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대상 재방에서 김구라 인터뷰 끝나고 나래 한숨쉬는 거 잘랐넹 예전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7:24

    편집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아이즈원을 제외한 김구라, 노사연, 김장훈 등 3개 방 출연분만으로 11일 정상 방송된다"고 전했다. 멤버 장원영, 최예나가 게스트로 출연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9일 전파를 탈 예정이었지만 방송을 단 하루 앞두고 결방을 확정했다. tvN 측은 8일 뉴스엔에 "금주 결방 예정이다. 양해





    저거 적폐라고 엄청 욕하면서 봤는데.. 올해 또 설마했습니다.. 올해 유산슬이 또 대상타면 박나래는 또 낙동강 오리알신세겠거니 했거든요... 유산슬 신인상은 어찌보면 대상을 여러번 탄거보다 더 값진 거같아요.. 대상은 앞으로도 여러번 탈수있지만 신인상은 일생에 한번만 탈수있으니깐요. 그나마 스브스보다는 엠비씨가 그래도 연예대상에서 좀더 나은 부분이 있었네요.. 김구라는 내심 엠비씨에서 대상을 바라던데.. 솔직히 라스도 고전하고있고.. 여론도 안좋으니.. 안되죠.. 그리고 김숙씨 최우수상은 좀 뭉클하네요.. 저렇게 열심히했는데도 상하나 못받았다니. ㄷㄷ 뭐시 요따시만하다냥.... 한박스 다 먹어도 기별도 안가게씀미다. 이게 뭐~야...





    표정을 짓는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29년만에 신인상 탄 유ㅈ.. 아니 유산슬 타 소속사에 시상하러 온 펭수 오늘도 진실만을 말하러 온 킴트루 장도연 "이 다섯계단 올라오는데 13년이 걸렸다" 그후 시상하러 나오는 장도연의 모습.gif 갑자기 칭구칭긔





    이를 외면해 웃음을 안긴다. 수호가 김구라에게 섭섭함을 토로한다. 과거 김구라의 디스 발언을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던 것. 이를 들은 김구라는 현실 당황하며 "예능 대세입니다!"라고 칭찬한다. 수호가 아이돌 후배들만 보면 임진각 타령 중이라고 털어놓는다. 특히 그는 임진각에서 벌어졌던 전설의 한겨울 재킷 탈의 사건을 언급하곤 한다고. 이어 사건의 영상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카이가 '웃음 캐릭터'를 자처한다. 방탄소년단 지민, 샤이니 태민 등 절친 사이에서 웃음



    옳은 소리한다고 할 것” 골든 글러브 남우주연상 소감. 이 뒤로도 배우들 까는 소감을 말했는데 급하게 음악 흘리며 소감 그만하라고 압박. 사실 미국 시상식에서 음악 흘리며 그만 내려가라고 잘 안하는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ㅇㅋㅇㅋ 출처 연예대상 후보가



    이 투표는 17일부터 23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3,179표 중 899표(28.3%)로 1위에 오른 장윤정은 과거 한 방송에서 자신의 통장을 관리하던 어머니와 남동생이 자신이 10년 간 벌어온 돈을 모두 탕진해 10억의 빚이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밝혀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안겨줬다. 2위로는 607표(19.1%)로 래퍼 마이크로닷이 선정됐다. 마이크로닷은 지난해 11월 그의 부모가 1998년 충북 제천에서 사기



    안가 김구라 지지하러 와서 신동엽 디스 ㅋㅋㅋ 장윤정, 가족이 발목 잡은 것 같은 스타 1위...2위는 마이크로닷 복면가왕 불편한 연예대상 Mbc 연예대상 시청률좀 나올까요? 롯본기 교수님 jtbc 나오네요... 김성주 손 꼭 잡고 소신발언하는 김구라(feat.지쳐가는 김성주) 막나가쇼에서 82년 김지영 나오네요 ㅅㅂ 모자이크왜해 목소리 걸음걸이 턱 모든게 김구라 김구라의 연예대상론 라스 보는데 김구라 예전에 비하면 많이 순해지지 않음? 라스 잘알 케톡러있어? 이영자:난 봤자나요~ 김구라씨^○^👉🙅 김구라^○^👌👌 김구라 부천 얘기에 눈 번쩍이길래 당연히 부천사람인줄 김구라 예명연옌





    이후 무려 4년 만이다. 유재석은 "요즘 점점 버라이어티가 예능 쪽에서 자리를 잃어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럼에도 꿋꿋하게 저희 길을 함께 가주는 수많은 제작진과 멤버들, '런닝맨'을 함께해주신 수많은 게스트 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내년에 10년을 맞이하는데 저희가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숙제가 있는 것도 사실이다. 저희 스스로 많이 발전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장수 예능 '런닝맨'에 대한 책임감과 변화에 대한 부담감을 함께 토로했다. 그는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고 설리, 구하라를 언급하기도 했다. 유재석은 "'런닝맨'에





    토로했다. 이에 김구라는 “이하늬가 넉살이 좋다. 내 배도 장 마사지를 해준 적이 있다고 " ‘사남일녀’재밌었고 진짜 형제자매처럼 털털했네요 이방송보고 저는 완전팬됨 메가토크보단 잼있을거같아서 하는 말 ㅋㅋㅋㅋ 김구라 방송에 안나왔으면 이건 백퍼다 낚였어!ㅋㅋㅋ 과연? 전 응원합니다.ㅎㅎㅎㅎ 방송 끝나고 몇몇 높은양반들한테 전화좀 받겠지만, 소신발언, 속이 다 시원 합니다. 와우 이영자가 선발표함 팩폭에 너무 시원하긴했는데 역린같은 광고때문아니냐랑 3사 본부장 만나라니 흠





    단발성 화제로 그쳤던 미녀들의 수다와는 다른 양상을 보였다. 여담으로 이 프로그램은 2017년 말까지 존속되었는데 그 사이 탑급 MC로 성장한 전현무가 계속 유세윤에 밀려 사이드 자리에 앉아있는 점이 재미있게 다가온다. 2015년 : 삼시세끼 2015년 당시 출연진 :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 (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 (어촌편2)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1박 2일로 예능계를 호령하던 나영석PD가 CJ ENM으로 넘어와 선보인 두번째 시리즈이다. 첫번째 시리즈는 꽃보다~ 시리즈로 여행 예능 중에선 가장 히트했다고 할 정도로 성공했다. 꽃보다 할배에서 이서진이 요리하는 모습에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