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켓돌, '미스트롯' 정다경 정산금 미지급 소송 패소..쏘팩토리 "정다경 돌아오길" [전문] 포켓돌이 지금 정다경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7. 20:43

    효력도 없는 내용증명을 핑계로 포켓돌 스튜디오는 5월부터 현재까지의 행사대금과 7월 13일부터의 현재까지의 콘서트에 관련된 정산금을 보내지 않고 있는 상황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 내용증명 자체도 절 농락했다. 그래서 저는 2019년 9월 20일 포켓돌 스튜디오를 상대로 2019년 8월 초까지의 콘서트 정산금에 대한 소장을 접수하였고 10월 1일 포켓돌에서는 법무대리인을 선정하며 소송을 본격화하는 듯 보였다. 헌데 10월 23일 포켓돌스튜디오의 법무대리인은 돌연 사임서를 제출하였고 11월 29일 날짜로 저희는 승소를 했다"고 포켓돌 스튜디오와의 소송에서





    한다. 다만 5위에 오른 김나희의 경우 본업인 개그우먼이 아닌 가수 활동에 대한 매니지먼트사가 없어서 해당되지 않는다. 이는 CJ E&M이 각종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을 떠오르게 하지만 그 과정에는 큰 차이가 있다. CJ E&M은 엠넷 '프로듀스101'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의 멤버로 발탁된 이들과 팀 계약을 체결한 뒤 매니지먼트 대행을 맡겼다. CJ





    50%를 가져가고 나머지 50% 중 소속사와 TV조선이 절반씩 가져간다고 보도했다. 이 계약은 내년 연말까지다.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송가인의 행사 출연료는 2000~3000만 원 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행사 출연료 중 500만 원 이상이 TV조선의 주머니로 들어간다는 말이다. 1위 입상자 송가인뿐만 아니라 정미애, 홍자, 정다경도 비슷한 비율로 TV조선과 수익을 나누고 있는 것으로



    내년 연말 무렵까지 유효하다. 이는 송가인 뿐만이 아니다. '미스트롯' 톱5 정미애, 홍자, 정다경도 송가인과 마찬가지로 수익금 중 상당액을 TV조선에 분배해야 한다. 다만 5위에 오른 김나희의 경우 본업인 개그우먼이 아닌 가수 활동에 대한 매니지먼트사가 없어서 해당되지 않는다. 미친... 역시 좃선이다~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익산,





    만들었는제,,, 팬카페를 만들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나이먹고 뭐하는건지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주소 공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 회원이 과연 생길지는 의문이지만 형동생분들 많은 호응 부탁드려요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닷!! 참 제가 만든카페이고,, 카페오시면 초창기 멤버가 될 수있는 영광을 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럼 오늘하루 발기찬 하루 되세요! TV 조선 '미스트롯'이 배출한 최고의 스타 송가인이 수익금 일부를 방송사와 배분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15일 '더팩트'는 '미스트롯'에서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의 활동 수익금 중 25%를 TV조선이 가져가고 있다고 전했다. 송가인은 수익금 중





    승소했음을 알렸다. 이 대표는 "물론 승소를 해서 기분은 좋다. 헌데 그 동안의 행사와 콘서트에 관련된 정산금을 받기위해서는 다시 소송을 해야한다. 소송을 하려면 변호사비용만 초두비용만 천만원가까이 들어간다. 승소를 해도 또 돈이 나가야한다"며 "지금 포켓돌스튜디오에서는 시간만 끌며 법적인 싸움조차도 피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저는 당당하고 다경이가 그만 마음 다잡고 돌아오길 바라고 있다"며 "또한 하반기 ‘미스 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계약서조차 보내지 않고 임의적으로

    설명이다. CJ E&M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방송 전부터 탄생 그룹의 계약 사항을 공개하는 것과 달리 TV조선은 '미스트롯'이 끝나기 전은 물론이고 이후에도 출연자들의 계약과 관련해 어떤 사항도 공개된 적이 없다. 대세 송가인을 비롯해 스타가 된 출연자들에게 뒤늦게 숟가락을 얹은 모양새다. 이와 관련해 TV조선 측은 에 "방송 전 출연자들에게 내용을 설명하고

    이제 옛말이다 그냥 조선스럽다~~ '미스트롯' 송가인 비롯해 톱5에 수익금 분배 요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미스트롯'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송가인의 수익금 중 상당 부분을 TV조선이 가져가는 것으로 확인됐다. 취재 결과 송가인은 각종 비용을 제외하고 수익금에서 50% 정도를 정산 받는다. 나머지를 소속사와 TV조선이 나눠갖는다. 전체 비율로 따졌을 때 TV조선은 송가인의 수익금 중 25%를 가져가고 이 계약은 내년 연말 무렵까지 유효하다. 이는 송가인 뿐만이 아니다. '미스트롯' 톱5 정미애, 홍자, 정다경도 송가인과 마찬가지로 수익금 중 상당액을 TV조선에 분배해야

    3인방 하유비, 두리, 박성연은 노련한 무대 매너와 포인트 안무로 떼창 유발에 성공, 전에 없는 흥 부자 면모까지 입증해 보였다. 전국 각지 트롯의 맛을 전파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는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익산과 울산에 이어 오는 14일 인천, 15일 안양, 대구, 부산, 수원, 경주, 의정부, 성남, 천안 등에서 이어진다. 소송 송가인 수익금 25%는 tv조선이... [단독] "송가인 수익금 나누자"…앉아서 돈 버는 TV조선

    더해지면 그 몫은 훨씬 더 크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미스트롯' 송가인 비롯해 톱5에 수익금 분배 요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미스트롯'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송가인의 수익금 중 상당 부분을 TV조선이 가져가는 것으로 확인됐다. 취재 결과 송가인은 각종 비용을 제외하고 수익금에서 50% 정도를 정산 받는다. 나머지를 소속사와 TV조선이 나눠갖는다. 전체 비율로 따졌을 때 TV조선은 송가인의 수익금 중 25%를 가져가고 이 계약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