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원이랑 엄청 닮지 않았어? 연애미수 재밌는데 웨안바ㅠㅠㅠ(내용 ㅅㅍ) 연애미수본덬들아 파랑이캐 괜찮았어? 연애미수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9. 20:01

    존나 좋다는 뜻임 퀄 진짜 좋아 재탕하는 드라마나 외국드라마 중에 보는거있어?? 천리마 녹두전 동백꽃 어하루 연애미수 봤었는데 끝나고 보는게 없어 ㅠㅠ 방영하는거 중엔 확땡기는게 없는데 나같은덬은 요즘 뭐봐?? 조기성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엔 남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심야 편성, 세 번째 앙코르에도 불구하고 시청자의 관심을 받았다. 18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7일 자정을 넘겨 방송된 MBC '앙코르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시청률은 1부와 2부가 각각 1.5%와 1.3%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0일



    하고 싶어서 결국 시원이한테 고백을 하고 자신도 파랑이한테 그 '아무나'가 됐다는 생각이 든 시원이 파랑이의 고백을 거절함 윗집과 아랫집에 사는 시원과 파랑 고백을 거절당한 파랑이는 안절부절 하는데 정작 시원이는 아무렇지 않음 그리고 파랑이의 또 다른 10년 친구 이시언 시언이는 성격이 좀 많이 혐성이라 별명이 싸이코패스임 여학생이 고백을 하면서 준 꽃다발과 편지를 아무렇지 않게 버리고 주변인들한테 막말을 한 전적이 한두번이 아님 투닥대는 파랑이와 시언이를 바라보는 시원 10년동안 꾸준히 파랑이의 옆에





    콘서트를 3차례에 걸쳐 방송하는 것이 이례적인 가운데 MBC는 본방송에 이어 재방송으로도 시청률 재미를 보며, '송가인 콘서트' 특수를 제대로 누렸다. 송가인은 TV조선 서바이벌 오디션 '미스트롯'을 통해 유명세를 얻은 가수로 TV조선이 아닌 MBC가 송가인의 콘서트를 단독 중계한다는 점에서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네캐에 수민-언어 뮤비 올라온거 보는데 제목도 10년 짝사랑을 끝내는 법이고 편집을 아예 시언-시원으로 해놨어 전체적으로



    뎡배방 검색하다가 7일만 로맨스랑 나의 이름에게 라는 웹드 알게되서 킵해놨어 또 뭐가있을까?? 풋풋한 멜로코 청춘물이나 학원물 웹드 추천할만한 웹드 있다면 추척 부탁해 ㅠㅠ 한줌단도 안되는 한톨단이라 슬프닼ㅋㅋㅋㅋㅋㅋ 개쩌는 소꿉친구 서사가 기다리고 있는데.. 영업짤 찌다가 너무 양이 많아서 포기함ㅋㅋㅋㅋㅋㅋ 요약하자면 지원이 없는





    수 있을거 같아 ㅋ 내가본 청춘 학원 웹드는 예전에 소현이랑 엄기준 나온대서 본 악몽선생이랑 뎡배에서도 많이 언급된 에이틴이랑 추천글 보고 본 더미라클이랑 최근에 다보고 하늘이에게 치인 연플리랑 요즘 티비에서도 방송해주는 연애미수 정도만 봤어ㅋㅋ 연애미수는 아마 방송 안해줬으면 있는 줄도 모르고 지나갔을듯ㅠㅠㅠ 갑자기 이렇게 모르고 지나갈 웹드들이 또 있을거 같아서



    같은 시각, 희수랑 첫데이트 하고있는 파랑 (참고로 희수도 시언이랑 사귀고싶어서 친구인 파랑이한테 접근한거...) 파랑이의 모든 추억에도 시원이가 있음 집에 가자고 하는 시원이를 빤히 쳐다보는 시언 갑자기 질문게임 얘기를 꺼냄 시원이에게 키스하는 시언 시원이의 나레이션 그리고 사실은 시원이의 첫뽀뽀도 파랑이임 웹드라마 총 10부작인데 현재 8화까지 공개됐고 월요일에 9화, 화요일에 10화 공개되고 끝날예정 웹드계의 응답하라 시리즈마냥 과거회상으로 시작해서 (고딩 배경이 2008년) 시원파랑 서사, 시원시언 서사 번갈아가면서



    꺼내는 시원이 안내 봉사 후 도서 정리 봉사까지 하게 된 둘 안한다면서 다 해주는 시언이 변명도 함 ㅋㅋㅋ 시원이한테 모든 신경이 집중되어 있는 시언이 갑자기 시원이가 질문하기 게임을 하자고 하고 시시한 질문에 쉽게 대답함 아직도 파랑이를 좋아하냐고 물어보는데 대답을 머뭇거리다가 여전히 좋아한다고 대답함 사실 파랑이가 집착스럽게 꼭 다른사람하고 같이 있으려고 하는 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맞벌이하시던 부모님과 여러가지 환경때문임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하나둘씩 파랑이를 떠나고 늘





    시원이를 피하기만 하다가 고백했던 그날에 대해서 얘기하려던 파랑 평소처럼 투닥대는 둘 순간 파랑이 눈에 시원이가 다르게 보이기 시작함 평생 시원이 곁에 있고 싶어서 고백을 없던일로 하자고 해버리고 시원이도 그런 파랑이한테 아무렇지 않은척 하지만 점점 지쳐감 ㅠㅠㅠ 참고로 시언이는 전교 1등, 시원이는 전교 2등 시원이는 기말고사 2주를 앞두고 정독실에서 공부하려고





    아침, 초인종이 울리는 시원이네 집 시언이 갑자기 찾아온 시언이 때문에 놀란 시원이 자기가 한 말 후회중 ㅋㅋㅋㅋ 주말 아침부터 불쑥 찾아온 시언이땜에 어리둥절함 그렇게 둘이 같이 온 곳이 국립고궁박물관 갑분 봉사활동 그렇게 국립고궁박물관에서 봉사활동을 하게된 시원과 시언 시언이는 시원이와 단둘이 있게 돼서 만족스러워함ㅋㅋㅋ 변명까지 다 생각해 놨음 평소엔 절대 안할 이상한 애교도 부림 ㅋㅋㅋ 근데 또 다시 파랑이 얘기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싸가지의 이름은 이시언 김건은 이시원이 아닌 이시언에게 고백했다고 오해하고 이시언을 체육관으로 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체육관으로 간 이시언 ㅋㅋㅋㅋ 싸가지 이시언은 왜 10년동안 강파랑 옆에 계속 붙어서 걔를 챙겨줬던걸까 강파랑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