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귀하겠죠? 걍 구혜선이 안재현이랑 몇몇 여배우 악플러 수장임 구혜선씨 인텁 봤는데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1:54

    그래도 목소리는 예뻐서 두번째 들으니 노래는 좋더군요.. 심리가 무엇일까요 도대체.. 의외로 여성분들 많더라구요 이런 심리. 이혼하자고는 먼저 해놓고 결국 남자도 이혼하자고 하면 상처 받았다고 하고.. 자기가 해준 무언가보다 더 큰거를 남에게 받으면 질투하고 자기는 다른 남자와 연락 하면서 남자는 다른 여자랑 연락 안하길 바라고 집이 답답하면 나가서 일을 하든 취미생활을



    인터뷰 어이없던 부분ㅋㅋ 안재현은 결혼을 판타지로 생각했다ㅋㅋㅋ 안재현 인스타.. 이승기는 나간지가 언젠데 아직도 복귀거리냐 안재현 누가 케어좀 잘해줬으면 악플로 정의구현 이거 진짜 안재현 초반에 욕 먹을 때 내가 계속 생각하던 건데 구혜선은 구혜선대로 벌받고 악플러들도 고소해야 함 2019년 11월 4주차 드라마 화제성 출연자 화제성 순위 안재현만 너무 불리함 솔직히 구혜선 인터뷰잘했다는것도 이해안가ㅋㅋㅋ 안재현 때도 이런 분위기였어야 했는데 오연서 안재현 드라마 남주 서사 존나 미쳤네;;; 구혜선 심리 종잡을 수 없네요 구혜선 자기가 남한테 피해를 입힌 거에 대해선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안재현은 모델출신 다운 명품 피지컬을 자랑하는 자태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드라마 대본을 보는 듯한 진지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그 동안 배우 구혜선과의 이혼 이슈로 우려와 관심을 동시에 모았던 안재현은 현재 출연중인 MBC 수목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이강우 역으로 출연하며 성공적인 복귀를 알렸다.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안재현은 그간 뜨겁게 달궜던 SNS 게시물을 전체 삭제하면서 심경의 변화를 보였다. 하지만 24일인 오늘,



    이유는 그가 그동안 꾸준히 연기 지적을 받아왔기 때문이다. 모델 출신인 안재현은 배우로 전향한 지 벌쩌 6년이 됐다. 배우 활동을 시작한 지 1년 만에 주연 자리에 올라 '블러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다시 만난 세계' '뷰티 인사이드' 등에서도 주연 배우로 나섰다. 하지만 그가 연기로 호평을 받았던 적은 단 한 작품도 없었다. 그의



    구혜선 씨의 모습은 언제쯤 다시 볼 수 있을까요. 제가 SNS에 ‘잠정적 은퇴’라는 표현을 쓴 적이 있는데 소속사와 분쟁 중이라 활동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런 거고, 연기는 너무 하고 싶어요. 예전엔 배우나 작가로 큰 꿈을 꾼 적도 있었는데 그 꿈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스스로를 너무 괴롭히게 되더라고요. 이젠 그러지 않으려고요. 작은 테이블에 종이 한 장과 붓 한 자루만 있으면 만족할 것 같아요. 그림 그리고 글 쓰고 꿈꾸고 자고 일어나 또 그리고….



    '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집착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남녀 주인공으로 배우 안재현과 오연서가 만나 코믹 연기를 위해 뭉쳤다. 여기에 드라마 '용팔이'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오진석 감독이 전작인 '엽기적인 그녀'에서 호흡을 맞춘 오연서와 재회, 기획 단계부터 방송가의 이목을 끌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드라마 방영 직전, 주인공 안재현에게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 생기면서 집중적인 관심이 쏠렸다. 일찌감치 드라마 촬영이 진행 중이었던 터라, 오진석 감독은 물론





    이런 가운데 카리스마 가득한 박현수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장소불문 단정한 수트와 깔끔한 헤어스타일은 프로페셔널한 그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 특히 냉소적인 눈빛으로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선 범접하기 힘든 아우라까지 느껴져 그가 그려낼 박현수에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대형 연예기획사의 대표로 파격 변신을 꾀할 허정민의 모습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 후속으로 오는 11월 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만나볼





    헤쳐나갔어요. 남편이 가장 고마웠던 순간은 마당에 죽어 있는 참새를 발견했을 때였어요. 제가 너무 무서워서 막 울고 있으니까 자기도 무서우면서 용감하게 그 새를 손수건에 싸서 묻어줬거든요. 그래서 사랑할 뻔했어요. 인터뷰 보는데 하마터면 사랑할뻔 했다는게 뭐여..ㅇㅅㅇ 하마터면 사랑할뻔 했는데 사랑안했단거야? ㅋㅋㅋ아닠ㅋㅋ.. 연애결혼은 둘이 사랑해서 결혼하는게 아니야? 다 다른가 내가 결혼을 너무 막 로망처럼 생각하고 있나ㅋㅋㅋㅋ 한 5년 8년 이렇게 연애했으면





    맞게 간간이 등장하는 게스트들 또한 화제를 모으며 프로그램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 밖에 PD들은 사장님들의 갑질을 유쾌하게 그려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유튜브 채널 '온라인 탑골공원'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SBS '인기가요', 연예인들의 일상을 사실적으로 선보인 '미운 우리 새끼'에 1표 씩을 부여했다. ◆ '미스트롯' 2019년 트로트로 물들였다 한 두표의 차이로 접전을 펼쳤던 지상파 방송과 달리, 케이블과





    가자고 팀원들과 정리했다"며 신뢰를 드러냈다. 이에 쉽지 않은 촬영 여건에도 배우와 스태프가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했다고 있다며, 현장 분위기 또한 촬영 전부터 유쾌하고 좋았다고. 오진석 감독은 "작품 내용이 따뜻하고, 코믹하다 보니 더 그런 분위기였던 것 같다"며 제작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 더불어 그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