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 시즌2 V라이브 하는중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측 "아이즈원 녹화분 그대로 방송
    카테고리 없음 2019. 12. 8. 15:37

    사항은 없다. 차질 없이 그대로 방송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넷플이라서 보면되고 안보면되고 그냥 하네요 ㅋㅋ 이제 저 제목이 오묘하게 느껴지는 ㅋㅋㅋㅋ 지금 범인은 바로너 시즌2 1화 보고 있는데... 1화에서 박민영네가 가는 건물이요. 대탈출에 나왔던 그 건물 같네요ㅋㅋㅋㅋㅋㅋ 역시 장소는 저런 장소는 한정되어 있나봅니다. 유재석X이승기X박민영X김종민X세훈X세정 조합인데 진짜 티키타카도 잘되고 누구랑



    김종민 세훈 김세정 이승기 박민영 진짜 뭔가 신선하고 안정적이고 좋은 조합같앸ㅋㅋㅋㅋㅋㅋㅋ 범바너 시즌1은 안봤는데 넷플 결제해봐야지 이번것도 얼마나 개망작 노잼일지 직접 보고 욕하려고 보내요 시즌1은 진짜 런닝맨 짱개식슈퍼하위호환이었는데 박민영이 8일 오전 서울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열린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는 김동진, 조효진, 김주형 PD를 비롯해 유재석, 김종민, 이승기, 박민영, 세훈, 세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됐다. 이전의 작품들에서 소비되어온 마냥 귀여운 ‘현실남친’ 이미지를 떠나 여러가지의 결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임을 입증했기 때문. “이승기가 액션연기를 한다는 건 스스로도 의문이었거든요. 내가 좋아한다고 해서 사람들이 멋있게 봐줄까 싶었어요. ‘배가본드’가 저한테 준 큰 선물은 이승기의 이미지를 많이 바꿔줬다는 거죠. 이런 와일드한 것도 할 줄 아네, 할 수 있네, 어울리네 하고 봐주시는게 굉장히 큰 도움이 된 거 같아요. 내가 앞으로 이런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설렘과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나왔네요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봤습니다. 시즌1 보다는 훨씬 좋았네요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예고편 (아이즈원 등장) 범인은 바로너 시즌2 별로네요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측 "아이즈원 녹화분 그대로 방송 예정" [공식] 진세연이랑 육성재 캐미 좋다 인터뷰 티키타카 오지는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지목토크 인터뷰.mp4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발표회 박민영 메인멤버에



    만났으며, 첸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심포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엑소의 타이틀 곡 'Obsession'은 주술처럼 반복되는 보컬 샘플의 중독성과 묵직한 비트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자신을 향한 지독한 집착의 어둠 속 존재로부터 벗어나려는 의지를 직설적인 모놀로그(독백) 형식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Obsession'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10곡이





    레이가 불참하는 가운데, 엑소는 6인 체제로 더욱 강렬하고 성숙해진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이미 지난 7월부터 진행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를 통해 빈틈없이 꽉 찬 무대로 관객들을 압도한 바 있다. 그 가운데 엑소가 컴백 예능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한 것. 특히나 6인 전원이 게스트로 출연을 하게 되는 것은 이례적인 경우라 엑소가 '라디오스타'에서 보여줄 다양한 매력과 예능감에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엑소는 정규 앨범 5장 연속 음반판매량 100만장을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백현의 솔로 데뷔를 비롯해 첫 미니앨범 전곡 작사 참여로 음악적 역량을 인정 받은 세훈&찬열(EXO-SC) 유닛, 막강 티켓 파워를 입증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등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또 백현과 카이는 슈퍼엠 멤버로서의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한류를 점령한 가수 활동 외 예능과 연기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수호는 뮤지컬과 영화에서 무한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지난 10월에는 마카오국제영화제 홍보대사 자격으로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했다. 백현과 세훈은 각각 JTBC '괴팍한 5형제'와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로 시청자들을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아이즈원은 '아이돌룸' 외에도 고정 출연중인 MBC '마이리틀텔레비전V2('마리텔')', 넷플릭스 '범인은바로너 시즌2' 등 각종 방송에 컴백 홍보차 출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들 제작진은 이날 일제히 스포츠조선에 "방송 여부에 대해



    시즌2’ ‘투게더’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소화하는 강행군을 펼쳤다. 여기에 ‘배가본드’까지 소화하며 그야말로 열일을 한 셈. 연말도 다가오니 시상식에 대한 기대가 있을 법도 하지만 이승기는 “그건 정말 찰나의 보상인 거 같아요”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스케줄 부분은 저도 가능할지 의문이었어요. 너무 힘들었어요. 소진이 된다는 느낌을 받죠. 올해는 진짜 열심히 달려왔어요. 상이라는건 정말 짧은, 찰나의 보상같아요. 그게 엄청 기억에 남거나 내가 대상을 받았기 때문에





    흥분이 좀 있는 거 같아요” 범바너 시즌2는 작년 11월부터 12월까지 촬영 되었음. 이게 작년 11월 8일자 기사인데, == 장 PD는 "오늘 처음 말씀드리는 건데 시즌 2 새로운 멤버로 연기자 이승기 씨가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 PD는 "(이승기 씨도) 전혀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왔다. 한마디로 대본 하나 없는 상황에서 추리해야 했다. 특유의 열심히 하는 모습과, 똑똑해 보이지만 허당기 있는 모습도 보여줬다. 잘 촬영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 촬영 이야기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