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봤는데 염혜란 이유영 이주영 2019 KBS 연기대상 참석 이유영이 핑크색으로 탈색한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7:59

    작년 스사연대도 참석했었고 이유영이 참석만 한다면 이번 케사연대에서도 마주칠 가능성있는데 신기하게 작년올해 연대 다 신혜선이 엠씨고 마주친다면 친해졌음 좋겠다 !! 이유영이 " 진짜??? 그럼 눅눅해지잖아요" 이러는데 이민기왈 " 오래안먹어 금방먹으니까" 이러는데 말투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씨엔 드라마 에서 특출로 나온 이준혁 이유영이랑 부부로 나오는데 죽었음... 잠깐 나왔는데 케미 좋아서 올리는 글 ㅊㅊㄴ 이유영은 작년 스사연대에서 이미 신인상받았고 국민여러분 추이가 별로여서ㅇㅇ 고원희는 퍼퓸 자체가 성적 저조해서 가능성 낮아보이고 이유영은 밝은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역시 외로운 싸움 중이고, 12월 초부터 줄줄이 개봉할 '감쪽같은 그녀' '속물들' 등도 작품의 크기를 떠나 걱정이 많다. 관계자는 "예전에는 대작 한 편이 있으면 틈새시장을 노려 묻어가는 기생 정도는 가능했는데 요즘엔 그조차 할 수 없다. 억측이고 자폭이겠지만 극장들이 나서서 '관 한 두개 열어 줄테니까 먹고 떨어져라'라고 말하는 듯한 느낌도 든다"며 "볼만한 영화가 '겨울왕국2'



    망할 영화, 망해도 되는 영화라고 인식되는 것, 그것을 받아들이고 결국 체념하게 되는 것이 더 슬프다"고 털어놨다. 이영애의 14년만 스크린 복귀작으로 주목받은 '나를 찾아줘'는 '겨울왕국2'와 동시기 개봉을 했다는 것 만으로도 박수받아 마땅하다.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을 찍고 있음에도 수치는 아쉽다. 조은지·박용우의 '카센타', 이유영·강신일의 '집이야기'



    개봉을 추진한 작은 영화들의 고군분투는 이를 아는 이들에게는 안타까움과 더불어 무조건적인 응원을 부른다. 개봉을 했는지 조차, 아니 이런 영화가 있었는지 조차 모르는 관객들이 상당수겠지만 '겨울왕국2'의 뒤편에는 의미있는 영화들이 꽤 포진돼 있다. 힘도 있고, 평도 좋지만 극장들이 대놓고 외면하면서 관객들은 외면할 기회조차 부여받지 못했다. 한 영화 관계자는 "어차피





    단편 '배드 보이', '나생관', '사냥' 등을 연출하고 지난해 첫 장편 영화 '낯선 자들의 땅'으로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경쟁 부문에 초청돼 호평받은 오원재 감독의 신작이다. 이유영 주연의 '나를 기억해'를 만든 오아시스이엔티가 제작한다. 영화는 도망치고 싶지만 도망칠 수 없었던 지난 날들로부터 달려나오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장동윤은 '녹두전' 이후 곧바로 '런보이런' 촬영에 들어갔다. 액션 드라마물로, 장동윤의 파격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장동윤은 드라마





    기상천외한 생일 선물을 요구한 아내 ‘오세연’과 어쩔수 없이 함께 길을 떠나게 된 남편 ‘강진봉’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 2020년 개봉 (with 염정아 옹성우 박세완) 📌[생일]의 [설경구]📌 - 영화 영화 '불한당' 감독 신작. 대통령을 꿈꾸는 정치인 ‘김운범’과 그의 뒤에서 뛰어난 선거전략을 펼친 ‘서창대’의 치열한 선거전쟁을 그린 영화. '한국의 괴벨스'라 불리며 천재적인 선거 전략을 펼친 엄창록과 '40대 기수론'을 내세우며 대통령 후보가 돼 1970년대 대한민국, 개혁 바람을 불게 한 故



    이름은 잘라내고 오려봅니다. ㅎ 존나 날라다님 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씬도 혼자서 존나 자유자재로 리듬타면서 대사 치는데 와 짬바 보였어 염혜란 - 동백꽃 필 무렵 이유영 - 국민 여러분 이주영 - 드라마스페셜 집우집주 현솔잎 오ㅐ 아직도 장편안와 물론 김선호도 극호임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작품에선 진짜 한은성한테 빠짐 존나 사랑스러워서... 토일에 걸쳐 모두의 거짓말을 봤는데... 아무생각없이 봤는데 스토리는 나쁘지 않고 재미있엇네요. 극중 이유영의 남편, 정상훈의 죽음에





    이대건, 장양균, 이주랑, 조다은, 이은영, 노성은, 윤지헌, 안성헌, 김민지[6] ** 학교4(2001~2002) 교사 역 : 연규진, 정종준, 조민기, 손현주, 김미희, 김윤경, 변소정 학생 역 : 여욱환, 임수정, 김보경, 이유리, 이상인, 공유, 백승우, 김보국, 한민, 황규림, 원상연, 송주환, 정인지, 박지은 ** 학교 2013(2012~2013) 교사 역 : 장나라, 최다니엘, 박해미, 이한위, 윤주상, 엄효섭, 오영실 학생 역 : 이종석, 박세영, 김우빈, 효영, 최창엽, 곽정욱, 김영춘, 전수진, 김창환, 이이경, 이지훈



    '더 킹' 한재림 감독 신작. '항공기가 재난 상황에 직면했을 때 기장의 판단에 의해 더 이상 정상적인 운항이 불가능해 무조건적인 착륙을 선언하는 비상사태'임을 뜻하는 항공용어인 '비상선언'이 제목인 본격 항공 재난 영화. 2020년 상반기 크랭크인 (with 이병헌) 📌[증인]의 [정우성]📌 - 영화 일본 소설 원작.



    영화 '프리즌' 감독 신작. 중국 선양에서 활동하는 국정원 해외 비밀공작팀의 리더와 국정원으로 좌천된 검사가 실종된 북한 고위 인사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with 박해수) -영화 영화 '부러진 화살' '남영동 1985' '블랙머니' 정지영 감독 신작. 삼례 나라슈퍼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 📌[기생충]의 [송강호]📌 - 영화 영화 '우아한 세계' '연애의 목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