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년에는 정재현 나재민 nct u 보여주세요 정재현 나재민 김정우 이제노 마크 조합 보고싶어요 신동중학교 정재현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9. 19:31

    시트는 가정용 소파보다 234배 더럽고, 청소를 하면 오염도는 절반 정도 떨어지지만 똑같은 청소를 했던 KTX 좌석 시트보다 5배나 더럽습니다. ▶ 스탠딩 : 김민수 / 기자 - "근처 지하철역 화장실 앞에 나왔습니다. 이곳 변기의 오염도는 얼마나 나오는지 측정해보겠습니다." 2호선 한 지하철역 변기 안쪽의 오염도가 374 RLU로 나오는데, KTX 좌석 시트는 이보다 14배 이상, 무궁화호는 125배 이상 더럽습니다. ▶ 인터뷰 : 정재현 / 청소직업전문학원 원장 - "지금 이 정도의 RLU, 오염도 수치라면 여러 가지 호흡기 계통





    소멸되기전에 써야하는데 아 왜 기억이 안나 점점.. 안경재현이 실제로 보고 너무 행복해서 지금 정신이 하나도 없음ㅋㅋㅋㅋ 진짜 너무 잘생김ㅠㅠㅠㅠㅠㅠ 전광판 잡힐때마다 끼부리거나 웃는데 천국 급행열차... 게임 1등해서 소감말하는데 이길줄 알았어요 한것도 귀여웠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재현 잘생겼는데 귀여워ㅠㅠ 나 진짜 탈덕 절대 못해 나 이제 2회차 기다리는중



    근데 그럴만한게 오늘 존나 잘생김ㅠㅠㅠ 특히 수트입고 안경쓰고 나왔을때.. 진짜 대박 미친 얼굴이었음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잘생겼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미친듯이 소리 지름 ㅠㅠㅠ 오늘 정재현 미쳤어 걍 미쳤음 그림 그리는 퀴즈할때 어떤 팬이 재현이 그림 잘 그린다고 하니까 제가요? 저도 몰랐는데 ,^_^, 이러면서 웃는거 짱 귀여움 아악 ㅠㅠㅠㅠ 그림도 꼬물꼬물 그리고ㅠㅠㅠ 문제 맞출때는 고양이 안대썼는데 완전 잰냥이구 그림도 한번에 맞췄어 ㅜㅠㅜ 기억



    살이냐 솔직히 이영상 정재현 입덕어쩌고영상통틀어 내마음속 1위임 존나 미쳤늠 오늘 가요대축제 재현즈 4명중에 덬들의 취향은? 1회차 재현이 본 후기 반쪽즈 브이앱 어디쯤이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정재현 안경셀카 진심 체고댐 정재현 결혼하지마.... 가요대전 재현 존나 잘났다 파랑머리 찰떡이야 정재현 사랑한다고 ㅡㅡ 오늘 정재현 미쳤다 내가 어제 정재현 봤음... 191108 NCT 127 출국 추운 거 싫어하는데 코트 정재현 때문에 가을 겨울 좋아함 정재현 사랑해 ㅠㅠ 보고싶어 재현이 진짜 잘생겼다 정재현 나재민 한번만 같은유닛해주라 정재현 사랑해❤❤



    정재현 강경흑발파 나야나 신동중학교 정재현 선배님 정재현 이재현 김재현 봉재현 정재현 잘생겼다 퇴근짤도 정재현 선배같아 ㅍㅁ 내 남돌 취향 봐줘 오늘 가요대축제 재현즈 4명중에 덬들의 취향은? 아메리카노 세잔이라고 쓴 재현이가 너무 귀엽다 엔시티 정재현 최애 과자 뭔지 아냐 난 당당하게 실명거론 꺄악 나재민 정재현 최수빈 최연준 구정모 김민규



