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조진웅, 이하늬 애초에 블랙머니 소재가 막 더 버프받기도 쉽지 않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2:11

    이날 회의 직후인 7월16일 금융감독위원회는 금감원에 외환은행의 국제결제은행(BIS) 기준 자기자본비율 등 경영현황 자료 제출을 요구했고, 금감원은 외환은행 측과 몇 차례 서신을 주고받은 끝에 BIS 비율 6.16% 전망자료를 금감위에 제출했다. 금감위는 이를 토대로 7월25일 외환은행을 부실금융기관으로 판정했다. 금감위의 이 판정으로 론스타가 외환은행을 인수하는 데 유일한 걸림돌이었던 대주주 적격성 문제가 사실상 해결됐던 것이다. 블랙머니 감독(정지영님) 인터뷰 전문 - 스포일러 주의 Q :윤석열 검찰총장이 당시 론스타 사건을 수사했던 검사들 중 한 명이었다. 영화 속에서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는 양민혁 검사를



    조진웅의 ‘퍼팩트 함’은 영화에서 제대로 봇물이 터진다. 흠 잡을 곳 없는 연기력에 특유의 인간미, 진정성이 느껴지는 다채로운 표현과 주변 인물들과의 맛깔스러운 케미로 진정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다. 말 그대로 대체불가, 최적의 캐스팅이다. 이하늬 역시 냉철한 이성, 슈퍼 엘리트 변호사 김나리로 분해 기대





    정리했다. 올해 한국 영화산업은 정말 호황일까 2019년은 ‘천만 영화’가 가장 많이 나온 해다. (1627만여명,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 (1393만여명), (1255만여명), (1008만여명), (1216만여명, 12월17일 현재) 등 5편이 천만 관객을 불러모았다. 종전 기록은 2014년의 4편( )이다. 올해 총관객수는 12월 17일 현재 2억2천만여명으로, 2017년의 2억1987만여명을 훌쩍 넘었다. 외형만 놓고 보면 올해는 호황이라 할 만한데 정작 최재원 워너브러더스코리아 로컬 프로덕션 대표는 “투자•제작을 하는 사람으로서 ‘역대 최고’가 무색할 만큼 체감상 추운 한해”였다고 한다.





    의원의 고문은폐 사건을 그린 '남영동1985', 론스타 외환은행 헐값매각 '블랙머니' 등 사회 부조리에 날카로운 화두를 던진 바 있다. 삼례 나라슈퍼 살인사건 역시 검찰과 경찰의 부실 수사로 논란을 빚은 사안인 만큼 정지영 감독이 또 어떤 예리한 통찰력으로 스크린에 담아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혼영하고 왔습니다...ㅎ "블랙머니"는 늦은시간만 남아서 "귀수"많이 늦은감이 있지만 관람하고 왔네요~ㅎ 영화는 역시 혼영이 진리...ㅎㅎㅎㅎㅎ [절대 외롭지 않습니다.ㅎ] 블랙머니 보고 싶어서 집 근처 CGV 찾아봤는데, 야간





    신의한수 귀수편 208만 한주 일찍 개봉한 귀수가 개봉전에 100만 앞섰는데 지금은 27만명 밖에차이 안나네요 겨울왕국보신분들은 평점 높은 블랙머니쪽으로 몰릴테고 영화선택 폭이 별로 없네요 이번주 주말되면 블랙머니가 귀수따라잡을듯 합니다 빅쇼트 두번 보세요. (그런데 이하늬 초반에 영어 짧게 이야기 하는데 영어 지적하시던 분은 외국에서 살다 오셨나?...) 한잔



    보고싶은건 이번달에 몰렸네.. 겨울왕국2 인기 많네요 뜬금없이 퍼시잭슨과 번개도둑 정주행 중입니다 ㅋㅋ 급)블랙머니와 나를찾아줘 뭐볼까요? '블랙머니' 조진웅X이하늬X정지영 감독, 강렬 블랙 카리스마 [화보] 영화 좀 골라주세요 블랙머니 vs 82년생 김지영 이하늬 "건강 문제로 채식 중단…여전히 지향한다" 블랙머니가 신의한수 따라잡겠네요 (노스포) 블랙머니 짧은 감상평. 주말의명화 1등급 ‘블랙머니’ [편파적인 씨네리뷰]



    언더웨어 프리스트의 기독교이든 간에. 삽질이나 대통령의 7시간은 상영관 찾기 쉽지 않을 수 있는데, 가능하면 셋 다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삽질 볼 때는 맨 앞줄 구석에 네 자리를 예매만 하고 안 오신 분도 계시더군요(!) [현장] 금융정의연대 등 론스타 진상규명 촉구 기자회견 [오마이뉴스 글:조선혜, 사진·영상:유성호] ▲ 심상정 정의당 대표와 금융정의연대, 참여연대, 민변 국제통상위원, 민주평등사회를위한전국교수연구자협의회 회원들이





    사고뭉치 베테랑 형사 ‘재혁’과 금수저 신참 형사 ‘중호’가 의문의 살인사건을 재수사하기 위해 서울로 출장을 가며 벌어지는 이야기 소리도없이 범죄/드라마 감독 홍의정 배우 유아인 유재명 범죄 조직의 뒤처리를 하며 살아가는 ‘태인’(유아인)과 ‘창복’(유재명)이 예기치 못한 의뢰를 받고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대본을 처음 봤는데 정말 엄청난 게 들어 있더라”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고수는 ‘엄청난 것’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부탁하면서도 “대본이 가면 갈수록 흥미진진해지고 재미있어지더라. 정말 (출연을) 안 할 이유가 없었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고수는 ‘경제 소재 드라마는 어렵다’는 선입견에 대해서도 진중한 답변을 내놔 눈길을 끌었다. 그는 “’머니게임’은 다른 누구도 아닌 우리의 이야기이다. 드라마를 보시면 딱딱하고 어렵다는 생각이 전혀 안 드실 거다.



    관객이 함께 노래 부르고, 그게 하나의 문화가 되는 게 인상적”이었다고 분석했다. 최재원 대표는 “박정민 배우가 힙합을 해서 화제가 된 같은 한국영화가 있지만 흥행까지 이어가진 못했다”며 “유명한 배우가 노래까지 부르는 할리우드영화와 달리 여전히 한국에선 배우가 노래까지 하는 부분에 대해 기획 단계에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