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귀엽기는 해 린가드 크리스마스인거 인지햇구나;; 근데 린가드 울팀이면 ㄹㅇ 속터질거 같은데 린가드 슈팅 너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3. 21:48

    싫어하는 선수고 지금도 인성질에 살인태클 더티플레이까지 지속되고 있어 변함없이 미워합니다. 그런데.. 야구는 통계의 스포츠고 기록이 선수의 가치를 증명한다는걸 팬분들이 무시하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오지환은 리그 상위권 유격수가 맞습니다. 첫째, WAR(선수평가지표)가 근 6년새 리그 3위를 벗어난 적이 없습니다. 둘째, Defensive WAR(수비평가지표)는 항상 선두권이었습니다. 셋째, 피삼진수는 위 평가지표(WAR)에서 최악의 공격스탯입니다. 야구팬들이 비난하는것 이상으로 통계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삼진왕을 먹든 말든 리그 유격수평균보다 잘친다고 기록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오지환의 스탯중





    생각도 안하구요. 참 웃기죠 ㅎㅎ 린가드 ㅅㅂ GIF 지금 유로파 경기중인데 드디어 첫골이.. 이넘은 진짜 ㅎㅎ 유로파는 11월이었는ㄷㅔ... 감독이랑 좆드진 교체보다 이게 빠를듯 이거 근데 진짜 귀여워...ㅋㅋㅋ 잘됐으면 좋겠다 맨유덬들 속 그만썩이고 오티다 이놈들아ㅠㅠㅠㅠㅠㅠ 이기라고!!!! 잘함ㅋㅋ 흥민이랑 비슷해서 놀람 동갑 아니면 한살 적은걸로 기억하는데.. 겁나 동안같음 저도





    쓰레기멘탈로 판명났죠 ㅋㅋ 린가드가 왠지 팀 케미 다 망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거 근데 진짜 귀여워...ㅋㅋㅋ 맨유때는 포그바 린가드등 겉멋만 잔뜩 들어있는 산수들이 많아서 선수단 분워기가 항상 엉망이었는데 적어도 토트넘에는 그런 성향을 가진 선수가 1도 없네요. sns에 빠져서 일상을 올리기에 바쁘거나, 춤에 빠진 선수도 없고, 학업 분위기 엉망인

    다니네 ㅋㅋㅋㅋ 린가드 ㅋㅋㅋ. ㅋ ㅠㅠ 경기별 가장 빨랐던 맨유 선수 스피드 랭킹: 첼시- 제임스 (33.52km/h) 울브스- 래쉬포드 (33.33km/h) 팰리스- 래쉬포드 (36.32km/h) 사우스햄튼- 제임스 (34.24km/h) 레스터- 제임스 (35.04km/h) 웨스트햄-제임스 (33.81km/h) 아스날- 래쉬포드 (35.53km/h) 뉴캐슬- 제임스 (34.09km/h) 리버풀- 래쉬포드 (33.39km/h) 노리치- 래쉬포드 (33.70km/h) 본머스- 래쉬포드 (33.67km/h) 브라이튼- 래쉬포드 (36.15km/h) 쉐필드- 제임스 (35.70km/h) 아스톤빌라- 제임스

    인지햇구나;; 에버튼전 컨펌된 스쿼드 린가드 래쉬포드랑 동갑일줄 알았는데 나이많아서 깜놀 린가드 찬스 놓친게 개빡치는게ㅋㅋㅋ 린가드 크리스마스인거 인지햇구나;; 린가드 시발새꺄 린가드 오늘 11월 마지막주 경기로 쳐서 그런거래ㅋㅋㅋㅋㅋㅋ 린가드 선발..ㅜ 린가드가 마지막으로 리그에서 공격포인트를 기록한건 2018년 12월 박싱데이이다.txt 린가드 골 넣었음 좋겠다 린가드 저건 잘해따 기부

    했던게 린가드야? 린가드ㅋㅋㅋㅋㅋㅋ 맨유팬인 친구가 린가드만보면 답답해하던데 이해되기 시작함 잔술노트를 린가드한테ㅋㅋㅋㅋㅋ 돈 많이 버니까 연예인들 악플 받아도 된다는 소리가 제일 싫습니다. 페레이라가 선녀네 맨유) 이와중에 린가드 올시즌 첫골.gif 린가드는 피리불고 포그바는 댄스바되고 무리뉴는 그럼 이거하자 린가드 12월에 골 넣긴할까... 브라질 선수들이랑 린가드 방출 소취 🙏 근데

    뚝배기가 안되서 훈련 안할거면 축구 영상이라도 좀 봐라 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데 진짜 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무리뉴 입털거 걱정되어서 현실로 일어나지않았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술노트 확인중 이해못해서 두번 보는중 ㅋㅋ 차라리 가너나 린가드 써라... 무려 92년생인데.. 맨유덬은 아니지만.. 마샬이 눕는다 - 래쉬 톱 왼쪽 제임스 오른쪽 린가드

    그런 우물 안의 개구리같은 리그에요. 그런 노인정 유격수풀에서 풀타임 뛰는 선수가 많으냐? 그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비교적 오래뛰는 오지환이 잘한다고 나오는겁니다. (김상수는 누적WAR로 오지환한테 비빌수있는 선수가 아닙니다.) 그런 더블A급 리그더라도 그 안에서 700만 관중수요가 있어서 돈이 도는 리그라면 50억 받을수도 있는거지요. 객관적인 퍼포먼스 떨어지는 선수(국제경쟁력이 없는)가 왜 50억 받느냐하고는 다른 얘기이니, 그런 말을 하려면 FA제도 개선을 하거나 일본처럼 외국인 3인 동시출전을 해서

    커뮤니티의 사람들한테 뭇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최근에 클리앙에서도 배스킨라빈스에 대한 글이 있었죠. 저는 같은 글도 아가 다르고 어가 다르게 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감이 조금이라도 묻어나있지 않는 글이라면 글쓴이에겐 충분히 상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구요. 요즘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주로 보죠. 냉소적인 댓글들 반응들, 나는 맞고 너는 틀리다, 다른게 아니라 니가 틀린거란다. 이런식의 글들.. 얼굴

    따지면 마지막 공격포인트로 부터 25시간 돌파 한번 궁금함 인정 때는 바야흐로 3년 전 어떤 보육원에서 컴퓨터가 있으면 좋겠다는 말을 들어서 130만원으로 맞춰줍니다. 나름 롤 빵빵하게 돌아가라구요. (물론 롤에 비하면 너무 고급사양이지만 ㅋㅋㅋ) 쨋던... 그걸 기부하고나서 1년 후, 잘 쓰고 있는지 연락했는데 아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