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8살 연하랑 결혼했네요. 함소원남편 진화씨는 직업이 없나요? "너희와 살련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4. 08:38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아내의맛보면 한번도 자기일하는거 안나오는거 같네요 지금도 무슨 식당가서 무슨 견습생같은거 하는데 자기일이 없는건가요? 웅... 중학생 때 토끼를 키웠었거든 한 3개월 키웠나 토끼가 이제 주인도 알아보고 와서 애교도 부릴 정도로 (TV보고 있으면 와서 안아달라고 앵김) 정들어서 잘 키우고 있었는데 어느날 학교 끝나고 학원 가있는데 갑자기 "근데 토끼가 죽으면 어떡하지??" 이 생각이



    진화 부부는 손녀바라기 중국 마마와 파파를 맞이하고자 공항에 나섰던 상황. 중국 마마 파파는 내한 스타 부럽지 않은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입국했고, 손녀 혜정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가득 담긴 거대 캐리어를 끌고 함진 부부의 집으로 향했다. 이어 중국 시부모님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혜정을 위해 준비한 '보따리'를 풀기 시작했고, 끝도 없이 나오는 '선물 연속 폭탄'으로 함진 부부를 기함하게 했다. 게다가 중국에서 사주를 보며 둘째에 대한 가능성을 들었던 중국 마마는 곧장 '신혼방 무드 살리기 대작전'을 펼치며 함진 부부의 방 인테리어 바꾸기에





    사람이 바보되는꼴 회생과 파산의 그늘 ㄷㄷㄷ 함소원네가 둘째 임신촉진?을 위해서 한의원에 방문했고한의사가 장어 먹으라고 추천해줘서 장어 그거 살아있는거 사다가 들통에 참기름 넣고 살아있는채로 넣는데 장어가 다 튀어나옴 ㅋㅋㅋ 튀어나오는 장어 보고 부부가 혼비백산해서 도망가고 장어= 뱀과 같은 형상이라 엄청 징그러운데도 튀어나오는 그 장면이 너무 웃기더라구요. 근 몇 년동안 티비보다 정말 박장대소하며 웃어본건 처음이었어요 ㅋㅋ 강호동이 이진혁을 보고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다. 2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가수





    '한끼줍쇼' 이진혁 "15년 전 이승기 느낌? 깜짝 놀랐어요" (인터뷰) 나 현충원인대 함소원 진화있네 지금 한끼줍쇼 동탄 신도시편인데 색즉시공 오랜만에 보니 잼있네요... 함소원은 18살 연하랑 결혼했네요. ‘한끼줍쇼’ 강호동 “이진혁, 15년 이승기 느낌난다” 40대후반인데 40대하고 데이트하기싫어요 나랑 같이 살기 싫어?...시어머니 돌직구 지금 예능 언니네쌀롱에 함소원 얼굴이ㄷㄷ '아내의 맛' 측 "진화, 음주 뺑소니 차량 교통사고로 입원…빠르게 회복 중"





    제한 시간 안에 함께 식사할 시민 가족을 찾을 때까지 쉴 수 없는 상황. 이진혁은 강호동과 함께 오랜 고배 끝에 '한 끼'에 성공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이진혁은 "강추위에 호동 형님과 함께 고생은 했지만, '고생 끝 행복 시작'이라는 말처럼 된 듯 하다"며 감격을 표현했다. 특히 이진혁은 이날 방송 말미 '한 끼'를 함께 한 가족에게 태어나자마자 심장 수술을 받아 솔직하게 고백, 뭉클함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살고 싶다"는 시어머니의 깜짝 고백에 대해 함진 부부는 어떻게 대응했을지 궁금증을 상승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중국 마마가 세 차례 함소원 진화 부부를 당황시킨 된 깜짝 현장이 담긴다"며 "과연 공항에서부터 환호성을 일으켰던 중국 마마 파파가 어떤 마음으로 합가 이야기를 꺼내 함진 부부의 마음을 소란하게 만든 것일지, 네 사람의 숨겨진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네프리스서 6편까지 나와있어 5편까지 줄기차게 연속으로 봤네요. 그런데 거기서 나오는 왕 역 하는 사람 어디서 많이 봤더라





    이번 주 음악 방송을 끝으로 솔로 1집 활동을 마무리하고 연말 팬미팅을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더욱이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MBC 새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출연까지 확정한 상황. '한끼줍쇼'에서 남다른 친화력과 의지를 보여준 이진혁이 다채로운 활동에서 '제 2의 이승기'라는 호평을 발전시키길 기대한다. / monamie@osen.co.kr 웅... 이경규,함소원팀이 우연히 문소리 아버지집에 방문했네요. 아버지가 노동조합을 했었고 문소리와 정반대의 정당활동을 했다고 말하네요. 진재영



    사고 났다는 글 보고 불현듯 생각나서 써봄.... [OSEN=연휘선 기자]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다". 가수 이진혁이 '한끼줍쇼'에서 '제 2의 이승기'와 같은 극찬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이진혁은 27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동탄2신도시 편에 배우 함소원과 함께 '밥동무'로 출연했다. 그는 시종일관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을 선보이며 강호동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라는 호평까지 받았다. 이에 이진혁에게 직접 소감을 물어봤다. 그는 28일 OSEN에





    함소원은 새하얘진 얼굴로 병원에 달려가 목이며 다리에 깁스를 하고 누워있는 진화를 보고는 눈물을 펑펑 쏟았다. 하지만 정신없는 와중에도 ‘짠소원’의 똑 부러진 면모를 톡톡히 발휘하며, 일사천리로 사고를 수습하는 든든한 와이프의 면모로 아맛팸들의 박수를 자아냈다. 모두를 놀라게 한 ‘함진 부부’ 사고의 전말은 26일(오늘) ‘아내의 맛’을 통해 공개된다. 제작진은 “너무 급작스러운 사고가 벌어져, 현장에 있던 제작진뿐만 아니라 ‘아내의 맛’ 팀 전원이 깜짝 놀랐다”며 “진화는 모두가 걱정하시는 것보다 더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 여러분들의 많은





    히히덕 거리는거 뭐하러 보니.? 햇더니.뭐라합니다 ㅜ 시청자들이 원해서 나오는것도 아니고 뭐 pd마음이겟지만 .지네 애 팔아서 방송하는거 이젠 못보겟네요.. 조중동 채널 삭제하고싶은데 tv조선말고 뭐가 있나요?? 채널재핑하다가 티비조선에서 함소원나오길래 잠깐봤는데 갑자기 실제상황이라면서 남편이 교통사고 당했다는 연락받고 함소원이 울고불고하면서 택시타고 병원가는데 병실카메라며, 의사랑 상담하는 진료실 카메라며 너무 구도가 안정적. 아 진짜 말도안되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