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8.1%' 박주호 줘팬 박건후 건후 진짜 너무 예뻐 건후 베라 광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1. 14:02

    집중되어 연신내 김영감의 다음말을 기다린다. 모두의 시선을 받게된 연신내 김영감, 얼굴이 화끈거리지만 그의 기분도 싫지만은 않다. 내친김에 다시한번 큰소리로 김영감이 외친다. "박원순은 무상급식하잖아! 무상은 빨갱이야!" 그순간 주위의 모든 영감들의 얼굴빛이 흐려진다. 영감들 자신이 무료급식을 기다리고있지않은가? 하지만 눈치없는 연신내 김영감은 이미 신이 나버린상황, 말을 멈추지않는다. "공짜로 주면 일을 하지않아! 빨갱이의 속임수지! 일안해도 무상으로 주면 누가일을해?"





    해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경원 황교안이 주인되는 나라 눈뜨고 보실겁니까? mb 박그네는 이미 감방서 나와 있습니다 반드시 진실은 승리하고 정의는 올바르게 나아간다 믿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또 서초동에서 만납시다 그거 너무 공감간다 건후 졸귀 ㅠ ㅋㅋㅋ 난방텐트 광고ㅋㅋㅋㅋ 많은 분이 이용하시는 곳으로 찾다가 최근 화순 주차 사건으로 이슈가 되어 핫한 보배드림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글은 공익성을 위한 글이며 다시는 이렇게 일처리 하는 통신사가 없길 바라는 마음에 작성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성과 중간중간 번호를 알 수 있었습니다. 제담당직원과 얘기를 해 본 결과 저를 대표자로 이름 모를 그분들이 가족 할인을 받고 계셨더군요. 저 또한 그 사실을 알지 못하였습니다. 핸드폰요금이 평상시에도 40~55만원정도(소액결제 인터넷쇼핑 생일축하 기프티콘 배달앱사용을 주로합니다) 나오기에 요금명세서와 통신할인이나 혜택에 대해서 확인해 보지 않았던 저의 책임도 없지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고객 센터로 문의 해보았습니다 역시 제가 가족의 대표로 되어있고 제 밑으로 모르는 두분의 사람이 결함이 되어있더군요 제가 대표로 되려면 어떡해 해야되냐는





    생각에 이 일은 신문고에 민원을 넣는 것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신문고에 글을 올려 담당경찰관까지 배정이 되었지만 관련법이 제가 피해가없으니 해줄 것이 없다며 애매하다고 하시더군요 제 개인정보를 도용했는대도요 말압니다. 다른 통신사 대리점에 전화는 해보셨는지 이런일은 개인정보를 넣지 않고는 진행될수 없는 상황이며 1%의 실수로도 어렵다는 다른 매장 담당자와의 통화내역을 알려주셨습니다 하지만 위에말씀들인 가족결합 당사자들의 요금제할인등의 문의에는 답이 없으셨습니다. 결론은 법이 그렇다고 하더군요 민사를 넣으라고요. 아무것도 해결되지않았고 저는 이일을 그냥 넘겼습니다. 법도



    급한 일이라도 있었나....ㅠㅠㅠㅠ 애기들 촬영 엄청 많이 해둔 것 같은데 그 분량 다 방송하고 한참 후에 새로 촬영해서 방송 내보낼 쯤이면 애기들도 많이 컸겠다ㅋㅋㅋ 낭니는 더 예뻐지고 건후는 말 더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고ㅋㅋㅋ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나블리’ 나은, 건후 남매와 아빠 박주호 축구 국가대표 선수가 2022년 개관하는 국립체육박물관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은 지난 12월 4일(수)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국립체육박물관



    괴물이 되었고 수많은 자들이 함께 공생 아닌 기생하고 있다. 아예 모두 바꾸지 못한다면 언제든 당신들을 위협하게 될것이고 어둡고 암울한 세상을 살아가야 한다. 이 시대의 바르고 보편 타당한 가치와 상식적인 삶은 검찰개혁과 언론개혁 그리고 사법부의 개혁이 따라야하며 이는 이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시대적 사명이며 명제가 된다. 그들은 그렇게 진범들을 알고도 입건조차 하지 않고 수사를 종결하였다. 검찰은 그들의 내재된 비리가 연관된 사건일 경우엔 필히 혐의 없음으로 공람종결한다. 그들에겐 사건을 수사할 권한도 종결할 권한도 모두 가진 초법적 기관이기 때문이다.





    그 애가 가진 사물등에 눈이 꽂히네요 박주호랑 눈도 잘 안마주치는거 같아요 아빠 시선줘도 항상 먼데 있어요 그맘때 뚫어져라 빤히 잘 바라보는데 건후는 뭔가 좀 신기해요 나은이 울산사투리까지 마스터한 것까지 적혀있는 게 젤웃김 참고로 박나은, 박건후는 유명인으로 분류되어있다ㅋㅋㅋㅋㅋㅋㅋ 며칠 전부터 마지막 선물이라는 얘기 하고, 짐 싸고, 서울



    우유부터 닦는 18개월 하지만 코코몽은 좀 무서워 하는 편 건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돌 건후 이후 첨임 내가 생각해도 어이없네 ㅡㅡ 졸귀 철봉 잘해ㅋㅋㅋㅋㅋ 스웩있네 파추호 모교 숭실대 촬영 갔나봐 파추호 머리에 힘줬다 ㅋㅋㅋ ㅎㅇ



    지역인걸로 저도 대인접수를 요구했습니다. 상대가 황당해하며 무슨 가해자가 피해자한테 대인을 요구하냐 그러길래 침착하게 조근조근 설명하고 쌍방 대인접수 들어간 상태입니다. 대물은 오늘 담당자가 연락와서 8대2 과실로 합의보고 수리안하고 현금으로 달래서 현금주고 합의 끝난상태라고 그럽니다. 현금으로 받아갔다는거에 다시한번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크게 수리할 부분이 없다는걸 아는거죠~ 전 예전에 경추골절로 목 수술을 했었고 지금도 목에 쇠침이 박힌 상태고 무릎도 안 좋은 상태입니다. 치료를 꾸준히 받을 생각입니다. 제가 80프로 잘못이기에 저는 대인합의금은 얼마 되지도 않고 욕심도 없습니다. 머리로는 그냥 똥 밟은셈치고 보험으로



    면모를 보였다. 동생을 위해 수고로움을 마다하지 않는 나은이의 배려심과 남다른 협상능력, 야무진 성격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기에 충분했다. 건후의 든든한 지킴이가 되준 나은이의 따뜻한 마음씨는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선사했다./mk3244@osen.co.kr 파추호 빵타령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는 나블리라고만 하다가 건후 옹알이 엄청 할 때부터 건나블리라고 하더니 어느순간 건나파블리됨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제작진들도 파며든 거야,, 옛날엔 광고 귀엽게 잘 찍던데 몇년 전부터 진짜 이상한거 만들어 ;; 잘 몰라서 아 미쳐쏘 슼에서 봤는데 건후 배스킨 모델이래 ㄱㅇㅇ!!!!! 영주시청 게시판을 봐도 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