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본 후로 나도 모르게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부르고 있어 미스터트롯 홍잠언 이 친구 소름돋네요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0: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임영웅 이찬원 홍잠언 ㅋㅋㅋㅋ 상남자 잠언오빠와 관련된 글 올려주세요 ‘미스터트롯’, 무엇이 첫 방부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나 [엔터미디어=정덕현] 12.5%. TV조선 이 2일 밤 거둔 시청률을 보면 실로 놀랍다. 은 첫 방에 무려 12.5% 시청률을 기록함으로써 일찌감치 초대박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예고했다. TV조선 이 큰 성공을 거두면서 또한 그 힘을 이어갈 것이라는 건 어느 정도 예상된 결과다. 그것은 의 성공과 송가인



    이런 점은 지나치게 오디션이 압박감으로 흘러갈 수 있는 불편함을 상쇄시켜주는 힘이 되어준다. 무엇보다 이 가진 큰 힘은 그간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했던 트로트 신예들에 대한 대중적 지지도 또한 높다는 점이다. 그들이 오래도록 무명으로 응축해놓았던 실력들을 이라는 무대에서 폭발시킬 때 시청자들의 호응은 그래서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은 또한 이 초반에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패러디하면서 생겨났던 논란 같은 것도 애초에 만들어내지 않았다. 당시에는 논란이 되더라도 주목을 끄는



    성악 하다가 왜 트로트? 했지만 알고보니 팬텀싱어가 미스터트롯에 빼앗긴 인재인 김호중 (썸네일은 안나오는데 영상은 나오니까 보고싶으면 클릭하세오) 담담하지만 점점 팬덤 모을 각이 보이는 젠틀한 임영웅 일단 기본적으로 원래 팬덤 자체가 튼튼한 어머님들의 bts 장민호 여유로운 끼부림이 장난 아닌 사실상 박현빈 롤 김수찬 내가 빼먹은 사람들 더 있지만 혀튼 막 되게 누구





    '보이스퀸'과 '미스터트롯' 간 대결 양상에 관심이 쏠렸는데, 전날 '보이스퀸'도 5.705%-7.939%라는 좋은 시청률을 냈지만 '미스터트롯'이 경이로운 기록을 쓰면서 압승해버렸다. 다른 종합편성채널 예능 중 채널A '도시어부2'는 1.691%-2.235%, JTBC '괴팍한 5형제'는 0.716%에 그쳤다. 지상파에서는 KBS 2 TV '해피투게더'가 4.2%-4.0%, SBS TV '맛남의 광장'은 5.2%-6.2%-7.2%로 집계됐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잠언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제발 악플 달지 마세요. (혹시 안타까운





    ㅋㅋㅋㅋㅋ 개잘해 ㅋㅋㅋㅋㅋ 홍잠언ㅋㅋㅋ거의 미스터트롯의 아들ㅋㅋㅋ귀여움 한도초과 미스터트롯 반응 좋은 참가자 둘 홍잠언ㅋㅋㅋ거의 미스터트롯의 아들ㅋㅋㅋ귀여움 한도초과 홍잠언 쉬즈곤 덬들 미스터트롯 쓰리픽 정한 거 알려주고가 ✊✊ 내가 🌸홍잠언🌸이다 잠원ㄴㄴ '미스터트롯' 첫방송부터 최고 14.2%..종편 예능 역사 새롭게 썼다 '감동+소름' 미스터트롯을 뒤집어 놓으신 상남자 잠언 오빠의 데뷔 무대 슼에서 본 후로 나도 모르게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부르고



    들려ㅜ 무묭이 미스터트롯 잠언 오빠 악개될 듯 너네 3픽 누구야? [긍지] 홍잠언토크 카테고리입니다 첫 방부터 대박 '미스터트롯', 굳이 MSG 첨가할 필요 없었다 슼에서 본 후로 나도 모르게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부르고 있어 미스터트롯 누구 누구 반응 옴? 최근 방영된 TV 조선의 트로트 오디션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최연소 출연자인 평창 출신 홍잠언(9·사진)군이 화제다. 지난 2일 방영된 미스터트롯 첫 방송에서 `9살 트로트





    하나 다 튀어나가는게 아니라 잘하는 사람이 많아서 앞으로 경연 가면서 더 꿀잼각 그리고 어르신들이 많이 보는 프로인데 어떤 나이대를 공략하는가에 따라서도 달라질거 같아서 넷반응과 프로그램 투표결과가 어느정도 연관 있을지도 아직 모름 그래서 앞으로 예측을 못할 상황 지금 보는데 눈물 났어 대박이야 ㅁㅊ ㅋㅋㅋㅋㅋㅋㅋ 쇼맨쉽 쩔고 음정이 정확해ㅋㅋㅋㅋ 홍잠언 정동원 쇼맨쉽 쩔고 음정이 정확해ㅋㅋㅋㅋ 나는 영탁 임영웅 홍잠언 0학년 9반 홍잠언임ㅋㅋㅋㅋㅋㅋ [enews24 최신애 기자]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신드롬이 에 더 많은 인재들을 끌어 모으는 힘이 되기 때문이다. 실제로 첫 회를 보면 이것이 현실화되어 나타났다는 걸 확인하게 된다. 이미 트로트영재로 알려졌던 정동원이 부르는 ‘보릿고개’에 원곡자인 진성이 눈물을 흘릴 정도로 감동하고, 9살 나이의 최연소 참가자인 홍잠언은 천재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실력으로 마스터들은 물론이고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라는 곡은 그 제목





    돋아서 지금 30분째 듣고 있네요ㅋㅋㅋ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호중 김수찬 이찬원 홍잠언 누굴 뽑으란 말이냐................ 그러길래 아직 유치원 다닌다는 소리인가? 생각했는데 9살이라고ㅋㅋㅋㅋ저렇게 한거ㅋㅋㅋ어르신들 65세면 6학년 5반이라고 하는거처럼ㅋㅋㅋ 미친ㅠㅠ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노래에 약 탔다 나는 나는 꿈 있는 남자 할 때 눈웃음 미쳤고

    신동'으로 소개되며 유소년부에 출전한 홍군은 박상철(삼척)의 `항구의 남자'를 열창해 판정단 전원에게 `하트'를 받았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기성가수를 능가하는 무대 매너로 `천재'라는 극찬을 받으며 본선 진출을 확정 지은 홍군은 앙코르무대까지 완벽히 소화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장윤정은 “막내라서 하트를 준 것이 아니다. 홍잠언의 무대는 아주 훌륭하다”고 말했다. 조영수는 “홍잠언은 천재다. 10년 뒤가 더 기대된다”고 호평했다. 평창 계촌초교를 다니고 있는 홍군은 2017년 7살의 나이로 전국노래자랑 평창군 편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받으며 `리틀 박상철'로 불리는 등 지역에서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