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기현보다 더한 도박수인데 이거 ㅇㅎㅊ손흥민이랑 김남일 국대 겹친적 있지??? ㅇㅎㅊ근데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5. 07:30

    차두리(레버쿠젠) 이정수(교토상가) 조현우(대구) 김병지(포항) 감독 히딩크 코치 박항서 만들어 놓고 보니 확실히 수비가 약하네.. 어느정도는 동의함 주어 안 깠는데 너무 전남 얘기같더라 까리하게 생겼다고 해야되나 간지나는 스타일이야 ㄹㅇ덬 오지게 생성했을듯 물론 말도 좀 나왔겠지만ㅋㅋㅋㅋㅋㅋ독보적인 캐릭터야 성남은 감독의 갑작스런 사퇴 공백 속에서 다양한 후보군을 두고 고심했으나 팀을 빠른 시간 내에 안정화 시키고 분위기를 추슬러 끌고 갈 힘이 있는 감독으로 김남일을 적임자로 낙점하였다. 구단은 김남일 감독이 가진 카리스마와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09/19/07/Awg5d82b3fbefa67.jpg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23/m_20191223161507_nsdkhiog.jpg

    성남 김남일???? 2002때 김남일이 진짜 장난아니엿다는데 ㅋㅋㅋㅋㅋ 아 ㅋㅋ 예전에 어떤 덬이 양아치상돌 좋다면서 추천해달랬는데 누가 "원타임 오진환(실제로 O)" 이렇게 썼었는뎈ㅋㅋㅋ 성남감독 김남일 오피셜 위기의 국대를 살려줄 유일한 1인.jpg ㅇㅎㅊ손흥민이랑 김남일 국대 겹친적 있지??? 딴말이지만 스포츠 대포는 나 02년 이후에 본 거 같은데 .........용호상박인데...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 대표팀은 14일 오후 10시 베이루트의 카밀 샤문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중동의 복병' 레바논과 월드컵 최종예선을 치른다. 대표팀은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09/19/07/Awg5d82b3edd21bd.jpg

    김남일 존잘ㄷ... 김남일이 찐으로 깡패지(실제X) ㅇㅇㄱ 성남fc 신임감독 김남일 김남일 감독처음하는건가 위기의 국대를 살려줄 유일한 1인.jpg 김남일 성남fc 감독으로 갔네여 솔까 김남일은 설기현보다 더한 도박수인데 이거 와 성남 김남일 존나 뜬금없어서 왕신기해 ... 탑골도르 하면 후보 누구 있지 대충 말해보장 추억의 몰디브 쇼크

    아부다비를 거쳐 13일 레바논에 입성했다. ////// 어제 경기입니다. ///// 한국대표팀은 6년 전 레바논 원정에서도 비슷한 사건을 겪었다. 당시 최강희 감독이 이끌던 대표팀은 레바논 원정에서 0-1로 끌려가다 후반 추가시간 터진 김치우의 동점 프리킥이 터져 겨우 1-1로 비겼다. 고비를 넘긴 한국은 2014 브라질 월드컵 본선진출에 성공했다. 당시 레바논은 정규군과 반군의 대립이 극심했다. 한국 대 레바논 경기가 열리기 불과 며칠

    어린 김남일 vs (지금보다) 어린 기성용.... 성격 누가 이기냐... 특전사까지 대기. 6년 전 레바논 원정, 이제는 말할 수 있다.gisa 미디어데이때 김남일 최용수 티키타카 볼수있나 위기의 국대를 살려줄 유일한 1인.jpg 기성용이 순한 양이라고..? 한국 축구 역대 베스트 11 김남일 빠따 발언 어디서 들리기로는 전경준 대행이 잘하면서 전경준 사단 챙긴다고 김남일 팽됐단 말있었음 김남일은 지금 현역이어도 소녀팬들 몰고 다닐 듯ㅋㅋㅋㅋㅋ ㅇㅎㅊ근데 김남일은 지금 현역이었어도 인기 개많았을듯 성남FC, 김남일 신임감독 선임

    경질 당시 선발 라인업 (3-4-3) 설기현 - 안정환 - 정경호 이영표 - 이을용 - 김남일 - 송종국 김태영 - 조병국 - 최진철 이운재 (교체출전 - 김대의, 박요셉, 이관우) ㅁㅊㅋㅋㅋㅋㅋ 그때 개초딩이라 잘 몰랐는데 알아보니까 장난아니였드만.... 대포도 있고.... 밑에 김남일 글 보니까 갑자기 생각남 ㅋㅋㅋ 댓글도 다 ㅋㅋㅋ 저 분은 찐이시라며 극존칭 ㅋㅋ 근데 P급 있었나보네 성남FC, 김남일 신임감독 선임 여기에 김남일 코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쏜 처음들어왔을때 김남일 있었던것같은데

    전 반군이 베이루트 한국대사관 근처에서 폭탄테러를 자행했다. 경기장 근방 팔레스타인 난민촌에서 레바논 정규군과 반군의 총격전까지 벌어졌다. 반군이 경기장에서 테러를 자행할 가능성도 제기됐다. 경기장 주변에는 무장한 수백명의 군인들과 장갑차가 삼엄한 경계를 펼쳤다. 레바논에 도착해 현장을 본 선수단과 한국취재진 역시 잔뜩 긴장할 수밖에 없었다. 레바논에서 경험이 많은 최고참 이동국과 김남일 역시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다. 당시 막내급이던 손흥민이 이제 대표팀 주장이 됐다. 기자도 당시 레바논 원정경기를 동행취재했다. 경기를

    앞두고 의문의 사내들이 한국 취재진을 찾았다. 레바논에 파견된 한국의 특전사 대원들이었다. 만약 경기 중 불의의 사태가 터질 경우 관중으로 위장한 특전사들이 한국인들의 탈출을 돕도록 파견된 것. 실제로 기자를 비롯한 취재진들은 특전사들과 모의탈출 훈련도 했다. 특전사에서는 한국군인이 현장에 파견됐다는 사실을 취재진들이 보도하지 말라고 주의를 줬다. 다행히 경기 중 불상사는 없었다. 경기 중 관중석에서 폭죽이 터졌는데 이를 폭탄으로 오인해 수천명이 대피하는

    형님 리더십이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성남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남일 감독은 “K리그 첫 감독을 성남에서 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감독의 사퇴로 팬 분들이 갖는 실망감을 잘 알고 있다. 제 스스로도 감독직에 대한 부담감이 많은 것도 사실이다. 그렇지만 책임감을 갖고 결과를 내는 팀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무엇보다 힘든 시간을 보냈을 선수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팬들에게 인정받는 감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와..루머하나 안뜨다가 뜬금

    선임됐네요 ㄷㄷㄷ 축구할ㅋ대..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여기에 김남일 코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류 성공한 원래 감독이나 잡지 잘할려나 모르겠네요 설기현은 성대라는 감독 커리어라도 있지.. 피급 있었구나 안정환 김남일 이관우 백지훈 이동국(나이는탑골이니까일단) 또 누구 있지 독일 월드컵 2차 예선 몰디브와의 원정 경기 0:0 무승부 몰디브도 축구하냐고 하던 당시 한국팬들 모두 충격 베트남, 오만 쇼크에 이어 박지성의 부재 절감 기사 쏟아짐 2002 월드컵의 환상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기사 쏟아짐 당시 피파랭킹 한국 22위, 몰디브 142위 경기 후 코엘류 감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