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무 완벽해 감탄했었고 태사자 관련 글이나 뉴스기사에 항상 붙는 댓글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8. 01:01

    춤ㅋㅋ 잘생김... 가끔 웃기도 함 잘생김... [img= ] 배우 이시언이 1세대 아이돌 그룹 태사자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시언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면서 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슈가맨. 감사합니다 태사자. 첵엔투더백엔투더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슈가맨3)’에 출연한 태사자 멤버 김형준, 이동윤, 박준석, 김영민의 모습이



    열심히 사시는군요 금전적 문제보다는 열심히 사시려고 하신거 같습니다 추억의 방송 호기심천국 황수관,, 황수관,, 호기심 박사 황수관,,, 오늘 태사자는 [실 통화로 얼마나 먼 거리까지 통화가 될까?] 를 직접 실험해보기로 함 ㅇㅇ - 한번 따라와 보시져 호기심 의뢰인의 집에 찾아감 - 안녕~~~ 의뢰인 한송이 양 - 형준: 몇 미터까지 될 수 있을 거 같애? - 송이: 5미터여 첫번째



    씹을라고 했는데 연락이 안와서 아쉬웠네요. ㅎㅎ 이런 경우가 가장 많았던 것 같네요 ㅎㅎㅎ 그러다 한번... 경쟁이 치열했던 한번의 미팅에서 가장 인기가 좋았던 친구가 저에게 삐삐가 적이 있습니다. 무용을 하던 친구라 얼굴도 이뻤고 그냥 모든게 다 이뻐보였는데 저한테만 삐삐가 와서 '휴먼아~ 나 **야~ 너 삐삐 배경음악 좋다~ 우리집에 전화하면 엄마가 받는데 니가 7시반에 전화하면 내가 받을께~' 이런 메세지가 남아 있으면 저는 그냥 무조건 학원이고 뭐고 다 빠지고 7시반에는 공중전화 앞에서 대기탄 기억이 나네요. 혹시나 어머님이 받으면





    영상도 찍어주고 조언도 많이 해주고, 제작진과도 열심히 소통을 해주는 모습을 보면서 믿음이 생겼었다. 방송이 끝나고 진지하게 얘기를 많이 나눴고, 박교이 대표가 저를 도와주기로 결정해줬다"고 얘기했다. "방송을 하지 않을 이유는 없었다"고 말을 이은 김형준은 "하지만 '이제 연예계 활동에 올인하겠다' 이것은 아니다. 제 일도 하면서, 오랜만에 방송으로 대중을 만나면 더욱



    물론, 근황을 들려주며 청취자와 소통할 것으로 보인다. 방송 이후 멤버 김형준은 박준석이 있는 크리에이티브 꽃과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김영민은 민사운드스토리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이동윤은 소속사가 없는 상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세상에 태사자가 4집까지 발표한 가수였네요 1집만 생각나는 태사자 자자, 사준, 에코, 비비, 얀, 언타이틀이 일단 떠오릅니다. 얀도 정말 보고싶은데 나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사준은 몇년전 제 여동생이 일했던 가게 사장님이 투잡이였는데, 그 사장님이 일하는 곳 팀장 님인가 그랬던 걸로 기억합니다. 벌레 파먹은 사과 로고 가진 그 회사로





    태사자는 지난 달 30일 방송된 JTBC 예능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3'(이하 '슈가맨')의 첫 게스트로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측은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인 이동윤도 활발한 활동은 어려우나, 태사자와 관련한 무대들이 있다면 크리에이티브꽃과 함께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또 "이로 인해 태사자의 김영민을 제외한 세 명의 멤버가 크리에이티브꽃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향후 태사자와 관련한 전반적인



    모습으로 기억되고 싶어서 피나는 노력끝에 현역 못지않은 춤사위를 보여준 태사자 사실 비쥬얼에 가려져서 그렇지 실력도 꽤 찮았던 그룹이어따 요새 태사자 때문에 현망진창인 삶을 살고 있는 덬이 있다면 더쿠 케돌보이즈 태사자 카테에 정착하자 짝!! 입덬부정은 짧으면 짧을수록 좋다!!! 이 글에 있는 짤 저장하고 있는거 다 알아 언능 인누와 나는 사실 학창시절 타돌덬이었는데 여기도 일찍해체하고 영민오빠 몰래몰래 흠모만 하다 그렇게 끝나버렸써 ㅋㅋㅋ 처연 아련 청순 단정 다하던 그때 그 오빠♡♡♡♡♡ 요즘 돌판에선 그렇게 귀하다는 막내 비쥬얼 메보♡♡ 다들 그렇겠지만



    'F등급' 항공사의 위엄.jpg 15586 23 41 38 와...장도연이 저리 이뻤나요....? 10156 40 0 39 겨울왕국 1 2 그래픽 비교.jpg 10295 39 3 40 중국 동포의 일침.jpg 8143 47 0 41 19)인터넷과 실제 상품 반응이 다르네요 18588 5 0 42 대만 쌍둥이 ㅊㅈ 16203 14 1 43 (펌) 스벅 짜증나는 닉네임 9935 38 10 44 2019년 별풍 2억찍은 00년생 여캠.gif 11807 27 1 45 혐) 결석 드디어 나왔네요 6220 48



    ( - 동윤: 여보세요?) - 동윤: 꼬마 바꿔 줄게~ - 병호: 웅얼웅얼 (안녕하세여?) 또 ㅋㅋㅋㅋㅋㅋ빈틈을 허용하지 않는 애기 - 우리는 인기 절정의 그룹 태.사.자.야~ ( - 병호: 개사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민: 야~ 이 꼬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 실험은 송이네 집에서 가장 먼 거리에 있는 맞은편 동 거리가 멀기는 하지만 중간에 장애물이





    김유진 기자] 그룹 태사자 멤버이자 탤런트 김형준이 크리에이티브꽃에 새 둥지를 틀었다. 6일 크리에이티브꽃 측은 "지난 4일 태사자 김형준이 크리에이티브꽃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슈가맨' 방송 이후 넘치는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김형준이 크리에이티브꽃을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오랜만에 활동하는 만큼,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