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 손담비 연기 왤케잘하냐ㅠㅜㅠㅠㅠㅠㅠ 한성수 tmi중에 맨발로 춤 가르친거
    카테고리 없음 2019. 11. 1. 12:36

    하는 모습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누가봐도 바보 같고 순진한줄 알았던 동백이였는데 다중이였던것일수도 있고..... ㅋㅋㅋㅋㅋ 진짜 궁금해 미치겠습니다. 막장도 아니고 백화점 같은 드라마인데 시간 가는줄 모르고 보고 있네요...... 일주일을 또 어찌 기다리나 고민입니다. ㅎㅎㅎ 한성수를 모르던 그때 ㅎㅎ 이정은 고두심 손담비 대상급 연기가 같은



    캣맘의 정체가 밝혀지고, 호수에서 발견된 시신이 누구인지도 드러나는 등 이야기 전개도 흥미진진하다. 닐슨코리아와 CJ ENM이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영향력 지수 드라마 부분에서도, 10월 3주 기준 '동백꽃 필 무렵'과 '조선로코-녹두전'이 각각 2위와 5위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에서의 반응도 좋은 편이다. 나란히 좋은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조선로코-녹두전'과 '동백꽃 필



    손담비다. 세상사 관심 없다는 듯 따분한 말투는 향미의 트레이드 마크. 여기에 더해진 무덤덤한 행동은 향미라는 인물이 가진 캐릭터를 극대화한다. 손담비는 이런 향미의 특징을 연기에 제대로 녹여내 싱크로율 100%의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다.





    저리게 ㅠㅜ 연기를 잘 하네요 ㅡㅡㅡㅡㅡ 예능 나오며 시동걸 때 몰랐고 예전에 티비에서 이미지는 섹시인데 의외로 지고지순한 성격이라 싱기했는데 이런 연기를 잘 소화하는 거 보고 인생경험 적지 않구나 감정이 깊구나



    기분이 이상해 난 동백꽃 보면서 저 향미가 미쳤어 의자춤추던 손담비가 맞나 싶더라ㅋㅋㅋㅋㅋㅋ 향미 손담비 인생캐 같음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손담비, 그들이 살아온 세상…세상 편견에 강력한 물음표 한성수 tmi중에 맨발로 춤 가르친거

    있다. 드라마 속 연쇄살인마 '까불이'의 정체를 추리하는 재미도 상당하다. 로맨스에 스릴러가 더해지면서 시청률이 고공행진을 기록 중이다. 첫 회 6.3%를 기록한 '동백꽃 필 무렵'은 어느새 16.9%(22회)까지 뛰어오르면서 20%의 벽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용식(강하늘)이 수상하게 여긴

    대화하는거는 있고 왜 죽는건진 없던데 궁금합니다 ㅎㅎ 헷갈림 그런데 좀 슬펐어요. 손담비 연기 정말 좋았어요.. 헷갈림 ㅅㅂ 회상이라도??.. 10월 4주차 드라마 화제성 1위 어쩌다 발견한 하루 2위 동백꽃 필 무렵 3위 조선로코 녹두전 4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5위 배가본드 6위 유령을 잡아라 7위 나의나라 8위 날 녹여주오 9위 VIP

    들으면.. 와 손담비 검색했다가 티엠아 봄... 한성수 슴 시절에 사내왕따였대 잇지 유나 손담비 느낌난다 '동백꽃 필 무렵’ 손담비의 재발견…연민×공감 이끈 ‘열연' 동백꽃 향미= 어린시절 물망초 10월 4주차 드라마/출연자 화제성 TOP10 동백꽃 보고 향미 과몰입오타쿠 됐다가 슼에서 손담비 무대 봣는데 뭔가

    덕분에 비중으로도 살 수 없는 멋진 캐릭터를 만나며 배우로서 본인의 또 다른 매력을 발산 중이다. 시청자들에게 '연기 잘하는 배우'로 눈도장 찍었음은 물론이다 무슨 로맨틱 코미디인줄 알았는데 손담비의 재발견 느낌도 들고.... 너무 재밌다가 갑자기 마지막에 급 다른분위기 전개는 약간 이상했지만... 암튼 재밌네요 발음이 되게 안좋은거같애 약간 코맹맹이?소리도 나는거같고..손담비 연기하는거 첨보는데

    문자를 받기도 한다. 보통 사람이라면 겁을 먹을 상황에서도 향미는 그저 '흥'하고 만다. 되려 허세 가득한 노규태(오정세 분)의 마음을 이용, 약점을 잡아 한 탕 크게 해먹으려는 배포를 지녔다. 옹산에 다시 없을 독보적인 캐릭터로, 남은 회차에서도 활약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향미를 완벽하게 분석해 그 매력을 제대로 짚어내는 게 바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