    정재현내꺼 정재현💚💚💚💚💚 트위터에서 알티탄 비계인들의 위치에 한명쯤은 있는애들 목록이라는데 정재현내꺼 김도영내꺼 김정우내꺼 이마크내꺼 엔씨티 신곡 듣는데 진짜 좋다 정재현 잘생겼다 재현이 진짜 잘생겼다 저같은 남자는 저밖에 없으니까 2주년❤❤ 어제 인가랑 릴레이캠 다 넘 쩌는 떡밥이라 아직까지 행븍해 전에 슼에서 유사연애 많은 남돌 글 봤는데 정재현 사랑한다고 ㅡㅡ 오늘 엠씨 못해서 아쉬웠던거 사진보고 다 사라졌다.. 신동중학교 정재현 선배님 정재현 나재민 김정우 이제노 마크 조합 보고싶어요 정재현 나재민 김정우 이제노 마크 조합 보고싶어요 정재현



    사랑해❤❤ 정재현 나재민 nct u 시켜주세요✊✊✊ 저같은 남자는 저밖에 없으니까 2주년❤❤ 내년에는 정재현 나재민 nct u 보여주세요 정재현 존나 잘생겼어 변기보다 수십 배 더러운 기차 좌석..시트 10년에 한 번 갈아.gisa 교복 정재현 필승이다 정재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정재현이랑 차은우가 나를 사이에 두고 싸웠으면 좋겠다.... 플뷰 이거 눈빛 대박... 정재현 귀여웤ㅋㅋㅋㅋ 야 정재현 오늘 무슨 일이냐 나도 연도별로 떠오르는 연예인 적어볼래 정재현 몇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기준이 되겠습니다." 코레일은 KTX 좌석에 대해 전문청소업체에게 맡기는 특별청소를 1년에 한 번 진행하지만, 무궁화호에 대해선 아예 특별청소를 하지 않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책은 시트 교체인데, KTX와 무궁화호 모두 10년에 한 번꼴입니다. 교복입고ㅠ무대하는거 진짜 희귀하다구요 아니 처음인가? 내가 더 사랑한다고........... 정재현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얼굴미쳣네? 88 모름 89 이종석 90 시우민 91 수호 92 백현 93 서강준 94 세훈 95 황민현 96 김재환 97 정재현 98 이재욱 99 최연준 00 보민 01 김민주 02 송형준 03 유강민 04



    재현이 빨리 또 보고싶다!!!!!!! 정재현ㅠㅠㅠㅠㅠ이마크ㅠㅠㅠㅠㅠㅠㅠ브이앱엄버ㅠㅠㅠㅠㅠㅠ 존나 잘생겼어 진짜 할거면 나랑 해 나 입덕각선듯 정재현 잘생겼어 ㅠㅠㅠ 잘생겨써 ㅅㅂㅋㅋ 진짜 존나 잘생김 팬미팅 나만 못갔나봐 정재현 존잘 사랑해 오늘도 너무 행복하다 솔직히 톤은 갈발이 더 잘어울리는거같긴한데 재혀니 얼굴이 부드러워서 흑발하면 얼굴이랑 머리랑 대비되서 좀 더 쎄보임 원래 부드러운애가 쎈 이미지인거 존나 최고거든.............. 좋아했어요 진짜 레전드ㅜㅜ 이렇게 넷인가봄 까리해 차은우 황민현 오세훈 정재현 박찬열 김준면(수호) 이제노 나재민 배진영 임재범(JB)



    김영훈 이재현 유강민 내 남편감 목록 아님? 정직 뮤비 정재현 얼굴 진짜 최고.... 태일 파트 너무 좋아ㅋㅋㅋㅋㅋ노래 좋음 정재현 존잘 정재현 사랑해❤❤ 정재현 사랑해❤ 정국,황민현,정재현,백현이래 그냥 인기많은 애들 아님?ㅋㅋㅋㅋㅋ인기멤인거 빼고 공통점 없는듯 잘생겨써 정재현 사랑해!!!!!!!!!!!!! 좋아했어요 진짜 레전드ㅜㅜ 되는 주식이다 되는 주식이다 오늘도 너무 행복하다 존-버✊✊✊ 정재현 사랑해❤❤ 내 존버조합✊✊✊✊ 진짜 【 앵커멘트 】 국내에 고속철도 KTX가 도입된 지 어느덧 15년이 지났는데요, 천으로 된 의자를 보면 얼마나 깨끗한지 의구심이 들죠. MBN 취재팀이 오염도를 측정해보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