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악’ 대한항공 소멸예정 마일리지 어떻게 쓰는게 효율적일까요? 지금 대한항공 마일리지 개편안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 17:01

    버리겠다는 얘기인데.. 대한항공 1년에 한번 정도 밖에 안 타는 스얼의 노예라서 큰 문제는 없는데 말이죠 마일리지모은걸로 여행가려는데 조합은 저 아내 3살아들 장모님 이구요 갈땐 대한항공 올땐 아시아나로 비지니그 타려고 했는데 올때는 마일리지가 부족해 한사람은 따로 표를 끊어야하는데 그럴거면 3인만 마일리지로 타고 1인은 왕복 표를 비지니스로 끊자 정도까지 정리되었는데요 그런데 그렇게 하면 갈때 마일리지가 남아서 3명은 일등석을 타도 될것같아요..와이프는 자기는 일등석 안타도된다고 자기가 비지니스 탈테니 저랑 아기랑 장모님이랑 일등석 타라고



    대한항공 마일리지 완전 개악이네요.ㅠㅠ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 개편(=개악) 정리표.jpg 대한항공 마일리지 아시는분~ 내년 여름 좌석도 동났다···'분노 유발'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마일리지 4074,어디에 쓸까요? 항공 마일리지 적립용 카드 추천 이르면 내년 하반기부터 '현금+마일리지'로 항공권 산다 이번 대한항공의 발표로 월급이 적은 저는 퍼스트를 ㅠㅠ 대한항공 마일리지 어디 사용? 대한항공 마일리지 올해까지 체코에 5번가면서 누적된 항공권 구매 팁 대한항공 마일리지 완전 개쓰레기 되버렸네요 ㅡㅡ;;; 대한항공 마일리지 소진 위해서 혼자 여행 어디로 가면



    탑승한다는 것도 한몫 거듭니다. 그렇게 기대와 설렘을 안고 인천공항에 도착합니다. 인천공항 Presteige, First Class 전용 체크인 카운터 중미 쪽에 가면 필요할까 싶어 상비약을 구입하고 체크인 카운터로 향합니다.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퍼스트 전용 체크인 카운터는 인천공항 T2, 동편 끝에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사전 인터뷰로 수속 시간이 꽤 걸린다는 미국행 비행 편 체크인도 전용 카운터에서 빠르게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외부와 독립된 공간에서 신속하게 체크인을 받으니, 확실히 대우받고 있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라운지 평소에는 Diners 카드를



    실질적 보호자 역할을 하는 관계가 법적 가족으로는 인정되지 않아 각종 사회 시스템에서 소외되는 상황을 개선해야 한다”고 주장해 왔다. 예컨대 현행 의료법상 신체에 중대한 위해를 발생시킬 우려가 있는 수술 등을 할 때 의사는 환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에게 동의를 받아야 한다. 이때 법정대리인은 법률상 부부·부모·자녀·친지 등으로 한정된다. 동성 배우자의 동의는 현행법상 인정되지 않는다는 얘기다. 이 밖에 주택지원·건강보험·연말정산 등의 혜택에서도 차별받고 있다는 게 시민단체의 주장이다. 구정우



    80,000 비즈니스 160,000 일등석 240,000 미국동부는 이코노미 90,000 비즈니스 180,000 일등석 270,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욕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소비자가 병신이줄 아나 참나... 이거 제가 가능하면 대한항공 상대로 집단소송 해보려구요 마일리지 열심히 모으던 형들 모여요!!! . 대한항공은 현대카드와 '대한항공 카드' 출시를 위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항공 카드'는 내년 3월 말 출시된다. 가입 회원에게 차별화된 보너스 마일리지 특전을 제공하며, 다양한 특별 적립처를 통해 추가 마일리지 적립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혜택이라곤 디자인뿐인



    의원 측은 지적했다. 앞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국내 카드사를 대상으로 1조8079억원의 항공 마일리지 판매 이익을 얻은 사실이 확인되기도 했다. 2016년부터 올해 8월까지 대한항공이 17개 카드사에 마일리지를 판매해 1조1905억원의 수익을, 아시아나항공은 18개 카드사를 상대로 6172억원의 수익을 올렸다. 또한 항공사들은 2008년 자체적으로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10년으로 정하고도 소멸 시효 정지에 관한 내용을 약관에



    다녀와서 굳이... 이런 맘도 있고.. 오늘 조원태 인터뷰 보니 대한항공 혜택 칼질할까봐 걱정이네요. 원래 아시아나 모으다가 아시아나가 금호 때문에 돈없어져서 서비스 안좋아져서 대한항공으로 갈아탔는데 대한항공도 따라할까봐 걱정이에요. 올해 없어진 대한항공 혜택도 기념일 케익, 편도신공 없어졌는데 이런 것들도 대한항공 정책 변경된 것이 반영된건가봐요 현재, 대한항공은 15000 아사아나 32000 가지고 있어요. 마일리지카드 어느항공사꺼만드는게 유익할까요?



    티켓을 끊는데, 대한항공의 보너스 항공권은 꽤 넉넉함에 비해서 아시아나는 표를 끊기가 힘드네요. 결국 아시아나가 되는 지역, 아시아나가 되는 날짜로 끊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네요. 뭔가 두 항공사의 급의 차이가 상당하게 느껴졌습니다. 대한항공 제휴마일리지 5만 이상 적립 가능한가요? 마일리지 상세 보면 0/50000 되있던데요 크마 7만 넘게 있는데 이거 5만 넘게도 교환 되나요?? 이번에 대한항공 마일리지도 그랜드 하얏트 인천 클럽을 예약하려고 합니다 예약하려고





    될 거라 생각하고 접수했는데 하루가 지나지 않아 가족 등록이 완료됐다는 알림이 왔다. 세계인권의 날(12월 10일) 선물인가”라고 설명했다. 대한항공 측은 이에 대해 “대한항공은 개인의 성을 구분하거나 차별하는 규정을 두고 있지 않다”며 “각 국가의 관련 법에 근거해 가족 관계를 인정받으면 등록을 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동성 결혼을 인정하는 미주나 캐나다에서 동거인 증명서와 같이 사실혼 상태를 입증하는 공식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는 게 대한항공의 설명이다. 현재 네덜란드·벨기에·스웨덴·대만 등 20여



    일주일 지나야 된다고 하던데 아니면 그 안에 적립되는 경우도 있는지..직후에 적립안되있으면 스카이팀으로는 안된거 맞나요? 플라잉블루로 된건지는 제가 거기 아이디를 잊어서 확인이 안되서요ㅜㅜ ▲ 대한항공 기장과 승무원들이 격납고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한항공 대한항공이 13일 ‘스카이패스 제도 개편’을 발표했습니다. 개편의 주된 내용으로는 △마일리지 복합결제 도입 △마일리지 적립률 변경 △항공 보너스 사용 간 마일리지 공제 기준 변경 △우수 회원 등급 명칭 및 혜택 변경 등입니다. 제도 개편을 받아들인 소비자들은 사실상의 ‘개악 선포’라며, 크게 반발하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