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의맛' 함소원, 시부모 합가 선언에 충격 촉이란게 있나봐 함소원 신기해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13:46

    ㅋㅋ 먹는거 웃기다고ㅋㅋㅋ [img= ]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에게 중국 마마가 '합가 선언'으로 충격을 안겼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70회에서는 중국 시부모님이 함진 부부를 만나기 위해 한국에 입성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손녀바라기 중국 마마와 파파를 맞이하고자 공항에 나섰던 상황. 중국 마마 파파는 내한 스타 부럽지 않은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입국했고,



    있는거 같은데 여자는 15살 이상 차이나는 연상은 거의 못본거 같아요. 그나마 연예인 미나랑 함소원정도 글고 프랑스대통령부부외에는 보통 우리 현실에선 여자보다 많이 차이나는 연하남커플은 없지않나요? 아이돌 했으면 인기 많았을 듯.. 방송 중 지금부터 같이 합가하자는 어머니 풀방송은 어머니가 함소원을 떠보기위해서 해본 말씀이었다고합니다. 주저하고 별로 안좋은 티나서 서운하시다며 우실려함. 떠본거였다해도 다짜고짜 합가하자는건 막무가내긴하네요... 조 금만 잘 대처했으면



    함소원이 낯선 이에게서 “진화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전화를 받고 순식간에 핏기가 가신 채, 이내 “촬영 못할 것 같아” “진화가 다쳤대”라는 말을 남기고 허둥지둥 뛰쳐나가면서, 제작진 역시 깜짝 놀라 촬영을 접고 뒤를 따랐다. 무엇보다 사고 당일, 함소원은 이상한 예감이 들어 진화에게 “오늘따라 느낌이 안 좋아”라는 말과 함께 진화의 핸드폰까지 숨기며 진화의 외출을 만류했던 상태. 진화는 결국 핸드폰 없이





    함소원네 부부글 보고와라 함소원과 개인 회생,파산정책 조중동 방송 채널은 무엇인가요? '아내의 맛' 측 "진화, 음주 뺑소니 차량 교통사고로 입원…빠르게 회복 중" 15살부터 생계를 책임진 함소원 함소원남편 진화씨는 직업이 없나요? 예능의신이 빙의한 함소원 근황.jpg 함소원은 18살 연하랑 결혼했네요. 지금 한끼줍쇼 동탄 신도시편인데 '한끼줍쇼' 이진혁 "15년 전 이승기 느낌? 깜짝 놀랐어요" (인터뷰) 불길한 일에 촉이 있는 것 같은 중기 머글 지인이 최근에 한 연예인?얘기는 함소원 시어머니 40대후반인데 40대하고 데이트하기싫어요 이날 이진혁은 국민MC 규동형제와 역대급 열정으로 수다를 쏟아내는 함소원



    ‘한끼줍쇼’ 강호동 “이진혁, 15년 전 이승기 느낌난다” 아내의 맛. 보다가 박장대소했네요 머글 지인이 최근에 한 연예인?얘기는 함소원 시어머니 "너희와 살련다" '아내의맛' 함소원, 시부모 합가 선언에 충격 지금 예능 언니네쌀롱에 함소원 얼굴이ㄷㄷ 핫게에 함소원 진화 글 안본 덬들아 제발 봐줰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색즉시공 오랜만에 보니 잼있네요... (예능) 남편이 교통사고당했는데 카메라가 너무 안정적???? 네캐 갔다가 함소원 바구니 영상 보고 장어탕까지 찾아봤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 15살부터 생계를 책임진 함소원 여초에선 또 김희철, 모모



    2MC 이경규, 강호동과 호흡한 것에 감사를 표현했다. 그는 "'예능 대부' 두 분과 같이 방송을 할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달랐다"며 "처음엔 긴장도 됐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즐거웠다. 앞으로도 기회가 생기면 또 뵙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끼줍쇼' 특성 상 제한 시간 안에 함께 식사할 시민 가족을





    남편인 중국놈도 방송에 나와서 히히덕 거리는거 뭐하러 보니.? 햇더니.뭐라합니다 ㅜ 시청자들이 원해서 나오는것도 아니고 뭐 pd마음이겟지만 .지네 애 팔아서 방송하는거 이젠 못보겟네요.. 조중동 채널 삭제하고싶은데 tv조선말고 뭐가 있나요?? [OSEN=강서정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과 제작진이 청천벽력 같은 진화의 교통사고 소식에 일제히 촬영을 중단하고 병원으로 뛰쳐 들어가는 역대급 사태가 발발한다. 지난 19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73회에서 함소원-진화 부부는 ‘둘째’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 부부의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손녀 혜정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가득 담긴 거대 캐리어를 끌고 함진 부부의 집으로 향했다. 이어 중국 시부모님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혜정을 위해 준비한 '보따리'를 풀기 시작했고, 끝도 없이 나오는 '선물 연속 폭탄'으로 함진 부부를 기함하게 했다. 게다가 중국에서 사주를 보며 둘째에 대한 가능성을 들었던 중국 마마는





    주신 듯 ㅋ 요기도 ㄱㄱ 아 그리고 혹시라도 어그로 끌릴까봐. 베댓에 타가수 님이랑 비교하거나 후려치는 댓 있으면 따봉 안 눌렀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 ㅎㅎ.. 함소원네가 둘째 임신촉진?을 위해서 한의원에 방문했고한의사가 장어 먹으라고 추천해줘서 장어 그거 살아있는거 사다가 들통에 참기름 넣고 살아있는채로 넣는데 장어가 다 튀어나옴 ㅋㅋㅋ 튀어나오는 장어 보고 부부가 혼비백산해서 도망가고 장어= 뱀과 같은 형상이라 엄청 징그러운데도 튀어나오는 그 장면이 너무 웃기더라구요. 근 몇 년동안 티비보다 정말 박장대소하며 웃어본건 처음이었어요



    남일같지가 않아서요 웅... ㅋㅋㅋㅋㅁㅊ 극 중에서ㅋㅋㅋㅋㅋ이제 싸우는 씬 별로 없나 초반에 둘이 로코 같아서 좋았는데 별개로 시어머니 시아버지는 좋아보임ㅋㅋㅋ돈도 많고 호탕하고 웅... 네프리스서 6편까지 나와있어 5편까지 줄기차게 연속으로 봤네요. 그런데 거기서 나오는 왕 역 하는 사람 어디서 많이 봤더라 하고 곰곰 생각해보니 함소원 진화 부부의 진화 아부지 하고 너무 닮았어요. 진화 아부지 배우아니잖아요. 볼때마다 닮았다 하고 보네요. 겁나웃겨 아 웃겨서 죽을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존나웃기내 함소원 진짜 전생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