단 한 명이라도 행복해 하지 않는 사람이 생기면, 그것은 조금씩 계속해서 집중력을 잃게 만드는 상황을 만들 수 있다



    프로이자 훌륭한 사람으로서 서로 존중해주는 것에 대한 이야기야. 레알 마드리드는 내 인생의 좋은 부분으로 남아있고 나는 그들이 늘 잘됐으면 좋겠어" 컨퍼런스 40분 넘게 해서 길다 뮌헨 아니면 레알마드리드 일것 같은데.. 사실 지금 토트넘이 이따구로 된게 과연 감독탓인가..하면 아닌 것 같아서.. 무리뉴가 어떻게 선수단을 잘 정리할지 궁금하네요 왜 호날두는 유벤투스로 가서 골을 적게 넣나요? 레알마드리드가 전체적으로 더 잘하는 팀이라, 전에 많이 넣었던 건가요? 안녕하세요 인터넷에 글을 올리고 하는 건 처음인데.. 결혼하고 남편 첫 생일인데 어떤 선물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