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야구 뉴비에게 남은 것: 이정후와 경기없는 겨울.. '2년 연속 골든글러브' 이정후 "이 영광, 내
    카테고리 없음 2020. 1. 5. 02:00

    정도 빠른 공을 당겨서 안타를 만드네요. 야구 천재다 진짜 진짜 탐나네요 ㅋㅋ 상대팀이지만 끄덕 끄덕 아주 보배 벌레새끼들 먹잇감 제대로 줬구나 올림픽 선수선발되걸랑 자진해서 안나간다고해라 이새끼들아 이정후야 뭐 유명하고 김하성 95뭐야 조상우도 26이라니 한 3 4년전부터 존나 잘하는거 봤던거 같은데 이번에 그 난리났던 송성문도 99라며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찾는 야구팬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유니폼 판매량만 봐도 선수별 인기를 알 수 있습니다. 올 시즌 프로야구 10개 구단에서는 어느 선수의 유니폼이 가장 많이 팔렸을까요? 정주희



    투수 강백호 vs 타자 이정후.gif [프리미어12]'한국, 심판 판정에 불만' 일본 언론은 '오심'이라 쓰지 않았다 다 모르겠고 나중에 김하성 이정후 놓치면 [프리미어12] 두산 잊지 않은 고토 코치 "통합우승 보고 정말 기뻤다" 정후는 진짜 야구인생 몇회차일까 이정후 사촌이라도 야구시켜야... 이정후 덕아웃에서 방 분위기 걱정하고 있었니 내눈엔 이정후랑 강백호랑 같은종류로 귀여움 이정후 요즘 주루 노답이네 이정후가 아버지를 이길 수 없는 것 이정후 주루 잘하지않아? 아니왜 저렇게 이정후 동생도 이정후랑



    때 애초 태그 아웃이 선언됐지만 비디오판독을 거쳐 살아남았다. 느린 화면을 보면 3루수 최정의 글러브를 순간적으로 피해 슬라이딩을 시도했다. 베테랑의 야구 센스는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 하나는 경기 막바지 더그아웃 전체에 보이지 않는 힘이다. 이지영의 노련한 리드는 풍부한 경험에서 나온다. 삼성 시절이던 지난 2012년부터 4년 연속으로 한국시리즈 무대를 밟은 이지영은 3시즌 연속 우승을 경험했다. 키움은 박동원이 정규시즌 막바지 오른 무릎 내측 인대 부분 파열 부상을 입었고 준PO에서 재발했다. 장 감독은 사실상 ‘이지영 풀타임’을 선언했다. 어깨를 짓누를만한 부담을 떠안은



    이정후 심드렁한 표정이랑 감정기복 안 심한 거 보면 멘탈이 ㅋㅋㅋ '3안타' 김하성·이정후, 도쿄에서도 펄펄 날았다 [프리미어12 S포트라이트] 연봉 협상 테이블 차린 강백호, 이정후 3년차 연봉 기록 넘을까 프리미어12 2루타1위 이정후 도루1위 박민우 근데 어뜨케 22살인데 국제대회에서 안쪼는거지?ㅋㅋㅋ 송성문 말리는 이정후 (갤펌) 이정후 코시 타율 어느정도 되는거냐... 대멀이정후니 씹새끼야^^ 자선야구 팬싸인회





    가득했다. 2020년 도쿄올림픽 본선 출전권을 따내고도 대회 막판 일본에 2연패를 당했다. 앞서 대만에 완패를 당한 것도 뼈아픈 기억. 수많은 과제를 확인했다. 동시에 '국제용 선수'들의 등장은 반가웠다. 중심 타선의 부진 속에서도 최근 연속으로 태극마크를 야수들이 펄펄 날았다. 내, 외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김하성과 이정후(이상



    거둘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이번 대회에서 나왔던 문제점들을 잘 보완할 필요가 있다. 내년 KBO리그 신인드래프트에서 고졸 최대어는 덕수고 2학년 장재영이다. 키움구단이 1순위 지명권을 가지고 있다. 키움 구단이 장정석(46) 전 감독과 재계약 하지 않으며 장재영의 향후 행선지가 초미의 관심사가 됐다. 장재영은 장 전 감독의 아들이다. 장재영은 키 188cm에 몸무게 93kg의 건장한 체격으로 시속 150㎞가 넘는 강속구를 던진다. 타자로서의 능력도 출중하다. 올시즌 고교야구에서 타율 0.385(26타수 10안타)에 5타점을 기록했다. 9월 부산





    쉴드쳐줄 팬도 없고 계속 보다보니깐 어이가 없네요 진짜ㅋㅋ 2006년 국가대표 이종범 2019년 국가대표 이정후 캬 ㅋㅋㅋㅋㅋㅋ 정후아부지 넘나 뿌듯하시겠어요 해외덬이라 실시간으로 못 보고 지금 그냥 유툽에 있는 풀영상 보는데 캐스터들이 초반부터 정후선수 많이 언급하네 주목할만한 키 플레이어라고 각 나라마다 mvp 후보 뽑자면 자긴 이정후 뽑겠대 ㅇㅇ 근데 카감 이정후 얼빠야??



    이후에나 가능하다. 그러나 이미 프리미어12 당시 일본 언론이 '한국의 이치로'라는 별명으로 부를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일본 프로야구를 평정한 뒤 메이저리그에서도 전설적 선수로 우뚝 선 스즈키 이치로처럼, 이정후도 공·수·주를 모두 겸비한 천재 대형 외야수로 빅리그에서 뛸 만한 자질이 충분하다는 평가였다. 이정후에게 벌써부터 해외 도전과 관련한 질문이 쏟아진 이유다. 신중한 이정후는 이와 관련해 이미 플랜 A와 플랜 B를 모두 정해 놓았다. 그는 "아직 시기가 너무 많이 남았고, 해외에서 뛰려면 내가 더 성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서도 "물론 나중에 실력이



    시원한 5-1 승리로 끝났지만 3회에 나온 오심은 개운치 못한 뒷맛을 남겼다. 오심 상황은 이렇다. 한국이 3-0으로 앞선 3회 1사 1루에서 이정후가 우중간 2루타를 쳤고, 발이 빠른 1루 주자 김하성은 홈까지 들어갔다. 그런데 일본인 주심은 아웃을 선언했다. 한국 김경문 감독이 비디오판독을 요청한 후 재생된 느린 화면을 보면 미국 포수가 김하성을 태그하지 못한 게 확인된다. 그런데도 주심은 아웃 판정을 번복하지 않았다. 4년 전 프리미어12에 대표로 출전해 좋은 활약을 했던 오재원(두산)은 이날 경기를 보며 인스타그램에 희로애락을 표현했다. 1회 팀 동료 김재환의



    더 아팠다. 이정후와 김성훈은 동갑내기, 절친한 친구였다. '야구인 2세'라는 공통점도 있었다. 이정후는 이종범 전 LG 트윈스 2군 총괄코치, 김성훈은 김민호 KIA 타이거즈 코치의 아들이다. 이정후, KBO 골든글러브 외야수 부문 수상(서울=연합뉴스) 최재구 기자 = 9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키움 이정후가 외야수 부문 KBO 골든글러브를 수상하고 소감을 말하고 있다. 2019.12.9 jjaeck9@yna.co.kr 이정후는 김성훈이 세상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