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색해보는데 설명이 진짜 딱 아이유다 INFP-T 이건 뭐야? 열정적인 중재자래 내가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9. 07:14

    철렁했어 완전 적절ㅋㅋㅋㅋ 특히 설명 중 이거 작사하는 아이유 같음 "적절한 은유나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생각을 상징화하여 다른 이들과 깊이 있는 의사소통을 한다는 점입니다." 검사 시간은 약 10분 내외 입니다. 해외 사이트라서 문항의 번역 조금 어색할 수는 있는데 분석 내용은 상세하고 읽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ㅎㅎ 저도 방금 해봤는데



    아이유 mbti인 열정적인 중재자 검색해보는데 설명이 진짜 딱 아이유다 졸리거나 심심할 때는 MBTI 성격 유형 검사 INFP-a는 뭐야?? 근데 아이유 결혼이야기는 둘째치고 열정적인 중재자가 실검 뜬건 진짜 존나 신기함 INFP-T 이건 뭐야? 열정적인 중재자래 내가 한 테스트 맞나ㅋㅋ 아이유 결혼이야기 열정적인중재자<< 이 세단어 조합보고 마음 철렁했어 아니 요즘 아이유 화제성 진짜 좀 미친거같은뎈 나도 열정적인 중재자인데 아이유 결혼이야기 열정적인중재자<< 이 세단어 조합보고 마음



    좋아하는 작가인 톨킨의 한 마디입니다. 멋진 문장에 저 감동 먹었어요. ㅠㅠ 인프피 t는 열정적인 중재자라고 뜨던데 ㄹㅇ 대중이 팬인수준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아이유가 결혼하는데 열정적인 중재자가 있었다는줄 무묭이 지금 아이유 입덕부정기 같은데 결혼하는줄알고 충격받을뻔 인스타스토리에 뭐 뜨는 족족 그걸 다 실검에... 열정적인 중재자 올라갔던게 제일 웃곀ㅋㅋㅋㅋㅋㅋㅋ



    열정적인 중재자 라고 하네요 천천히 읽어봤는데 많이 비슷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저와 같은 유형의 유명인도 보여주고 영화나 문학 속 인물도 보여줍니다 ㅋㅋ 반지의제왕의 프로도와 X파일의 멀더, 빨간머리 앤의 앤이 저랑 같은 유형이라고 하네요 ㅋㅋ 마지막은 역시 같은 유형이라고 나온 반지의제왕의 저자이자 제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