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주당 총선기획단 황희두 6천판 실버를 본 페이커의 반응.JPG [lol] 아.. 페이커 너무 아쉽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7. 10:49

    수행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이번 시즌 주제가 '스무살우리'라고 합니다. 스무살 우리들의 힘이 그야말로 e스포츠 판을 바꿨습니다. e스포츠업계가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국민들의 신뢰를 얻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았다면 스무살의 카나비들은 어른들의 불공정 늪에 갇혀 지금도 고통 속에서 신음하고 있었을 겁니다. 카나비는 바로 20대 여러분들입니다. 연봉 2,000만원에서 시작한 연습생 카나비의 모습 속에서 저는 대한민국의 20대 청년 약자를 보았습니다. 카나비 구출 작전은 20대 여러분들의 꿈이 한국사회 불공정한 질곡 속에서 해방시키는



    별로 이해는 안감 전 페이커가 좋습니다 발로 차이는 센빠이 ㅠㅠ 우지 개잘하고 Rng밴픽도 ㅈㄴ좋았는데 페이커 슈퍼플레이 이번판만 세네번은 한듯 롤도 롤이지만 외모가 받쳐주니 슈퍼스타가 될 수 있는거죠 자기 잘못 아닌 거로 억까..실력에 대한 비판을 넘어선 비난 뭔 프로가 실력외에것으로도 이렇게 오질라게 까이냐;





    KDA) 55. 파이크 : 총 316회 플레이, 154승 162패 (48.7%) - 65/100 (5회이상) - 1위 : 투신 (KZ) - 6승 1패, 85.7% (3.8 KDA) - 2위 : Crisp (FPX) - 4승 1패, 80.0% (3.3 KDA) - 3위 : Hylissang (FNC) - 7승 4패, 63.6% (1.9 KDA) 58. 탈리야 : 총 277회 플레이, 139승 138패 (50.2%) - 45/100



    무리한 앞점멸 나가고 페이커 손 떠는 보니깐 경기 안 풀려서 초조해지고 긴장한 게 보이더라고요 므시도 슼팬 여론이 봇듀폼 최악에 칸한테 빅을 주는 밴픽최악 합최악이었고 월즈는 중요할때 미드서폿 못했고 밴픽 최악 다 인정했던건데 시발 페이커팬이 쉴드를 쳤을지언정 그걸 탑정글 탓으로 몰아간사람 한명 찾는것도 존나



    좋은 행실 조심하려 함 태어나서 가장 큰 지출은? 가족에게 집 사준 것 거액의 연봉을 제시한 중국에 가지 않고 한국에 남은 이유? 애국심, 팀에 대한 의리 때문 박지성 vs 손흥민 메시 vs 호날두 이런거 올라오자너 두개는 장르?가 다른데 올라오려나 솔직히 페이커 고소만 하더라도 어마무시할텐데 페이커가



    열었는데 유게서도 좀 오픈하고 해야겠다 요새 재밋지가 않아 일베에서 떨어져 나온 배변취급 안받을래면 새롭거나 더드미라도 굴려야지 않겠냐 솔직히 하나같이 천편일률적으로 하는짓이 같아서 식상하다고 그렇다고 ㅇㅇ ㅋㅋㅋㅋㅋㅋ언제 트페까지 했어 않이... 혼자 인게임을 해도 50% 찍기가 어려운데.. 국제대회에서 70%에 육박하는건... 이런게 어딨어요. 뭐야 그 승률 뭐에요 클리드 못잡으면 하루라도 잡자 제발 [DA:클립] ‘라스’ 페이커 “연봉 50억? 중국서 100억 제안도” 세계



    (스압) 롤판에서 페이커가 까이는 진짜 이유 페이커 백도어 오더 영상 어디서 봄 페이커와 우지 페이커 누누나 가렌했으면 꿀잼이었을텐데 [롤드컵] skt 쎄네요 ㄷㄷ 페이커 토일렛이슈 라인전지표하니까 페이커 저평가 생각나네 야 페이커 엠씨들이랑 의외로 티키타카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4강 탈락한 SK T1 페이커 현황.jpg 롤드컵 ) 이번 판은 좀 밀리나 싶었는데 뭐... rng 꼬우면 페이커 사던가 우지 페이커 다 졸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지투전때 페이커가 신드라 자기 스킨 끼고 캐리하는거 보고싶어.. 지투가 더잘해요 헐 이거봄? 내년 페이커 동기부여 엄청 될거같아서 기대됨 지금



    - 4승 2패, 66.7% (4.7 KDA) 34. 사이온 : 총 622회 플레이, 311승 311패 (50.0%) - 46/100 - 1위 : 소드 (GRF) - 10승 1패, 90.9% (5.7 KDA) - 2위 : 쵸비 (GRF) - 5승 1패, 83.3% (11.7 KDA) - 3위 : Changhon (DMO) - 14승 7패, 66.7% (3.2 KDA) - 4위 : 포스 (WE) - 8승 4패, 66.7% (3.0 KDA) -





    전성기 페이커가 생각나지만 실수 확률이 좀더 많은정도.. 아니 오늘 경기 왜이렇게 갑분싸를 해대..... 팬사인회 동시에 열면 어느쪽이 더 많이 올까요? 작년 투표2명+라이엇1명 이렇게해서 페이커 뱅 / 피넛 이렇게 감 신인로스터니깐 담원처런 포텐터질수도잇고 롤드컵 오니까 귀신같이 mvp 경쟁하네 2경기도 받을만도 했고 그러죠? 진짜 개똥싼날 팬들도 빡쳐서 욕 장전했다가도 롤갤이고 온커뮤 페까슼까들이 정신병자마냥 물어뜯는거 보고 질려서 입다무는거임 그런놈들한테서 방어한다고 실드도 치고 그렇다고 욕 아예 안먹는것도 아님 존나 겜 말아먹은 1등공신된날이면 욕하는글이 개념도 많이 올라가고 그랬어 ㅈㄱㄴ 롤드컵 와서 결국 활약하는





    주스가 없음에 아쉬움을 느끼며, 인터뷰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기분은 좀 어떤가요? 오늘(현지 기준 29일)부터 다시 스크림을 시작했다고 들었어요. 오늘 그분은 그냥저냥이에요. 이제부터 시작이죠. 이제 이번 주 동안 연습해서 G2와 만날텐데, 그 남은 기간동안 정말 더 잘해져야겠다는 생각만 들어요. 유럽 생활도 꽤 됐네요. 컨디션은 좀 어떤가요? 이번에 8강전이 이른 시간에 치러져서, 아침 일찍 일어나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