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라졌는데..? ฅʕ•ᴥ•ʔฅ 나 천사님이 2번이라고 했는데?? ฅʕ•ᴥ•ʔฅ똑같이해조야대 흐에에엑~? ฅʕ•ᴥ•ʔฅ숨바꼭질하듯이 별들이 다 사라졌는데..?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1. 18:00

    Sequence of. @sequence_of CHANCE🍀 @chancetolovews Overglows @overglows1027 𝐟𝐚𝐢𝐫𝐲 𝐨𝐟 𝐚𝐮𝐭𝐮𝐦𝐧 @fairy_of_autumn ᴡs ᴅᴇsɪʀᴇ. @WsDesire 𝓂𝑒𝓁𝑜𝓃𝒸𝒽𝒶𝓃 @melonchan1027 Dream Action @Dreamaction1027 from now on @fromnowon_1027 Fallen Angel @96_FallenAngel 넌 나의 우주 @1027_universe TORIONE🦋 @tori__x1 𝟷𝟶:𝟸𝟽𝚊.𝚖. @1027am_ws SunnyFall @Sunny_Fall1027 킥잇 ! @KICKIT_96 𝙱𝚛!͏llian𝚝@Brilliant_WS LOVE SHOT @loveshot_96 Croire⚡️ @Croire1027 ENTRANCE96 @entrance96 ᴍʏsᴛᴇʀʏ ᴏғ ᴜ @Mystery_Of_U 언럽♥ @Unlimitedlove27 BEYOURS @beyours1027 Deep @Deep_WS 𝑬𝒑𝒊𝒍𝒐𝒈𝒖𝒆 @epilogue1027 𝐋𝐨𝐯𝐞 𝐦𝐚𝐳𝐞. @Lovemaze_ws 𝐁.𝐒 @blisssignal_ws Fever🔥 @Fever1027 좋아서, 그래 :ᴅ @i_like_ws 𝑶𝒓𝒆𝒏𝒅𝒂 @Orenda_ws ᴍʏ_ᴀsᴛᴇʀᴏɪᴅ @my_asteroid 프린스페어리즈 @PRINCEFAIRIES 트윈홈 ONZE





    궁금증은 무조건 검색을 유발할 수 밖에 없었고 덕분에 복면가왕은 꾸준히 높은 화제성을 지닌 프로그램이 될 있었다. 아차상 : 아는 형님 초창기는 무한도전처럼 형식 없는 포맷이었으며 저조한 반응으로 1%대에 그쳤다. 하지만 몇 차례 고정 포맷 도입을 시도했고 그 결과 '형님학교' 포맷이 자리를 잡으며 프로그램도





    거기 커피 머신등을 올려뒀네요. 아일랜드 안쪽 모습과 키높이장의 일부분인 펜트리장입니다. 요 부분은 한샘 하드웨어를 사용했는데 펜트리장 사용이 만족스럽네요 냉장고 좌측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보조주방입니다. 가스관이 거슬려서 저걸 어케 처리 해야 하나 고민중.. ㅎㅎ 예전 집에서 쓰던 냉장고를 가져와 역시



    이걸 더 어떻게 표현해야하지 존나 존나 존나 화보였는데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내 안구에 아직 생생한데 너무 보여주고 싶은데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 나는 봤다. 그거. 암튼 그러다가 에이비식스 순서쯤 알사탕식스 세명이 엠씨석쪽으로 부산즈 데리러 왔어 왜 알사탕식스냐면 내쪽에선 거리도 있었고 앞사람들 때문에 안보일 법 한데 머리색 너뭌ㅋㅋㅋ튀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보여 애들잌ㅋㅋㅋ 머리 사이로 파란 알사탕이 막 왔다갔다해ㅋㅋㅋㅋㅋ 대기하면서 무대 왼쪽 모니터로 애들도 엔딩요정 정하는 영상 같이 봤어 영민이 그거보면서도 으으으 괴로워하구(난 그걸 귀여워하구) 전.웅(귀여우니까 성 붙여서 괴롭힐거야) 뒷모습만 보이는데도 웃느라 광대 뽀쨕 솟아있었어 짱구처럼!! 전웅 귀여워 너무너무 사랑해ㅜㅜ





