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칭이 옥택연이라서 1주년때 옥택연이 응원메시지 보내줌ㅋㅋ 옥택연씨에게 감사하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ㅅㅂ
    카테고리 없음 2019. 12. 31. 20:32

    됐다. 황찬섭은 손희찬을 2:0으로 이기며 실력도 보여줬다. 또한 '대학부 전관왕' 노범수에게 패한 허선행은 이후 태백장사가 되는 모습이 예고돼 그의 성장기가 기대를 모았다. 40대의 오흥민은 무서운 실력으로, 박정우는 배우 뺨치는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Q. 새로운 토요일 예능 강자 될까? A. 이날 첫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2.0%, 1.5%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시청률은 예상보다 낮지만, 화제성을 볼 때 점점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토요일





    아이유 112위 郑秀晶 크리스탈 (에프엑스) 114위 宋智孝 송지효 125위 朴灿烈 찬열 (엑소) 136위 이동욱 141위 추자현 148위 泰民 태민 (샤이니) 149위 裴珠泫 아이린 (레드벨벳) 151위 李孝利 이효리 152위 孙娜恩 손나은 (에이핑크) 155위 朴春 박봄 164위 朴智妍 지연 (티아라) 168위 郑容和 정용화 (씨엔블루) 169위 郑秀妍 제시카 (소녀시대) 170위 朴宝剑 박보검 171위 李赫宰 은혁 (슈퍼주니어) 173위 郑俊英 정준영 175위 金韩彬 비아이 177위 MONSTA X





    여자 →오, 나의 남자들 →영혼수선공 MBC( 9시) 더 게임:0시를 향하여 2020.01. 옥택연,이연희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 그 남자의 기억법 2020.03. 김동욱(물망),문가영 과잉 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 나쁜 형사 →아이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검법남녀 시즌2 →웰컴2라이프 → 월화극 폐지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SBS(10시) 낭만닥터 김사부2 2020.01. 한석규,이성경,안효섭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 아무도 모른다 2020.03. 김서형,류덕환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굿 캐스팅 2020.05. 최강희,유인영,김지영





    K팝 스타 등의 가수 오디션 뿐만 아니라 배우 오디션 기적의 오디션, 아나운서 오디션 신입사원 등의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파생시켰고 그 인기는 오디션 뿐만 아니라 음악 경연 예능의 탄생에 까지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장재인-김지수의 '신데렐라'부터 허각의 '하늘을 달리다',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등 다양한 노래들이 화제가 되고 레전드 무대로 남아있다. 이후 시즌3도 시즌2 부럽지 않을정도로 크게 인기를 끌었고 최고의 아웃풋인 버스커버스커를 배출하기도 했다. 아차상 : 남자의 자격 무한도전 중년판 느낌으로 매번 다른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영화 ‘결혼전야’ 이후 6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된 옥택연과의 케미는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국과수 법의관 구도경 역은 임주환이 책임진다. 훤칠한 키에 다부진 몸매, 매력적인 미소까지 겸비한 구도경은 국과수에서도 손꼽히는 뇌섹남이다. 항상 미소를 띠고 있고 여유로워 보이지만, 사실은 철저한 완벽주의자. 특히, 어떤 사건이건 4주 후에 결과를 주겠다고 해서 준영(이연희)에게 ‘4주일 남’으로 불리는 인물.



    스포츠 종목을 다룬다는 점에서 더욱 호감을 샀다. 공익과 재미 모두 잡았다. '씨름의 희열'은 유튜브, SNS를 통해 '씨름'이 화제가 되면서 만들어졌다. 이만기는 이 같이 씨름이 재조명 되는 것에 대해서 "멋있고 씨름 기술이 다이내믹하기 때문"이라고 짚었다. '씨름의 희열'은 전 세대가 공감하면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다. 씨름을 모르는



    기부에 참여해 아동들에게 필요한 물품이 담긴 행복상자와 도시락을 전달하는 행사다. 차기작은 옥택연과 함께하는 MBC 수목드라마 '더게임 : 0시를 위하여' & 유연석과 함께하는 영화 '새해전야'. 그럴거면 섭남을 남주로 홍보하던가 긴장감하나도없어 서현진 하지원 장나라 공효진 한예슬 김슬기 전지현 김희애 손담비 유인영 이영애 장혁 현빈 조정석 다니엘헤니 서강준 손호준 옥택연 차승원 인간적으로 전배우들 격년에한번 법정물 찍는법 만들어야됨 ㅠ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조사에서 6.0%의 선호도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1박 2일 시즌1의 실질적 후속작으로 불리우고 있으나 1박 2일에 비해 젊은층을 집중적으로 겨냥하고 있다. 2019 올해의 예능은?? 아직 2019년이 2달 넘게 남아있기 때문에 확정할 수는 없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미스트롯이 유력한 상태이다. 미스트롯은 트로트 오디션으로, 송가인이라는 2019년 최고 스타를 발굴해냈다. 프로그램 자체도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으며 시청률은 1부 15.1%, 2부 18.1%로 종편 예능 역대 1위이다. -------------------------------------------------------------------------------------------------------------------------------------------------------- 시청률을 가장 메인 기준으로 놓고 그 다음 화제성이나 이런 것들을 고려한



    라인업 “존재감만으로도 든든” 요즘 보는중인데 어깨피라!! 이거땜에 미치겠음ㅋㅋㅋ 옥택연 ㅋㅋㅋ 2019년 현재까지 전역한 연예인들.jpg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신선100% 역대급 장르물..옥택연X이연희의 열정까지 옥택연 싸귀때 아역배우 만나서 사진 찍었는데 둘 다 존잘 ㅋㅋ 피오 한번도 안버벅거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옥택연에서 무너짐 ㅋ [단독] 김동욱·문가영, MBC '그 남자의 기억법' 男女주인공 옥상달빛 라디오 청취자들 별칭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