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용호 기자 반응 ㄹㅇ...JPG 어제 김용호기자가 그랬어 김건모 아내 장지연, 가세연 김용호 전 기자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4:20

    출입금지’, ‘만 19세 이상부터 출입 가능 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그 아래로는 ‘마약류, 무기류, 외부 음식 및 주류는 반입할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마약과 흉기 사진에 금지 표시가 된 사진도 포함돼 있었다. 클럽 ‘아레나’ 영업 당시 마약 관련 사건이 있었던 만큼 재차 문제를 일으키지 않겠다는 의지로 보인다. 인근 상인 D씨는 “딱히 문제가 생겼던



    많은 기대를 표하고 있다. 먼저 골밑에서 그와 함께 호흡을 맞춰야 할 강상재. 경기 전 만난 강상재는 “길렌워터가 오랜만에 KBL에 돌아오지 않았나. 주변에서도 확실히 경험이 있어 여전히 잘 할거란 얘기도 들었었다”며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함께 훈련을 해보니 확실히 센스가 있고, 개인적으로는 그 느낌이 정말 좋았다. 충분히 능력이 있는 선수라 우리 팀에 많은 플러스 요인이 될 거라 생각한다”고 미소 지었다. 충분한 능력을 평가받는 빅맨이기에 외곽에서 호흡을 맞출 선수들도 기대감을 보내기는 마찬가지. 김낙현은 “같이





    강 변호사는 김건모·장지연 부부의 만남을 자신의 아내가 주선했다는 소문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며 반박했으나, 이는 거짓말이라는 의혹이 불거졌었다. 앞서 가세연은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처음으로 제기했다. 이후 한 유튜버는 “강 변호사 아내 윤모씨가 김건모와 장지연을 연결해줬고 사례로 명품인 에르메스 가방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강 변호사는 “저희 집사람은 김건모를 모른다. 김건모와 결혼한 장지연도 모른다”며 “모르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을 어떻게 소개하느냐”고 강하게 부인했었다. 그러나 윤씨와 장지연이 성경 모임을 통해 어울려 잘 아는 사이임이 드러났다. 또 두 사람이 나눈 문자메시지 내용이



    뜯긴다고 해도..140만원정도의 수익이죠. 즉 광고 수익과 합하면 하루에 160만원정도의 수익이고.. 한달하면 4천8백만원입니다. 3명이 나눠가지면 인당 월 1천6백만씩이죠. (또 각자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가지고 있으니..여기서 +@가 되겠죠.) 한번씩 어그로를 끌면 조회수가 팍 늘어나고, 이에 비례해서 슈퍼챗 금액도 커집니다. 최근 일주일간을 보면 그전보다 금액이 두배이상 커졌죠. 언젠가는 한번 참교육 제대로 받기를 기원합니다. SK최태원 회장 건드렸다가 고소한다고 하니 바로 사과하고 꼬리



    “홍선영이 클럽 ‘버닝썬’의 연결고리”라고 주장했다. 홍선영이 크리스마스 이브였던 지난달 24일 ‘아레나’가 폐업하고 새로 개업한 클럽 ‘플렉스’에 등장했다는 것이다. 가세연에 따르면 홍선영은 당시 ‘업계 거물급’에 해당하는 6~7명의 인물과 함께 있었다고 한다. 해당 테이블은 술값만 수 천 원을 지불했다고 가세연은 부연했다. 가세연 “홍선영 강남구청에서 술집 하는 사람” 김씨는 “홍선영이 백수?”라고 되물으며 “정정하겠다. 강남구청에서 술집을 하는 사람이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미운우리새끼’는 조작이 너무 심하다”면서 “(실제와) 비슷한 이미지로 나가야 하는데 전혀 다른 모습으로 방송에



    띄운 양준일 정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가세연’은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3’를 통해 재조명된 후 시작된 ‘양준일 신드롬’이 마뜩잖다는 반응을 보였다. ‘가세연’은 “JTBC가 왜 양준일을 띄우는지 모르겠다”면서 “과거가 미화된 표절 가수”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양준일의 과거가 미화되는 경향이 있다. 왜곡이 됐다. ‘시대를 앞서갔다’, ‘시대에 탄압을 받았다’, ‘식당 서빙하다가 돌아왔다’ 이런 비극적인 스토리가 신드롬을 변했다”며 “양준일이라는 사람이 알려진 지 고작 한 달 됐는데 붐이 됐다”고 주장했다. 강용석 변호사는 “1969년생이면





    정착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그는 “연예 활동을 안해도 한국에서 살고 싶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동안만이라도 활동하고 싶다. 나는 현실에 무릎 꿇는 게 좋다. 여러분이 실망해서 ‘양준일 필요 없다’ 하면 받아들이고, 다시 무대에 설 수 있는 상황이 되면 그것도 받아들인다. 내 인생은 20대 때도 50대 때도 내 뜻대로 안되고 극과 극을 달리고 있다”고 복귀 심경을 털어놨다. happy@mk.co.kr 가수 김건모의 아내이자 피아니스트 장지연이 칼을 빼들었다. 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 관계자는 3일 “장지연이 오늘(3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김용호 전 기자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며 “강력하게





    똑같이 경고부터' 가세연, 서장훈 사생활 폭로 예고... 김용호 전기자 "서장훈, 우한폐렴에대해 언급해 정부관련 비판발언 해라..사생활 경고" 강용석이 말한 '김건모 차량', 사실은 달랐다…또 '거짓말 의혹' 김건모 반성하며 살아라 문재인 조국 대판싸웠다고 하던데 김건모 아내 장지연 '가세연' 김용호 전 기자 고소 이번에 김용호라는 기자가 열애설 낸거야? 김용호 이병헌 김건모부인 동거 주장 김건모 아내 장지연, 가세연 김용호 전 기자 '명예훼손' 고소 실시간... 김용호 기자 반응 ㄹㅇ...JPG 김용호 기자 반응 길렌워터와의 호흡에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는 '홍진영 언니 버닝썬 연결고리'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가세연'은 홍선영이 클럽 '버닝썬' 연결고리라 주장했다. 김용호 부장은 "올해 대한민국을 뒤흔든 버닝썬 사건 여파로 문을 닫았던 아레나가 이름만 바꾼 채 영업을 하고 있었다"며 홍선영이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아레나에서 이름을 바꾼 후 얼마 전부터 영업을 시작한 플렉스에 나타났다고 밝혔다. 김용호는 "홍선영이 백수? 정정하겠다. 강남구청에서



    최근 김 전 기자를 수사당국에 고소했다.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MBC 기자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하는 김 전 기자는 최근 한 강연회에서 장씨를 연상케 하는 표현을 쓰며 사생활과 관련된 확인되지 않은 주장을 폈다는 것이다. 후략 가세연 애들아 인생은 실전이야.... (위 링크의 기사 일부 내용)... 또 김용호 전 연예기자(라고 쓰고, 기레기로 읽는다)는 "서장훈에 대한 폭로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