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기해 남편 사고났는데 당일날 못나가게 했대 지금 예능 언니네쌀롱에 함소원 얼굴이ㄷㄷ 함소원 내년에 아들낳는다는데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1. 14:37

    ㅋㅋㅋ 근데 남창희가 나오네요...ㅋㅋ 보면서 맞나 안맞나했는데 ㄷㄷㄷ [OSEN=연휘선 기자]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다". 가수 이진혁이 '한끼줍쇼'에서 '제 2의 이승기'와 같은 극찬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이진혁은 27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동탄2신도시 편에 배우 함소원과 함께 '밥동무'로 출연했다. 그는 시종일관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을 선보이며 강호동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라는 호평까지 받았다. 이에



    지금부터 같이 합가하자는 어머니 풀방송은 어머니가 함소원을 떠보기위해서 해본 말씀이었다고합니다. 주저하고 별로 안좋은 티나서 서운하시다며 우실려함. 떠본거였다해도 다짜고짜 합가하자는건 막무가내긴하네요... 조 금만 잘 대처했으면 서운하게 안만들었을지도 ..? 할머님이시네요..ㄷㄷㄷㄷㄷㄷㄷ ㄷㄷ 늙어도 곱게 늙어야하는데 미스코



    이진혁에게 직접 소감을 물어봤다. 그는 28일 OSEN에 '한끼줍쇼' 출연과 관련해 가장 먼저 '예능 대부'라 할 만한 2MC 이경규, 강호동과 호흡한 것에 감사를 표현했다. 그는 "'예능 대부' 두 분과 같이 방송을 할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달랐다"며 "처음엔 긴장도 됐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즐거웠다. 앞으로도 기회가 생기면 또 뵙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끼줍쇼' 특성 상 제한 시간 안에 함께 식사할 시민 가족을 찾을 때까지 쉴 수 없는 상황. 이진혁은 강호동과 함께 오랜 고배 끝에 '한 끼'에 성공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이와





    중국 시부모님의 손녀 사랑이 가득 담긴 끝없는 선물들은 무엇일지, 중국 마마의 강렬한 기운으로 탈바꿈된 방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끌어내고 있다. 이어 중국 마마 파파는 며느리 함소원이 준비한 보쌈을 마주했고, 특히 중국 마마는 한국에서의 한상 차림에 '먹방의 진수'를 다시 한 번 발휘했다. 그런데 어느 정도 분위기가 무르익자 중국 마마가 갑자기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라며 합가를 원하는 속내를 불쑥 내비쳤던 것. "한국에서 같이 살고 싶다"는 시어머니의





    느낌난다” 40대후반인데 40대하고 데이트하기싫어요 '한끼줍쇼' 강호동, 이진혁에 "15년 전 이승기 느낌 나" 함소원은 18살 연하랑 결혼했네요. 함소원 내년에 아들낳는다는데 나랑 같이 살기 싫어?...시어머니 돌직구 15살부터 생계를 책임진 함소원 지금 예능 언니네쌀롱에 함소원 얼굴이ㄷㄷ 조중동 방송 채널은 무엇인가요? 후궁견환전에서 왕 역 하는 사람 함소원과 개인 회생,파산정책 (예능) 남편이 교통사고당했는데 카메라가 너무 안정적???? 색즉시공 오랜만에 보니



    충격을 안겼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70회에서는 중국 시부모님이 함진 부부를 만나기 위해 한국에 입성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손녀바라기 중국 마마와 파파를 맞이하고자 공항에 나섰던 상황. 중국 마마 파파는 내한 스타 부럽지 않은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입국했고, 손녀 혜정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가득 담긴 거대 캐리어를 끌고 함진 부부의 집으로 향했다. 이어 중국



    카톡옴...ㅠㅠ 여행 올 스탑하고 바로 서울로 올라왔는데 이번에는 내가 보낸 톡도 있고 그래서 착각은 아니었던 것 같아 지금 스퀘어방 보다가 함소원이 느낌 있어서 남편 나가지 말라고 했는데 나가서 사고 났다는 글 보고 불현듯 생각나서 써봄.... 이날 이진혁은 국민MC 규동형제와 역대급 열정으로 수다를 쏟아내는 함소원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고 야무지게 분량을 챙기며 예능 야망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강호동과 짝을 이뤄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이에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가만히 있다고 기사가 난다"며 이진혁의 화제성을 인정했다. 또한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함소원 1976년생 44살 진화 1994년생 26살 -_-;; 아들,딸도 출산연도에 따라 달라지는게 사주에 나오나요? 딸낳고 아들낳으신분들 이런사주도 다 보시고 맞춰서 출산하신거에요? 욕하지마시고 경험담 좀 부탁드려요 저도 지금 비슷한처지라 남일같지가 않아서요 방송 중





    진화의 상태는 어떠할지, ‘아맛팸’들의 심장을 뚝 떨어트린 진화의 현 상태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함소원은 새하얘진 얼굴로 병원에 달려가 목이며 다리에 깁스를 하고 누워있는 진화를 보고는 눈물을 펑펑 쏟았다. 하지만 정신없는 와중에도 ‘짠소원’의 똑 부러진 면모를 톡톡히 발휘하며, 일사천리로 사고를 수습하는





    없지않나요? 함소원네가 둘째 임신촉진?을 위해서 한의원에 방문했고한의사가 장어 먹으라고 추천해줘서 장어 그거 살아있는거 사다가 들통에 참기름 넣고 살아있는채로 넣는데 장어가 다 튀어나옴 ㅋㅋㅋ 튀어나오는 장어 보고 부부가 혼비백산해서 도망가고 장어= 뱀과 같은 형상이라 엄청 징그러운데도 튀어나오는 그 장면이 너무 웃기더라구요. 근 몇 년동안 티비보다 정말 박장대소하며 웃어본건 처음이었어요 ㅋㅋ 이경규,함소원팀이 우연히 문소리 아버지집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