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각보다 별로 못 받.... 나영석PD 40억 연봉설 언급`돈 좀 받았다 연봉+성과급 합쳐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3. 18:47

    대해 최재영 작가는 "벌칙이 아니고 상이었다"면서 "저도 갔는데 언행불일치의 연속이었다. 가기 싫은데 얼굴은 웃고 있고, 입맛에 안 맞는데 잘 먹고…특히 이수근 씨는 장시간 비행에 걱정이 많았는데 막상 가니까 잘 놀더라"고 회상했다. 나영석 PD는 5분 단독 편성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나 PD는 "우리가 새로운 시도를 해야지라고 생각은 하지만, 전략적인 사람들은 아니다. 강호동 씨가 무슨 얘기를 하다가 아이슬란드 편을 5분만 찍어서



    방송됐다. 나영석 PD와 최재영 작가는 '신서유기' 간담회에 참석했다. 개그우먼 이세영의 진행 속에 '신서유기' 명장면을 보면서 관련 내용에 대해 토크를 펼쳤다. 처음으로 '신서유기'의 '인물 퀴즈'가 언급됐다. 특히 피오는 푸틴을 맞히고 그동안의 설움을 털어내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됐다. 이에 대해 최재영 작가는 "기본적으로 질문은 쉽게 낸다. 푸틴이 나왔을 때는 순간적으로 못 맞힐 것이라고 생각해서 다들 놀라는 리액션이 나왔다"고 말했다. 또한 나영석 PD는 "사실 이전에는 멤버의 성향에



    좌중을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그런 게 굉장히 많아서 편집하면서 알게 된다. 어쨌든 시청자 분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알려드릴 수는 없다. 그래서 고르고 골라서 방송에 내보내는 것이다. 다 방송이 나가면 여러 가지 문제가 있기 때문에 이해해주십사 싶다“고 말했고 이를 듣던 유시민 작가는 진땀을 뺐다. 이뻐할만해 나영석얘기였구나 존나





    앙상블 배우들에게 무대의 주인공이 될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 핑거 게임 영국 ITV에서 화제를 몰고 왔던 게임쇼 ‘Small Fortune’을 원작으로 제작 아이들의 일상을 살펴보며, 우리들의 지난 사회생활을 돌아보는 프로그램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중국 장쑤방송사 복면가왕 -> 로 제목 바꾸고 2년째 '복면가왕' 판권지불 안해..MBC에 고소당해... 최근 중국에서 유행하는 예능들 죄다 한국예능 불법카피 제목만 바꾼 수준이라고... 윤식당 -> 중식당 효리네 민박 ->친애하는 객잔 삼시세끼 -> 동경하는 삶 논평은 나영석 pd 한 명이 중국예능 전체를 먹여 살리는 중...이라고 표현. 폭스원 대국대국하면서 부끄럽지도 않냐 호난사 개네 뭐 한한령이라더만 한국꺼





    보배 문빠 형님들 나영석 pd님도 일베고 650원 받는 알바고 토착왜구 인가요? 브이라이브 처음에 했을때 여차해서 말실수하면 코드를 뽑으면 된다고 배워서 그런거래ㅋㅋㅋ 아무거나 코드뽑으면 다 되는줄 아는거 넘 웃겨ㅋㅋㅋ 안되면 안퇴시키란것도ㅋㅋㅋ유투브 다음 까페냐고ㅋㅋ jclu**** 얼마전 알쓸신잡에서 나영석PD가 그랬지! 유시민 작가는 정말 아는것도 많고 말도 잘해서 엄청 그럴싸해보이지만 막상 팩트체크해보면 자료영상으로 쓸게없다 했죠!ㅋ 정말 내가하고 싶은 말을 너무 잘했음!ㅋㅋㅋ 그럴싸 해보이지만 까보면.... [@@youtub_tag-0@@] J.H LEE 1시간



    우연히 나영석 PD와 만나 인터뷰하며 “만났으니까 안 여쭤볼 수가 없다. 얼마 전에 올해였나 작년이었나. 연봉이? 아니, 내 주변 방송국 피디님들이 술렁술렁댔다”고 연봉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나영석은 “돈 좀 받았어요”라며 인정했고, 유재석은 “그럴만 하다. 그만큼에 성과를 냈기 때문에 주는 거다”고 응수했다. 나영석은 “사실



    더 잘났냐로 많이 난리 났었는데 저는 김태호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피셜 없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영석왤케 은지원 애보듯이해 ㅇㅇ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재석과 강호동은 15년 이상 장기집권한 자타공인 국민MC들이다. 프로그램의 흥망성쇠에 따라 부침의 시절은 있었지만 두 사람의 인기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자연스럽게 오랜 기간 절친한 동료로, 라이벌로 대중의 주목을 받아온 두 사람이 공교롭게도 비슷한 시기 라면 예능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공개되는 건 12월 6일 오후 10시40분 첫방송 되는 tvN '라끼남'이다. '라끼남'은 '아간세(아이슬란드 간 세끼)'에 이어 단 6분이라는 파격편성을 결정했다. '라끼남'은



    맞게 재밌을 것 같은 구성으로 질문을 냈는데, 하도 조작한다고 해서 지금은 그럴 수 없다. 정말 순서대로 질문을 낸다"고 강조했다. 나 PD는 '음악 퀴즈'에 대해서는 동해 바다에 갔는데 날씨가 안 좋아서 진행하게 된 사연을 전하며 "날씨 변수 때문에 작가들이 늘 인물, 음악 퀴즈 문제를 들고 다닌다"고 설명했다. 이어 단독 5분 편성으로 화제를 모은 '은지원 이수근의 아이슬란드로 간 세끼'에 대해서도 얘기했다. 아이슬란드 행에





    진지하게말하는거 영상볼수잇음? 꽃할배 젊은피를 보고 이서진 반응.gif 나영석 달나라 공약있자나 그거 안지킨다고 진지하게 화내는 사람 너무 진지한거 아님..? [나영석 긴급방송] 제발 좀 도와주세요ㅠㅠ 김태호 강호동 / 나영석 유재석 이조합도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 '신서유기7' 오늘 첫방…관전 포인트는 '역대급 분장' 나영석PD 급여 2억...... 생각보다 별로 못 받.... 나영석 구취 공약올림ㅋㅋㅋㅋ 나영석 ㅋㅋㅋㅋㅋㅋ 김태호-유재석 나영석-강호동 성향이 맞는 사람들끼리 잘 만난거같아 생방 안 보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