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거미새라면 보니 너구리 땡기네요 거제도 거미새라면 근황ㄷㄷ 거제도 거미새라면
    카테고리 없음 2020. 1. 6. 18:07

    했습니다. 덕지덕지 붙은 안내문이 수많은 문의로 인한 피곤함을 보여주는 것 같았거든요. 시간 때울 곳을 검색해보니 근방에 스벅은 대명리조트 입점 매장 하나 뿐이더군요. 주차하기도 편해보이길래 일단 대명리조트로 갔습니다. 거기서 두어시간 정도 보내고 시간 맞춰 가게로 갔지요. '응? 못 보던 안내판이 걸려있네?' 오후에 거제시에 호우주의보가 발령됐답니다. 그래서 장사를 못한답니다?! '이게 호우주의보라고?!' 싶었던 날씨는 둘째치더라도, '포장마차도 아니고.. 호우주의보라 장사를 못한다고?' '아니, 그것도 그렇지만.. 아까 봤던 안내문엔 기상 상태 따라서 장사 접을 수도 있다는





    거미새 라면 맛있나요 ~ 결국 폭발한 백종원 "난 진심으로했는데 제일 실망" 거미새라면 보니 너구리 땡기네요 요즘 구하기 힘든 라면 거미새 라면집이 왜 현금결제 유도하는지 알겠네요. 골목식당 거제도 멍게김밥,보리밥,코다리찜,톳라면,라면 사장들!! 골목식당 얘기가 많네요ㅠ 전 거제도 갔었거든요.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백종원이 달라진 거제 도시락집 사장의 태도에



    봐야죠"라며 끝내 자신의 욕심을 인정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거미새라면 주인장과 대면하는데 벌써부터 기대되요 드라마같이 재밌어요 우다사도 여자의 인생을 보여 주는것 같아 재밌어요 톳김밥집은 브레이크타임 없다고해서 톳김밥집 갔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있더군요 전날 술마셔서 거미새라면에 해장하고싶었거든요..ㅋㅋㅋ 명시를 좀 해주면 좋을것같은.. 현금유도 종이는 실제로 붙어 있었구요 김밥



    신용카드로 소액결제 거부, 라면 필주문 등등 시청자들을 열받게 만드네요. 촬영본 삭제해달라고 하고, 혹시 골목식당팀 촬영왔나 밖에 어슬렁거리는 걸 보면 무언가 켕기는 구석이 있는가 보네요. 골목식당과 백대표한테 고마워 해야지 그런 마음들은 싹 사라지고, 돈벌기 급급하네요ㅜㅜ 다음주 골목식당에서 지켜보겠습니다. (추가) 골목식당에 출연한 가게 중 이런 가게들을 보면서 느끼는 생각이 제작진들의 힘이 엄청 빠지겠네요... 그리고, 골목식당의 취지가 골목시장 활성화, 헤매고



    맛이 비리다거나 맛 없다는 손님은 없었다"고 말했다. 백종원은 "한 사람당 라면 하나를 시켜야 된다는 원칙이 있는 게 사실이냐"고 물었고 사장은 "테이블이 적어서 순환이 안 돼서 그랬다"라고 "현금 계산을 유도한다"는 논란에 대해서는 "김밥 한 줄 계산할 때만 부탁했다. 너무 수수료가 크다 보니까"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수수료가 얼마인데요?"라고 캐물었고 사장은 고개를 떨구었다. 백종원은 "결국 욕심 때문이란 거죠?"라고 되물었고 사장은 "그렇다고



    "난 이런 라면 가르쳐준 적이 없다"면서 "손님이 넘쳐나니 초심을 잃어버린거다. 난 진심으로 했는데 제일 실망감을 줬다"며 분노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 98회는 전국 기준 1·2부 8.4%, 10.5%를 찍었다. 97회(7.3%·9.1%) 보다 소폭 상승했으며 동시간대 1위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 649회는 1·2부 4.5%,

    기억이 나네요. 수정 후의 인스타 게시물은 출처 링크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저거 수정 안했으면 이 글 내용도 좀 더 명확하게 쓸 수 있었을텐데.. 글을 펑해버렸더니 가물가물한 기억에 의존해서 쓰느라 답답하네요.ㅠ 근데 오늘 방송 보니 그때 그 해시태그가 아주 틀린 말은 아니었던 것 같기도 하고.. 저만 그런 경험하고 이상한 사람 된건 아닌 것 같아서 왠지 위안이

    얘긴 없었는데?!' 저도 짜증이 올라왔지만 옆에 계신 어무이는 짜증 만땅이신 상태. 제 인스타에 글을 남겼습니다. 대충 내용은 '무슨 실내 장사하면서 비온다고 장사 접냐', '안내문 대로 얌전히 따랐더니 이게 뭐냐'는 내용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해시태그 중에 배가 불렀냐는 다소 격한 문구도 있긴 했습니다. 해시태그에 팔로우를 걸어두셨는지 조금 뒤에 가게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이 격양된 어조로 댓글을 다시더군요. 대충 '배가 불렀으면 이러고 계속 장사하겠냐'는 내용이었던 것 같은데.. 그 뒤로 댓글로 주고 받은 내용은, 비 온다고 장사 접는게 이해가 안된다. >>

    다만 거미새 라면집이 너무 폭망이라 의외죠 거미새라면집. 돈맛 보더니 초심 다 잃어서 재료 아끼고 라면 무조건 이인분에 현금 거절에 저딴식으로 한 거 방송 나간 후로도 장사 잘 되진 않겠죠? 오늘 이후 다시 초심으로 돌아간다해도 이미 이미지 씨궁창 되서 망할 거 같음. 밖에서 라면은 절대 안사먹는데 그 가격(3500원) 이면 자주 사먹을 것 같습니다. 톳김밥은

    '골목식당' 백종원, 거제 도시락집 카드수수료 핑계에 분노 "욕심 때문이잖냐" 백종원 골목식당 기다려요 거제도 거미새라면 사장`잠입한 요원에 예민`영상 삭제해 달라 불과 몇주전에 지세포가서 톳김밥이랑 보리밥 먹고왔었는데.. 지난 여름 거제도 골목 갔던 기억. 충무김밥 의외의 1승 골목식당 오늘 방송 나간 후로도 저집 장사 잘될까요? 골목식당 나왔던 거미새 라면 먹어봤는데 괜찮네요. 거제도 거미새라면 근황ㄷㄷ 거제도 톳김밥이랑 거미새라면 여름에 먹었는데 ;; 골목식당 거제도 톳김밥집(거미새 라면) 가관이네요ㅜ 그래도 죄송하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거미새라면 만들기.못가니깐 만들어먹기 거미새라면 짝퉁이 더 맛있을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