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흥민 국적만 그쪽이었으면 진짜 이피엘에서 존나 신급으로 대우해줬을걸 요근래보면ㅋㅋㅋ 이피엘은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6. 11:30

    알렉산더 아놀드랑 엔더슨 파비뉴 : 리버풀 바르셀로나 :프랭크 더 용 바이에른 뮌헨:레반도프스키 정도. 네이마르 메시 호날두 아자르는 번외라 급이 달라서. 빼고요 얘 피지컬 이피엘에서 먹힐까가 의문스러움... 국적도 국적인데 실력이 그렇게 있는지도 모르겠던데 무슨 이유에서건 안왔으면 좋겠네 아 이건 이거대로 재밌긴 하넼ㅋㅋ 흐아니 근데 장난반 진담이지만 희찬



    좋겠어? 해축 모르던 시절에 절친 미남 선수들 영업글을 본 기억이 나는데 황의조가 유럽에서 매력적인 자원은 아닐텐데... 양쪽다 눈썩는 경기력이네요 이피엘도 아닌데 예능하고 있다 진쯬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경기 신경쓰여 챔스 16강 진출팀 모두 5대리그 안에서 나옴 희찬이도 거피셜뜨면 좋겠다 손흥민 유벤투스는 걸러야하는게 무리뉴도 토트넘 제의 좋았을걸 미나미노는



    기본기로 스타일이 너무 다르다는 느낌 근데 물론 둘다 챔스에서도 어느정도 통하는걸 보여주긴 했지만 어쨌든 주무대는 오스트리아였으니까 황희찬의 피지컬은 이피엘 가도 안밀린다는 확신이 있는데 미나미노의 테크닉이 먹힐거라는 확신은 솔직히 크게는 안드네 상향평준화랄까 그 밑은 다 고만고만 누가 기세잡냐에 따라 확확 바뀌는것 같달까 하긴 그거 보다

    와 무리뉴 기대되기는 합니다 난 걍 잘츠에서 올시즌 (누적말고) 최근까지는 둘이 거의 동급이라고 보는데 요즘 이피엘은 맨시티 리버풀 말고는 팀들 수준이 다 비슷비슷한거같음 리그앙이 이피엘보다 더 var잘하는듯 흥민이 번리전 원더골 이피엘에서 처음이야? 네이버가 이피엘 풀중계 하던 때가 좋았던거 같네요 우리뉴 이피엘 복귀 축하ㅅㅅㅅㅅㅅㅅ 애초에 손흥민 찬스 두개다 자기가 라인브레이킹하고 돌아뛰는 오프더볼 움직임 가져가서 만든건데 희찬이 이피엘 갔음

    그리고 유일한 21:30분 경기!(다른팀들은 00시부터 시작). 영국의 모든 관심이 토트넘에 쏠리겠네요 라리가 이피엘 분데스리가 지금도 이피엘이나 조금 보는 정도고 다른 리그는 전혀 몰라서 어느 팀인지 모르겠는데 유스였던 거 같고, 한명은 키 크고 정석 미남, 한명은 키 작은 귀여운 미남이었던 것만은 뚜렷이 생각남ㅋㅋㅋㅋ 그 때 본 사진에 나온 선수들이 죄다 잘 생겨서 외국은 축구 선수들이 돈 잘 벌어서 배우 안하고 축구하나 그랬었는데 친구들끼리 막 볼뽀뽀 같은 거 해서 좋은 나라라고 생각했던 거 같음ㅋㅋㅋ 어리면

    주전할수있는팀🙏🙏 12/13 62경기 13골 24어시 13/14 49경기 17공 10어시 14/15 52경기 19골 13어시 15/16 43경기 6골 8어시 16/17 43경기 17골 7어시 17/18 52경기 17골 13어시 18/19 52경기 21골 17어시 첼시에서의 전체스탯 352경기 110골 92어시 갑자기 생각나서 가져옴ㅋㅋㅋㅋㅋ 이피엘 킹 아자르ㅇㅇ... 한번만 삐끗하면 바로 경질 역시 이피엘 더불어 민재도 궁금하고 김민재 너도 유럽가.... 뭔가 느낌상이에요 ㅎㅎ ㅇㅇ 1. 투표 안내 총

    카솔라는 국대 다시 발탁되고 제2전성기라고 뭐라 하는데 나이하고 별개로 활동량도 그렇고패스도 그렇고 리즈시절 그거랑은 거리가 있죠 상식적으로 몸이 부서지는 부상을 당했는데 트라우마가 없을리가.. 그런 부상 당하면 선수로서는 포텐이 그냥 부셔진거죠 이피엘 가도 잘할거라는 믿음 만땅 물론 나도 그럼 울브스 그냥 지르자ㅠㅠ 나 벌써 이피엘 카메라 앵글 기대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보고싳은데못봣음 ㅠㅠㅠ 이피엘킹 잘혀라 Wolves will face serious competition,

    조롱하고 중원은 걍 쓱싹된 수준이고 ㅅㅂㅋㅋㅋㅋ 무리뉴 ㅋㅋㅋㅋㅋㅋㅋ 사이좋게 붙어있는 세팀... ㅈㄱㄴ 뭐없었나? 이피엘만 보더라도 승격팀이 초반에 잘하는게 분석이 덜되서 그런거 같네요 이번 번리 실점이 많아진게 분석이 다된듯합니다 역시 이피엘 바 클라스 ㅋㅋㅋ 발가락 0.1 미리 차이로 옵사? 인듯 ㅋㅋ 영국에서도 충격적인 포체티노의 경질, 그리고 무리뉴 선임. 이것만으로 엄청난 화젯거린데 이번주 이피엘 전체 일정 중 제일 첫번째 경기

    3명 투표 (중복 투표 불가) 첫번째 투표 : 5점 두번째 투표 : 3점 세번째 투표 : 1점 각 구역 별 득표수 × 해당 점수 = 최종 점수 산출 2. 영업글 안내 제목 앞에 [햋방-미남도르] 붙이기 투표결과 프로필 링크 1~ 15번: 16~30번 : ⚠️ 이곳에서 해당 후보자의 프로필을 찾아 영업글 맨 처음 에 첨부 ( 공평함을 위해 이피엘.분데스리가의 경우 리그 홈페이지 공식 프로필 사진을, 세리에 라리가 리그앙의 경우 리그홈페이지에서 제공하지않으므로 각

    좋은 타이밍이지? 이적료야 오퍼만 오면 잘 협상하면 되잖아 어떤 덬은 이적글마다 맨시티 리버풀 첼시 레스터 다 자리가 없다고 하는데 첼시나 레스터는 왜 힘들어? 그리고 이피엘이 살 구단이 없다니ㅜㅜㅜ 왜 손흥민만 가기 힘들다고 그러지 나이가 많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데 다른 국내 유럽파 선수들은 빅클럽 운운하면서 왜 손흥민한테만 제일 잘하고 있는 선수로 알고 있는데 아니었어? 잘하는데 왜 이적이 힘들어? 손흥민만 나간다는 마음만 먹으면 나갈수 있을거라고 생각은 드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