    [★★★★☆] [최민식의 훌륭한 사이코연기.. 우리나라도 이런 적나라한 표현을 할수있는 영화가 나왔다는것에 박수를보낸다] 알포인트 [★★★★☆] [한국형 공포스릴러영화중에선 손에 꼽히는.. 캐릭터도 살아있고 한국적인 공포를 잘표현한듯하다] 장화홍련 [★★★★☆] [지금당장 헐리웃에 내놓아도 될만한 완성도있는 공포스릴러.. 세련된 영상미와 주연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인다] 더게임 [★★★★] [다소 현실성없는 주제를 흥미롭게 잘 이끌어낸작품 두 주연배우의 미칠듯한



    바로 도망쳐라 그리고 친구네 부모님에게 사정을 설명하는 게 좋아. 93 장난이라 생각했는데.... 안돼, 빨리 근처 신사나 절로 가라. 안 그러면 너희들도 위험해 94 ....이상하게 숨쉬기 괴로워졌기 때문에 몸에 소금을 뿌리고 빠져 나갈 생각입니다. 친구 부모님에게도 사정을 설명할 겁니다. 우선 이곳을 빠져 나가면 다시 적도록 하겠습니다. 배터리가 떨어질 거 같으니까 95 그런데 애초에 구 터널은 입구가 모두 막혀 있잖아 www 거기에 어떻게 들어갔다는 거야 www 98 >>95 친구들은 터널을



    이휘재는 햇수로 6년을 출연해 아이들의 성장 과정이 더 돋보인다. 인기 가족이 하차하면 바로 다른 가족이 인기를 끌며 꾸준히 프로그램을 캐리하는 가족이 등장해 섭외 능력과 프로그램 유지 능력을 높이 살만하다. 불후의 명곡도 그렇고 KBS가 새로운 아이템을 제시하는건 매우 약하지만 프로그램을 하나 터뜨리면 유지 보수 능력은 뛰어나다는 것이 드러난다. 아차상 : 비정상회담 한





    박정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등 많은 무대들이 레전드 무대로 회자되며 1년도 안된 방영 기간이지만 그 짧은 기간동안에만 9년째 방송중인 후발주자 불후의 명곡에 못지 않은 많은 업적을 남긴 전설의 프로그램으로 남아있다. 초기 연출자인 김영희PD는 나중에 자신이 연출한 프로그램 TOP3 안에 나는 가수다를 꼽기도 하였다. 아차상 : 개그콘서트 사실 시청률, 파급력 면에서



    든 아저씨는 커녕, 먼지 하나 없이 깨끗했을 뿐이었다. 그리고 그 순간, A군은 비명을 질렀다. - 프로필 심심해서 만남 사이트를 가봤더니, 중학교 때의 친구였던 S란 아이의 프로필을 발견했다. 취미같은 것은 적당히 써있었지만, 사진을 보는 순간 S란 것을 알았다. ㅇㅇ시(나의 고향)에 산다고 되어 있으니 틀림 없었다. 연락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바로 쓰여진 주소로 메일을 보냈다. 나 "S지?





    거기 있는 FAX로 보내라." 물론 FAX는 정해진 번호로만 보내도록 되어 있었다. 남자는 상자 안을 열심히 뒤졌다. 그리고 양면이 같은 동전을 찾아내었다. 사진을 찍어서 FAX로 보내려고 하는 순간 남자는 깨달았다. 더 이상, 여기를 살아서 나갈 수 없다고 - 사이 좋은 4인조 나와 A군 B군 C군 4명은 항상 같이 다니고, 그 날도 나는 차를 타고, 모두와 같이 외출하였다. A "이제 움직여도 괜찮은거야?" B "응, 그냥 염좌일 뿐이니까, 외출해도 된대." 나 "차는 완벽하게 망가졌지만말야 ㅋㅋ" C "나중에 들었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