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느낀 여자배구 직관 상당히 재밌네요. 어제 여자배구 문정원 서브.gif 오늘 여자배구 인터뷰 장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6. 13:17

    - 이면계약서 내용 : 전쟁이 무섭다고 튀지않는다. 태업하지않는다. - 실제로 그런적이 있었음. 김정은 무섭다고 미국으로 튀고 시즌중에는 태업함. - 소속팀에서 이면계약서 꺼내면서 소송 선언 - 이 선수랑 같이 먹튀 계획을 짠 외국인이 더 있다는 소문 높이 스피드 차이가 ㄷㄷ 김연경도 안나오고 힘들어 보이네요 후보 선수들이 왜 2시간 3시간 내내 서서 대기하는거죠? 1) 언제 투입될 지 모르니 서서라도 몸을 풀어야 하니깐 (그럼 절대





    체벌은 둘째 치고 욕 같은거 심하게 해도 운동 때려치겠다는 선수들이 많아서 여자배구에서 폭행 폭언 같은건 꿈도 꾸기 힘들다고 그러죠.. 저는 김연경 선수를 익살스럽게 부르는 별명 같은 이름 인줄 알았는디~~ 실제로 계시는 군요~ㅎㅎ 근디 끝에 견자 들어가는 이름은 또 첨 보네요~ㅋㅋ 경&견~~~~ 두분다 뛰어난 실력자 인가요 ???????ㅎㅎ 현건 대 인삼 인데 양팀 모두 디그가 환상적이고 공격도 다 분산 되어 용병 몰빵도 아니고 전체적으로 경기력 수준이 높습니다. 객관적으로는 현건의 전력이 많이 앞서지만, 현건이



    대한항공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현대캐피탈 여자배구 김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 한국도로공사 대전 KGC인삼공사 - 한국인삼공사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 현대건설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 - IBK기업은행 GS칼텍스 서울 KIXX - GS칼텍스 오늘도 중계로 봐야겠네요. 오늘도 오세트 게임이 될런지 요새 자주보게 되네요.





    헤일리 과거 언급 참,,, 어떤 여자배구단의 모임... 여자배구 김연경 외 에이스 라는 이재영 선수 ... 점프 ㄷㄷㄷ 여자배구 보고있는데 무릎 괜찮을까요 ? 여자배구 할인전 배구팀은 더 안늘어날까요? 과거 농구 선수 김유택 키... 여자배구 호남정유 휴가 줬다고... 배구는 여자배구가 시청률에서 남배를 앞질렀네요. [여자배구] 유이?? 쯔위?? '박혜민'님. 여자배구 일본전 라이브 보면서 느낀 여자배구만 가능한 일 중국 무시무시합니다 여자배구 프로리그는 신기하네요 연고지가 거진 다 수도권 여자배구 올림픽 예선 일정 여자배구 강소휘 탈구인가 보네요



    길마다 팬들의 사인과 사진 공세에 시달린다. 무엇보다 팬을 소중히 하기 때문에 당황하지 않고 적극적인 응대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11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CMS와 함께하는 2019 동아스포츠대상’에서는 약간 달랐다. 사진 요청을 청해온 이가 ‘배구 국가대표 에이스’ 이재영(23·흥국생명)이었기 때문이다. 동아스포츠대상은 프로야구, 프로축구, 남녀 배구, 농구, 골프 등 6개 종목 8개 부분을 모두 시상한다. 때문에





    17일 흥국생명전에서 발 인대 파열 부상을 입어 사실상 올림픽 예선전 출전이 어렵게 됐다. 강소휘도 28일 경기에서 손가락 부상을 입는 등 부상 확산이 우려되고 있다. 체력이 크게 떨어지면 경기 도중 부상 확률도 더 높아질 수밖에 없다. 가뜩이나 선수 풀이 적은 판국에 대표팀 선수가 한 명이라도 더 추가로 부상을 입거나 극심한 체력 저하로 경기력이 떨어지면, 선수 본인, 소속팀, 대표팀 모두에게 치명타다. 배구협회와





    열린 2019~2020 도드람 V리그 한국도로공사와의 3라운드 경기에서 18득점-블로킹 1개-서브 2개를 성공했다. 헤일리와 국내 선수들의 다양한 호흡을 앞세운 현대건설은 이날 도로공사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3대1(25-17, 23-25, 25-21, 25-15) 승리를 거뒀다. 현대건설 이도희 감독은 2경기동안 지켜본 헤일리에 대해 "컨디션이 점점 더 좋아지고 있는 것 같다"면서 "세터 이다영을 비롯한 다른





    7점 내리 주면서 욕이 육성으로 나왔는데요.. 휴... 3위 흥국 생명 5승 5패 승점 18점 4위 kgc인삼공사 5승 5패 승점 11점 승패는 같은데 흥국은 3점짜리 5승 + 1점짜리 3패 해서 18점이고 인삼은 2점짜리 5승 + 1점짜리 1패 해서 11점 인삼은 승률은 5할인데 매번 풀세트를 가서 승리 하는 바람에 승점이 너무 낮네요 ㅋ 배구알못인데 설명잘되어있어 예전에 올림픽때 여자배구응원했던거 생각난다ㅋㅋㅋ 이거 대놓고 당시 감독 깐 거 맞죠? ㅇㅅㅎ 당시 여자배구 잘 안보던 내가 알 정도였으니 뭐 ㄷㄷㄷ 당시 얼굴 상한 사진도



    마지막 국제대회 배구월드컵에서 이재영이 몰라보게 성장하고 리베로 둘 기량도 쭉쭉늘고 세터도 기량이 향상되면서 강호 세르비아, 브라질을 잡고 일본을 잡아서 최종순위 6위로 마무리했습니다. 우리나란 하나하나 결과에 무척 집착하는 풍토라 언론에서도 은근 외국인감독을 들쑤시고 하는 기사도 나왔었지만 결국 서서히 과정들에 투자를 하면서 시행착오를 겪어내고 나니 선수들이 달라졌습니다. 어느 강팀에 붙어도 형편없이 물러나지 않고 끈질기게 경기하는 팀으로 변했버렸죠. 외국인감독이 온후 효과가 서서히





    생중계 해주고 있군요~ 어제 수원체육관에서 현대건설vs 도로공사 경기 보러갔습니다. 비가 추적 추적 내리는데도 불구하고 예상외로 관객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수원체육관 근처에서 사는 친구놈 불러서 만원주고 응원석에서 봤는데 왜 이리 선수들 미모가 좋은가요? ㅋㅋ 특히 고예림 선수는 진짜 다솜 그 자체더만요.. 얼굴만 이쁜줄 알았는데 실력도 좋아서 전체적으로 현건 선수들 평균외모가 괜찮아서 그렇고 직관하니까 TV하고는 비교가 안되네요. TV에서는 공이 느려보였는데 직접보니까 상당히 빨라요. 배구에 관심없는 친구는 도로공사 문정원이 좋다고 하네요.ㅋㅋㅋ 스파이크 서브 넣는데 진짜 회전걸면서 넣는데 파워가 ㅎㄷㄷㄷ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