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니저' 임송, 유튜버로 변신 허경환 비쥬얼 박성광 씹덕캐 박성광, 송이매니저 근황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5:34

    연예인을 케어해야 하는데 프로그램을 통해 내가 많은 사랑을 받게 되면서 좋은 쪽으로 생각했다”라며 “그러다 보니 나 역시 챙김을 받게 됐다. 그러면서 매니저 일을 하면서 방송 일을 하는 게 맞는 것인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됐다” 임송 매니저는 방송을 하며 악플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신경을 안 썼는데 내 가족에 대해 악플을 보니 ‘왜 엄마가 나 때문에 그런 말을 들어야 하나’라는 고민이 되더라”고 말했다. 임송 매니저는 “유튜브를 하기까지 참 많은 시간이 걸렸다. 꼭 하고 싶은 일 중에 하나였다”라며 “사수 선배가 많은 힘과 도움을 줘서 시작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니저로서 소속 배우들이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할 것이며 매니저이기에



    결과, 임송 매니저는 지난해 12월 31일 ‘임송채널’을 개설했다. 영상 속에서 임송 매니저는 박성광의 매니저 일을 관두고 난 뒤 근황을 전했다. 그는 “퇴사를 한 뒤 몸이 안 좋아서 병원을 다니고 못했던 여행을 다녔다. 여유로운 생활을 하며 몸과 마음을 다잡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니저일을 시작했을 당시 만났던 선배의 권유로 작은 신생 회사에 입사를 하게 됐다. 배우 일을 하면서 새로운 점이 많이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전지적 참견 시점’을 하차하게 된 이유에 대해 임송 매니저는 “매니저는





    평생 안 들어도 되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불특정 다수에게 많은 악플 공격을 받았다”며 “그래서 몸도 안 좋아지고 수술을 받아야 했다”고 미안한 마음을 털어놨다. 송이 매니저는 지난 4월 ‘전지적 참견시점’에 하차했고, 박성광 소속사 SM C&C에 사표를 제출했다. 당시 관계자들에 따르면 송이 매니저는 일반인 신분으로 시청률 10%를 넘나드는 인기 예능에



    사랑을 받았던 임송 매니저를 언급했다. '송이 매니저' '병아리 매니저'로 불리며 연예인 못지않게 인기를 끌었던 임송은 지나친 관심에 부담을 느껴 소속사를 퇴사하고 방송에서도 하차했다. 박성광은 "얼마 전 '뮤직뱅크' 녹화에도 송이가 직접 와서 응원해 줬다"며 여전한 친분을 전했다. 이어 "(송이 매니저가) 건강이 안 좋았다가 다시 좋아졌다"며 "지금은 영화사 쪽에 취직해서 일하고 있다"고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다. 박성광 송이매니저 (사진=K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전략) 박성광은 “송이 매니저가 악플(악성 댓글)로 고생을 많이 했다”며 “나 때문에 방송에 나오게 된 건데 만약 나랑 일을 안 했으면





    못하고 내려와야 하는 상황이 빚어졌던 것. 그 중에서 단연 눈길을 끈 장면은 김승현이 ‘살림하는 남자들2’로 쇼오락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던 순간이었다. 상을 수상한 김승현은 “상을 타게 된다면 감사하고 싶은 세 명의 여성이 생각났다”며 어머니 백옥자 씨와 프로그램 담당 작가, 예비 신부 장정윤 작가를 언급했다. 김승현의 수상소감이 마무리 되고 퇴장 음악이 울릴 때 김승현의 아버지 김언중 씨가 “한 마디 하겠다”며 마이크를 잡으려 했다. 이에 MC 김준현은 “한 마디만 부탁드리겠다”며 김언중 씨가 발언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김언중 씨는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전한 후



    그는 “처음에는 신경을 안 썼는데 내 가족에 대해 악플을 보니 ‘왜 엄마가 나 때문에 그런 말을 들어야 하나’라는 고민이 되더라”고 말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그룹 마흔파이브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마흔파이브(김원효, 김지호, 박성광, 박영진, 허경환)이 곡 '스물마흔살'로 데뷔했다. 11월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마흔파이브의 데뷔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마흔파이브는 대기실 인터뷰를





    네문제틀림 박성광(개그맨)- 314점 곽현화(개그우먼)- 380점대 이화여대.수학책 출판 모의고사398점 이인혜- 고려대 신문방송학과 392점 호란- 연세대 심리학과 395점 음주운전3번에 사람도 침 악플러들 손가락을 분질러야.. 요즘 펭수한테 제대로 빠져들어서 매일 보는데요. 펭수 왠지 박성광씨 같아요;;;; 박성광씨가 의외로 만능엔터테이너라 그런 생각이 드나봅니다ㅋㅋㅋ [단독] ‘병아리 매니저’ 임송, 유튜버로 변신 “매니저로서 콘텐츠 만들겠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병아리 매니저’로 활약했던 임송 매니저가 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한다. 매니저 일을 관두는 것이 아닌 매니저라서 만들 수



    박성광님이랑 인사하는거 봤어?ㅋㅋㅋㅋㅋㅋ 송이 매니저 임송, 유튜버로 변신 '뮤직뱅크' 마흔파이브, '스물마흔살'로 전한 불혹 앞둔 5人의 공감 복덩이들아 집단지성 좀 발휘해줘ㅠㅠㅠㅠㅠㅠ 옆방에서 물어서ㅠㅠㅠ 박성광 전 매니저 송이가 그만둔 이유 박성광님이랑 인사하는거 봤어?ㅋㅋㅋㅋㅋㅋ 박성광 인기멤인가보네 대상 소감도 잘린 미흡한 진행 오점, 반감된 시상식 의미 박성광 매니저 근황 박성광, 송이매니저 근황



    임송 매니저의 근황을 묻는 질문을 받았다. 이날 박성광의 출연에 MC들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임송 매니저의 근황을 물었고, 박성광은 "최근에는 '뮤직뱅크' 녹화에도 직접 와서 응원해줬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송이 매니저가) 건강이 안 좋았다가 다시 회복했다. 현재 영화사에 취직해서 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