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쭈꾸미를 저렇게 잘 잡나요 문세윤 말 잘한다ㅋㅋㅋㅋ KBS '1박2일', 김종민·연정훈·문세윤·김선호·딘딘·빅스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8. 15:32

    등 ‘1박 2일’의 전매특허 요소들이 한층 강력해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전혀 예측하기 힘들었던 출연진의 조합은 신선한 맛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년멤버 김종민과 새롭게 합류한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가 6인 6색의 색다른 케미로 자아낼 신선한 모습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지난





    여행을 떠나는 듯한 대리만족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황금시간 주말 공중파 예능고정 개꿀ㅠㅠ 점잖은 데프콘 같음 한가인 남편 연정훈 맞지? 놀토는 봐 놀토 말고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중간 이상 함? ㅠㅜ 연정훈- 김종민-문세윤- 유령을잡아라(배우) 딘딘-라비 맞아? 문세윤 잘먹는거 딘딘은 딘딘 연정훈은 재 3대 도둑 간장게장 비 연정훈 김종민은 어리버리 ㅋㅋㅋㅋ 아님 오늘만 게스트야 진행롤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데 심취했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 편집까지 웃겨ㅋㅋ 낚시 초보라는데



    가는가보네요.. 문세윤 대박 ㅋㅋ 문세윤 아니 문세윤 미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세윤 캐스팅이 신의 한수 같음 '놀토' 강민경, "저 똑똑해진 것 같지 않아요?"..강력한 오답 퍼레이드 오늘(7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다비치의 이해리와 강민경이 출연해 다채로운 웃음을 전한다. 최근 녹화에서 다비치의 이해리와 강민경이 스튜디오를 찾았다. 지난 방송에서 많은 어록을 남기며 큰 웃음을 안겼던 강민경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레전드가 방문했다”며 반갑게 맞이했다. 강민경은





    예능인답게 등장부터 멤버들 뿐만 아니라 스태프들에게도 웃음을 안겼고, 김선호는 얼굴은 웃고 있었지만 잠시 우왕좌왕 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막내 라비는 형들에게 깍듯이 인사를 하면서도 활기찬 모습을 보여 '1박2일'의 활력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시즌1부터 이번 시즌4까지 한 질긴 생존력의 김종민은 한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특유의 넉살스런 웃음으로 촬영장에 등장했다. 멤버들의 옷차림도 각양각색이었지만, 멋과 자연스러움으로 나뉘었다.



    식사를 걸고 인지도 테스트에 나서지만 '유세윤'의 벽에 가로막힌 문세윤을 시작으로 연속해서 시민들의 답변에 좌절을 맛보며 결국 공복과 함께 단양으로 향하게 됐다. 한편 방송 말미 멤버들의 복불복과 몸개그가 예고된 가운데, 야외 미션 장면까지 나와 향후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김은지 hhh50@asiae.co.k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님





    예능에서 본다니 좋네요 ㅎㅎ 그간 1박 거의 안봤는데 이번에 한번 봐야겠어요 문세윤도 나온다는데 재능에 비해 너무 안떠서 내가 다 안타까웠는데 1박 잘들어갔네요 문세윤 흥했으면 좋겠어요 딘딘도 깐족이 까불이 역할 잘 할 듯 싶고 이번 1박2일 기대되네요 ㅇㅇ 개그맨 문세윤이 연정훈에 이어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



    시즌의 닻을 올린 ‘1박 2일’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12월 중 첫방송된다. skyb1842@mk.co.kr 예능에 확실히 필요함ㅋㅋㅋ 문세윤 있으니 한명만 더 있으면 좋을듯 이 시즌의 메인 진행은 문세윤, 멘트는 딘딘이 하겠구나 싶네요. 뚱4가 전반적으로 먹는 것과 더불어 토크도 잘하네요. 연정훈도 아는군요. 대한민국 3대도둑(이라고 방송에 나왔지만 뭐 ㅋ) ㅋㅋㅋ PD가 여자네요. 근데 예쁘네요... 데프콘 동구 아쉽겠어요... 까나리카노가 저렇게 독한지 몰랐네요. 커피에 까나리 섞는 정도가





    체크가 이뤄졌다. 이런 가운데 멤버들이 속속 모습을 드러냈다. '1박2일'에 합류하게 된 새 멤버들의 표정은 비교적 밝았다. 맏형으로 멤버들을 이끌게 된 연정훈은 특유의 품격 있는 미소로 동생들과 인사를 나눴다. 그와 함께 새 멤버가 된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도 활짝 웃으며 오프닝 촬영장에 등장했다. 또 문세윤은 예능인답게 등장부터 멤버들 뿐만 아니라 스태프들에게도 웃음을 안겼고, 김선호는 얼굴은 웃고 있었지만 잠시 우왕좌왕 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막내 라비는





    전국기준 시청률 12.5%, 15.7%를 각각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된 MBC '복면가왕' 6.4%, 8.3%, SBS '집사부일체' 4.9%, 6.7%를 가뿐히 넘어선 수치이다. 새 멤버를 조합해 시즌4로 '1박2일'은 이름값을 제대로 하는 첫 출발을 보였다. '1박2일 시즌4'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 라비가 새 멤버로 호흡을 맞춘다.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최근 저 시간대 청률 어느정도일지 궁금해할거 같아서 최근 슈돌 시청률도 가져옴 웃겨서 힘 다 빠져 '1박2일 시즌4'가 베일을 벗었다. 예고



    이로써 시즌4 멤버 라인업이 모두 확정됐다. 앞서 스타뉴스는 배우 연정훈, 개그맨 문세윤, 래퍼 딘딘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스타뉴스 10월 23일, 24일 단독 보도) 여기에 기존 멤버 가운데 가수 김종민이 가세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예능, 가요, 연기 등 여러 방면에서 남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스타들이 시즌4를 통해 뭉쳐 새로운 '케미'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1박 2일' 시즌3는 지난 3월 10일 방송 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