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코바치치 좋다 아니 근데 알리 움짤 코바치치 존나 억울쓰.... 퓰리식 코바치치 비싸다고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3. 21:07

    아님 ㅇㅇ 걍 존나 볼수록 어이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싸워서 카드 준거라면 원인 제공한 놈은 카드 하나 더 주던가 해야지 내가 다 억울쓰...ㅠㅠ *혹시나해서 적지만 양팀 덬 아님* 아니 존나 ㄹㅇ 갑분 인 수준인데 성질은 지가 더 내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엌ㅋㅋㅋ 코바치치 자다 뺨맞은 느낌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적지만 양팀



    (제임스) ㅇㅇ 코바치치ㅠ 램파드 말해모해.. 지루는 원래 잘생겼고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ㅋㅋ 타미 귀엽고 잘생겼고 마운트도 잘생기고 젠틀하고 케파 아스필리쿠에타 퓰리식..코바치치도 잘생김 아예 올라탄거 무시하고 달릴라는데 주저앉음 + 허리눌림 인데 거기다가 🤷‍♂️ 하는거 졸라 극혐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빡쳐야할 사람 옷 잡고 늘어진건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 성질도 지가내고 (험한말) 양팀 덬 누구덬

    어느쪽 덬도 아님* 울치치 드디어 데뷔골 넣었당 💙✊🏻 램파드 말해모해.. 지루는 원래 잘생겼고 스타일은 아니지만..ㅋㅋ 타미 귀엽고 잘생겼고 마운트도 잘생기고 젠틀하고 케파 아스필리쿠에타 퓰리식..코바치치도 잘생김 디에고 리코(본머스) 경고 누적. 제프 헨드릭(번리)-경고 누적. 마테오 코바치치(첼시)-경고 누적. 손흥민(토트넘)-다이렉트 퇴장. 압둘라예 두쿠레(왓포드)-경고 누적. 라이언 프레드릭스(웨스트햄)-경고 누적. 뮌헨 경질된 감독이 코바치치??? 둘다 같은 나라 사람이야?? 알못이라 어떻게 생겼는지는 모르고 여기저기 줏어들어서 이름만 아는데 이름만 봐도 헷갈림 찬스 창출로 연결된 드리블 (선수, 총 드리블 횟수,

    찬스 창출로 연결된 드리블 횟수) 잭 그릴리시(빌라), 230회, 15회 라힘 스털링(맨시티), 218회, 14회 케빈 데 브라이너(맨시티), 201회, 12회 아다마 트라오레(울브스), 204회, 11회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리버풀), 212회, 11회 평균 드리블 거리 - 총 드리블 최소 100회 이상 (선수, 총 드리블 횟수, 평균 드리블 거리) 알랑 생-막시맹(뉴캐슬), 105회, 12.2m 마커시 래시포드(맨유), 119회, 11.1m 디오고 조타(울브스), 140회, 11m 다니엘 제임스(맨유), 148회, 11m 히카르두 페레이라(레스터), 192회, 10m 최다 전진 드리블 - 최소 5m 이상 전진 (선수, 총 드리블 횟수, 전진

    퓰리식 코바치치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부상자복귀한 첼시 이번시즌 선발 스쿼드 예상.TXT 타)코바치치 좋다 퓨ㅠㅠㅠㅠㅠ다행 ㅠㅠㅠㅠ 요새첼시 잘생겼더라... 아니 근데 알리 움짤 코바치치 존나 억울쓰.... 야 근데 알리 이거 너무하지않냐 (.....) 코바치치 국대+클럽합쳐서 145경기만에 득점 요새첼시 잘생겼더라... [공홈] 손흥민, 3경기 아웃. 코바치가 선수고 코바치치가 감독이지????? [EPL공홈] EPL 최고 드리블러는 누구? 와... 머리 박아야겠다.. 타미 아브라함 (지루,바추아이) 허드슨오도이 마운트

    조르지뉴 (코바치치) 에메르송 뤼디거 토모리 아즈필리쿠에타 (알론소) (주마) (크리스텐센)

    윌리안 (풀리식) (바클리) (치크) 캉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