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한테 삼청교육대 다녀와라 막말하는지 전광훈 목사 '박찬주 대장 영입
    카테고리 없음 2020. 1. 1. 16:36

    이건뭐 박찬주 게이트인지 말할때마다 계속 뭔가 나오네요 [속보]한국당 최고위원들 ‘갑질 논란’ 박찬주 대장 영입 반대하기로 박찬주 속마음 : 개쉐이들아 영입한다가 취소하는게 어딨냐! 비례 안주면 계속 똥물뿌린다! 박찬주가 병사에게 감따게 한건 갑질이 아닙니다 박찬주는 '진짜'네요 황교안은 대체 무슨 생각인지... 박찬주 전 대장, 한국당 입당신청 박찬주가





    논란' 박찬주 전 육군대장, 한국당 입당 7시간전 | 파이낸셜뉴스 | 다음뉴스 '공관병 갑질' 논란 당사자인 박찬주 전 육군대장이 자유... %EB%B0%95%EC%B0%AC%EC%A3%BC ....꼰대..자유당..?? 출처:충청신문 연합뉴스 출처:코리안 스피릿 출처:뉴스1 국군 여러분, 감사합니다! 당신들이 있어 대한민국 국민들이 행복합니다. 그런걸 영입하겠다는 것들에게...한마디 하자면... 니들이 안끌려갈거란 자신감은 어디서 나오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찬주 전 육군대장이 자유한국당에 입당 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없다"로 워딩 바꿀 듯 합니다. 빤스런.... 檢 내사 논란, 무의미한 논쟁일뿐 박찬주 영입, 민주당은 고마울 따름 유시민, 檢 공격하나 결정적 증거 없어 박찬주 억울해, 안보관 등 영입 적절 ■ 방송 : CBS 라디오 FM 98.1 (07:30~09:00) ■ 진행 : 김현정 앵커 ■ 대담 : 박용진(더불어민주당 의원), 이상일(전 의원) 미국에는 나스닥, 우리나라에는 코스닥이 있다면 뉴스쇼에는 뉴스닥이 있습니다. 뉴스쇼 증권 시장





    대상자들로 한국당이 총선 준비를 본격화하는 모습이다. 박찬주 전 대장은 ‘공관병 갑질’ 논란을 일으킨 인물이다. 2013∼2017년 공관병에게 전자팔찌를 채우고 텃밭 관리를 시키기는 등 갑질을 했다는 혐의로 군 검찰의 수사를 받았으나 지난 4월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 박 전 대장은 군 검찰 수사 이후 지인에게서 금품을 받은 혐의로



    못하지? 사이코패스도 아니고.. 사고방식이 참.. 그래 니 사고방식으로는 갑질 아닌게 맞네? 넌 또라이니깐. 박 대장은 최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의 영입 1호 인사가 됐으나 갑질 논란이 다시 번져 보류된 바 있다. 이에 박 전 대장은 4일 기자회견을 열기로 하고 전날인 3일 회견문을 기자들에게 배포했다. 회견문에서 박 전 대장은 “조만간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을 무고와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야한다고 하는가 하면, 공관병을 사랑으로 감싸왔다며 갑질 의혹을 부인해 논란입니다. 안다영 기자입니다. .... %EB%B0%95%EC%B0%AC%EC%A3%BC .....갑질..은..... 사랑..이다....?? (대충 압도적 감사 짤) 평생을 저런 사회에서 살았으니 사회 통념도 모르고.. 박찬주 전 육군대장 한국당 입당...한국당 "입당 막을 이유 없어" 자유한국당은 11일 '공관병 갑질' 사건으로 논란이 된 박찬주 전 육군대장의 입당을 허용했다.



    박찬주 전 대장건은 사뭇 아쉬움이 남네요 박찬주 돌발영상 보셨어요? 박찬주 영입한 한국당에 청년들이 미쳤다고 들어갑니까? ㅋㅋㅋ 군인권센터소장을 삼청교육대에 왜 보내려 하나요? 박찬주 논란에 박지원 "기독교로 黃과 죽 맞은 듯.. 또 '똥볼'" 박장군 진짜 꿀잼은 시작도 안했네요, 유튜버할 예정이라네요. ㅋㅋ 박찬주 '나는 기갑전의 달인'을 듣고 생각난 만화.jpg "똥별 박찬주" 한국당 입당 박찬주가 말한 삼청교육대 관련 자료들.avi 황교안"박찬주는 귀한분...오늘은경제인사만...추후안보인재들 발표할것" 극혐)다시보는 박찬주대장 아내 갑질 만행 정리





    63스퀘어에서 입장을 밝히고 있다. / 사진... %EB%B0%95%EC%B0%AC%EC%A3%BC&DA=YZR&spacing=0 자유당..과... 한기총..에서.... 귀한..대접을...받았다..는.... 인재영입 발표식 인터뷰중 .. 민주당에 입당한 계기는? 그렇다고 자유한국당을 선택할 순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찬주ㅋ 공관병 부부 갑질 논란에 휩싸인 육군 제2작전사령관 박찬주 대장이 한 교회 간증 연설에서 초코파이로 국민 3700만명을 기독교인으로 만들겠다고 말한 것으로 드러났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박 대장과 그의 부인은 주일예배에 불교 신자 공관병을 강제로 데려간 의혹도 받고 있다. 원문보기: #csidx68e14db40c8dd83a905b4fb8f8ef94b 역시 그 종교 그 종교는 과학이네요 나씨는 황교안처럼 정치감각이 없는 사람이





    선생의 심정이 이해가 될 것 같은 상황 박찬주에 이진숙... 언론을 탄압한게 누구고 장병의 자유를 박탈한게 인재영입 조건인가요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를 이끄는 전광훈 목사(사랑제일교회)는 자유한국당을 비판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전 목사는 11월 1일 성명에서 "자유한국당이 박찬주 대장 영입을 보류한 것은 정치적 능력과 정체성의 한계를 드러낸 사건이다. " 이하생략 * 싱아�O아,



    않겠나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전광훈 목사 "박찬주 갑질? 북한 통 전부 선동에 국민이 속은 것" 23시간전 | 프레시안 | 다음뉴스 문재인하야범국민투쟁본부'를 이끄는 전광훈 목사(사랑제일교회)가 한국당을 비판하는... 예편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 북한 통 전부 의 선동 음모에 국민이 속은 것이며, 이... .... %ED%86%B5%EC%A0%84%EB%B6%80+%EC%A0%84%EA%B4%91%ED%9B%88 .....아멘..?? 오죽하면 적응 못하고 나갔다고는 생각 안하는군요. 와이프는 계속 재판 받는중인것 같던데 저런말 해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