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드라마 '검사내전' 첫방 검사내전 ㅋㅋㅋㅋ 코믹이네 검사내전 블랙독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4:39

    가이드라인 역할을 하길 기대해봅니다.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존잼ㅋㅋ 담주부터 본방 볼거얌 오 럽라각?? ㅅㅂ 애잔하다 럽라줘ㅠㅠㅠㅠㅠㅠㅠㅠ 능력캐 이런 거겠지? 검사내전 너무 재밌어 왜 때문에 결방이야 캐릭터상으로는 이성재가 젤 웃긴거 같애 사람이 겁나 투명 ㅋㅋㅋㅋ 검사내전 1회 5.042 / 5.029 (64분) 2회 4.996 / 5.089 (62분) 126분 블랙독 1회 3.331 / 3.574 (87분) 2화 4.412 / 5.064 (80분) 167분 ※ 4부작 이하



    의사 이강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 11월 29일 첫방 / 금토 10시 50분 / JTBC / 윤계상,하지원,장승조 등 출연 99억의 여자 : 우연히 현찰 99억을 움켜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12월 4일 첫방 / 수목 밤 10시 / KBS2 / 조여정,김강우,정웅인 등 출연 사랑의 불시착 :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처음 봐 '기생충'의 배우 이선균 최우식이 아카데미 레이스에 동참한다. 두 사람은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배우조합상(SAG)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15일 영화계에 따르면 이선균과 최우식은 오는 1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LA에서 열리는 제 26회 미국 배우조합상 시상식(Screen Actors Guild Awards, SAG Awards) 참석을 확정했다. 각기 JTBC드라마 '검사내전'과 영화 '경관의 피' 촬영에 한창인 이선균과 최우식은 일정 조정을 완료, 금주 중 미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이선균 최우식은 '기생충'의 오스카 레이스에 함께하고 있는 봉준호 감독과 배우 송강호, 이정은 등과 함께 각종 홍보 활동에 합류하는 한편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



    만큼 배우들에게는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한편 '기생충'은 오는 2월 9일 열리는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편집상 미술상 국제영화상(옛 외국어영화상) 등 무려 6개 후보에 오르는 파란을 일으키며 주목받고 있다. 한국영화의 오스카 노미네이트 역시 최초다. 진짜 한시간 내내 깔깔 웃은거 처음임 ㅋㅋㅋㅋㅋ 카뮬루스 ㅅㅂ 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그램 소개✔️ ✔️등장인물 소개✔️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남궁민 박은빈 오정세 조병규 조한선 김정화 등 출연 🏆12/13 금요일 밤 10:00 첫방송🏆 📌5. tvN 토일드라마 📌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못받으니까 명주한테 계속 전화하는거 검사님이 협박 좀 해주라고 부탁하는거 잡혀 들어오고 만만한 선웅이한테 화풀이하는거 구속 될거 같으니까 아들 부탁은 또 선웅이한테 하는거 짜증나는데 너무 딱해서 슬픔 아 오늘 회차 진짜 씁쓸하고 뭔가 답답하고ㅠㅠㅠㅠ 검사내전도 되게 재밌네요. 진짜 웃겨요 ㅋㅋㅋ 불랙독은 미생같고 리얼하고 둘다 웰메이드 느낌이에요 월화드라마가 쟁쟁하네요. 게다가 vip끝나면 김사부 한다는데 이 중 하나만 수목으로 옮겨가면 좋겠어요. 보면서 Jtbc아니랄까봐 한편을 통째로 페미편으로





    사이, 은섭의 온기가 필요한 2월에 안방극장을 찾아올 ‘날찾아’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날찾아’는 ‘연애시대’, ‘일리 있는 사랑’으로 멜로드라마의 한 획을 그은 한지승 감독이 연출을 맡아, 그의 작품을 인생 드라마로 간직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한여름의 추억’으로 감성 필력을 선보인 한가람 작가와 의기투합했다. ‘검사내전’ 후속으로 오는 2월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아놬ㅋㅋㅋ ㅈㄱㄴ 최고 부자는 커프에서 그때만 부자였던거 같고 ㅈㄱㄴ 스탶피셜 3.4회가 더





    덬들은 본방 뭐볼거야..?? 학교폭력가해자 이야기가 TV에 나온걸보니 옛날생각이 나네요 검사내전 와 개얄밉다 진짜 뭔데 가정사를 운운함?? '검사내전' 이선균X정려원, 캐릭터 포스터 공개 검사내전 휴직 휴직 그놈의 휴직 ㅅㅂ!!!!!!!!!! 검사내전 보는데 이선균 너무 잘생겼어 검사내전보는데 고스톱을 1도몰라서 검사내전 2회 런닝타임 62분 새 드라마들 궁금 검사내전 명주 곁에 명주 편이 많아져서 좋다 ㅠㅠ 검사내전 리딩 영상 보니까 내가 상상했던 주연 분량은 아닌 거 같다.... 검사내전이래서



    재밌게 보는 거 알고 싶어 참고 할려구 ^^ 어쩐지 존나 길더라 첫방부터 저러면 나중엔 90분도 넘어가겠네 jtbc 검사내전 이선균 정려원 외 전국 5.042 / 수도권 5.029 러닝타임 64분 tvn 블랙독 서현진 라미란 외 전국 3.331 / 수도권 3.574 러닝타임 87분 전성우 애기 아니랄까봐 웃기네 ㅋㅋㅋㅋㅋ ㅈㄱㄴ 요즘 월화드라마 낭만닥터김사부 블랙독 검사내전 세개 다보는데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11월 20일 첫방 / 수목 밤 9시 반 / tvN / 윤시윤,정인선,박성훈 등 출연 하자있는 인간들 : 꽃미남 혐오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