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래 왤캐 잘 불러? ㅁㅊ ㅋㅋㅋ 둘 다 노래 존잘이라 반응좋은 안효섭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4:57

    것. 돌담병원에 입성한 새내기 3인방의 싱그럽고 상큼한 매력이 어우러지면서, 눈부시게 반짝이는 ‘극강 비주얼’까지 증명하고 있다. 이성경-안효섭-소주연의 ‘청춘 낭만 3인 포스터’ 촬영은 지난 12월 경기도 포천에서 이뤄졌다. 세 사람은 이른 시간부터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현장에 도착, 스태프들과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세 사람은 포스터 콘셉트에 대해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나누고는, 최고의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열혈 의지를 드러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특히 비슷한 또래의 세 사람은 담소를 나누거나



    ㅣ 출연 장혁, 최수영, 진서연 등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 tvN 금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2월 방송예정 ㅣ 연출 신원호 ㅣ 극본 이우정 ㅣ 출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영, 전미도 등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2020. 김수현(물망) 사랑을 거부하는 남자와 사랑을 모르는 여자, 운명을 거스르고 생사와 생계를 뛰어넘는 사랑을 함으로 잃어버린 자기 영혼과 정체성을 찾아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판타지 로맨스 샌드박스 2020. 배수지(물망),남주혁(물망)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여자와 본의 아니게 그의 멋진 첫사랑이 돼 버린 이과 남자, 그 이과 남자를 멋지게 만들어야하는





    이들이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이처럼 2020년 1월부터 다섯 편의 새 드라마가 안방극장을 찾는 가운데 시청자 호평 속에 순조롭게 스타트를 끊고 기분 좋게 2020년을 시작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어린시절 회상하는거? 글고 왜저렇게 다친거야?? 쌩얼굴이 더이쁜뎈ㅋ큐ㅠㅠ 안효섭 이성경 쩐다 ㅋㅋㅋㅋㅋㅋ 안효섭 이성경도 노래 잘하는데 김민재도 랩 춤 되잖앜ㅋㅋ 거기다가 씨스타 보라도 있음ㅋㅋㅋ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은 나름 재밌게 본





    김영광 안효섭 조정석 강하늘 류준열 박보검 여진구 뭐야 잘생겼다 재미따; 그 노래만 들으면 안효섭이랑 대학다니는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훈훈 ㅈㄱㄴ 뭔가 좀 간절함을 표현하기엔 낮은 금액 설정이지 않나 남여주인공이라고 해야하나 유연석 서현진 / 안효섭 이성경 이 라인이 좀 아쉬워보임 캐릭터도 읭스러운 부분이나 아쉬운 점이 있고 연기도 마찬가지고.. 낭닥에서 잠깐 잠깐 나오는것도 좋긴한데 케미 아까워서 더 보고싶어 비주얼합이



    오가는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법을 생존의 무기로 살아가는 하이에나 변호사들과 이들을 둘러싼 각종 인간 군상들이 펼치는 처절한 생존 게임 연출 l 장태유 (바람의 화원, 쩐의 전쟁, 별에서 온 그대) 극본 l 김루리 출연 l 김혜수 주지훈 황보라 전석호 💥 2020.02.21 (금) 첫방송💥 📌 [ 아무도 모른다 ] 📌 줄거리 l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선에 선 아이들과 그런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앞으로 계속 봐야지~! 얼굴도..... 마치 내가 이성경안효섭이된거같은 기분,,,⭐️🥺몬주알지 왜 노래까지 잘하는데ㅜㅜㅜㅜㅜㅜㅜ 𝙅𝙊𝙉𝙉𝘼 잘생겼는데 키도 커 2020년 1월, 새 드라마만 5편 [더팩트|문수연 기자] 연초부터 새 드라마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지난해 시청률 부진으로 힘든 한 해를 보냈던 드라마 시장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까. 1월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는 총 다섯 편으로, 3일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 6일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15일 tvN '머니게임', 22일 MBC 수목드라마'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 31일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다. 로맨틱 코미디부터 의학,



    '태평'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 ▶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원작만화) 1월 31일 (금) 밤 10시 50분 첫방송 ㅣ 16부작 ㅣ 연출 김성윤 ㅣ 극본 광진 ㅣ 출연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등 요식업계의 대기업 회장과 그의 아들로 인해 아버지의 죽음을 겪은 주인공이 온갖 고생 끝에 이태원에 가게를 차리면서 벌어지는 도전기를 그린



    유준상,송윤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한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사(四)춘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SKY 캐슬 →리갈하이 →아름다운 세상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멜로가 체질 →나의 나라 → 초콜릿 →이태원 클라쓰 →부부의 세계 →우아한 친구들 OCN(10시 20분) 본 대로 말하라 2020. 장혁,최수영,진서연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번외수사 2020. 차태현,이선빈 각





    1회부터 제기됐다. 주인공이라고 하기엔 적은 분량이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김사부가 드라마 속에서 다른 인물들을 관찰하는 입장으로 등장해 시청자가 체감할 수 있는 그의 분량은 그보다 더 적었다. 드라마 속에서 김사부 역할이 줄어든 여러 이유 중 하나는 시즌2에 새로 등장한 캐릭터 서우진(안효섭 분)과 차은재(이성경 분) 분량이 늘어났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드라마 초반엔 부득이하게 인물들에 대한 소개가 이어지는 게 보통이다.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의 경우 시즌1에서부터 함께 해온 인물들과 새로 등장한 캐릭터들이 혼돈돼있어 김사부나 기존 돌담병원 식구들에 비해 서우진 차은재 등





    댓글

Designed by Tistory.